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라워 후손들 중 유명한 사람들은?

2021. 8. 9. 18:28세상만사/USA

메이플라워 후손 클린트 이스트우드



메이 플라워는 1620 년에 102 명의 승객을 태우고 미국을 향해 항해를 했습니다. 긴 여정으로 인해 53명만이 살아남아 이듬해 봄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때 살아남은 메이플라워 들의 후손들은  약 3,500만 명으로 알려졌습니다.  그 많은 후손들 중에는 우리가 알 수 있는 인물들도 있습니다.   

여기 그 유명한 메이플라워 후손들이 어떻게 살아가며 선조들만큼의 삶에 남긴 흔적들이 무엇인지 살펴봅니다. 
 


존 애덤스는

 

 

 

 

미국의 초대 부통련이자 2대 대통령이던 존 애덤스는 미국 6대 대통령 "존 퀸시 애덤스"의 아버지이기도 합니다. 그는 영국으로부터 메이플라워를 타고 온 승객 중의 한 명의 아들이었습니다. 

그 외에 미국의 대통령중에는  George W. Bush, Franklin Delano Roosevelt 및 Ulysses S. Grant도 메이플라워 승객 후손입니다.  

자세히 보기     부패에는 반드시 조력자가 있다

 

메릴린 먼로

 

 

 

 

역사상 가장 유명한 여배우 아릴 린 먼로는 메이플라워 후손입니다. 1926년 태어난 메릴린 먼로는 처음의 이름은 Norma Jeane Mortenson였으나 나중에 계명된 이름이며 이 이름으로 역사상 가장 중요한 미국인 100인 목록에도 포함되어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에서 사진이 가장 많이 찍힌 건물


헨리 워즈워스 롱펠로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시인 중 한 명인 헨리 워즈워스 롱펠로(Henry Wadsworth Longfellow)는  미국 고전 "Paul Revere's Ride"등이 있는 작가입니다.  이 시인은 메이플라워 승객을 대상으로 한 작품을 남겼는데 세명의 메이플라워 승객 Miles Standish와 Longfellow의 조상 John Alden 및 Priscilla Mullins) 사이의 삼각관계에 대한 장시 Miles Standish의 구애를 썼습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 여성들 출산율 5년 연속 최저치

 

줄리아 차일드

 

 

 

 

Julia Child 는 그녀의 요리책 Mastering the Art of French Cooking으로 미국 역사에 자신의 흔적을 남겼습니다. 이 책 은 미국 식탁에 프랑스 요리를 가져온 것으로 유명합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에 아시아계 인구가 증가하고 있다


빙 크로스비

 

 

 

 

뮤지컬 영화 White Christmas에서 비중 있는 역할과 그의 혁신적인 노래를 불러 유명한 뮤지컬 배우는,  나중에 프랭크 시나트라나 엘리스 프레슬리의 음악에 큰 영향을 미치기도 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 콜로라도주의 4곳의 국립 공원 알아보기                                                    

반응형


캐서린 햅번

 

 

 

 

미국 대 여배우 캐서린 햅번 역시 메이플라워 후손이였습니다.  이 여성은 미국의 여러 출판물 등이나 백과사전에서 메이플라워 후손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으로 소개됩니다.  

자세히 보기       버려진 유령의 땅 미국 펜실바니아 Centralia

 

조지 이스트만

 

 

 

 

 

카메라가 일상생활속에 들어올 수 있었던 것은 조지 이스트 만일 것입니다. 메이플라워 후손인 George Eastman 은 일상적인 카메라 사용을 대중화한 Eastman Kodak Company를 설립했습니다. 그가 대중에게 셀카를 찍을 카메라를 보급하기 전에는 전문가만이 카메라를 사용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 역대 최악의 대통령이라고 평가 받는 지도자는?


클린트 이스트우드

 

 

 

 

서부 영화에서 가장 유명한 배우 클린트 이스트우드는 메이플라워 승객들의 후손들 중 가장 유명한 인사일 것입니다. 그는 미국의 상징적인 인물이자 가장 잘 알려진 남자 배우입니다. 

자세히 보기  ☞    미국 도시속에 녹지 공원을 소개 합니다.


노아 웹스터

 

 

 

 

 

미국 교육의 아버지로 불리우는 노아 웹스터 역시 메이플라워의 후손입니다. 그는 그의 출판사에서 그 유명한 사전  Merriam-Webster 사전의 Webster입니다.

자세히 보기  ☞   미국이 미터법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 목숨을 걸고 신앙의 자유를 찾아 항해했던 메이플라워 승객들의 후손은 오늘날에도 미국 곳곳에서 인류에 하나의 유익한 발자국을 남기며 살아가고 있을 것입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 최고의 부자 록펠러를 만든 석유 매장국들의 명암
자세히 보기     2019 년에 살기 좋은 나라에 뽑힌 국가들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물가 가 제일 비싼 나라
자세히 보기    지구 에서 인구 감소가 가장 많은 국가와 원인
자세히 보기      최고의 교육을 자랑하는 나라들
자세히 보기      지구 에서 인구 감소가 가장 많은 국가와 원인
자세히 보기  ☞  2020 년 살기 좋은 나라 순위와 성적표
자세히 보기  ☞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눈(동채) 색깔 
자세히 보기     미국 플로리다 콘도 붕괴 90 명의 ​​사망자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