미국에서 사진이 가장 많이 찍힌 건물

2021. 7. 22. 18:18세상만사/USA

 미국에서 사진에 가장 많이 찍힌 건물이라고 한다면 백악관이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같은 유명한 건물일 것 같지만 의외로 헛간이라는 것으로알려졌습니다 

이 유명한 건물은 와이오밍에 있는 작은 헛간으로 Grand Teton 국립 공원을 배경으로 서 있는  Moulton Barn 헛간입니다. 오래된 이 헛간은 1800년대 후반에 몰몬교 정착민들이 아이다호에서 와서 이 외진땅에 공동체를 형성하며 공동체가 형성되었습니다. 몰몬교도들에게 유서 깊은 지역이며 헛간이지만 오늘날은 미국 유산으로 정부에서 보호하고 있습니다. 




이 헛간 Moulton Barn은 Thomas Alma Moulton과 그의 아들들이 1912년에서 1945년 사이30년에 걸쳐지었습니다. 그것은 켈리와 무스 사이의 몰몬교도 지역의 일부입니다.


이 헛간은 미국에서 가장 사진이 많이 찍힌 건물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헛간이 Teton Range 기슭에 자리 잡고 있으며 최고의 경치를 찍을 수 있는 완벽한 위치에 있습니다.
사진 찍기에 좋은 배경과 함께 친화적인 구조는 와이오밍 주 잭슨 홀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사진작가들이 가장 즐겨 찾는 장소가 된 것은 배경으로 어렴풋이 보이는 Teton Range와 함께  아름다운 풍경을 포착하기 위해 이곳으로  모여듭니다.


Moulton Barn은 잭슨 홀의 상징이 되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작가 Don DeLillo는 그의 소설 White Noise의 영감으로 사용했습니다 .  


 
Moulton Barn을 직접 보고 싶다면 비포장도로를 약 1.5마일을 달려야 하고  분홍색 치장 벽토집이 있고 작은 흙 주차장에 서 있는 설명 표지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