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콜로라도주의 4곳의 국립 공원 알아보기

2021. 6. 24. 18:14세상만사/USA

미국에서 원시적인 자연 그대로가 잘 보존되어 있는 공원중  콜로라도의 4 개 국립 공원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  수정처럼 맑은 호수와 솟구치는 폭포가 있는 로키 산 국립공원과 
  •  고대 주민들의 유물이 잘 보존되어 있는 고고학적 가치가 높은 메사 베르데 국립공원
  •  북미에서 가장 높은 모래 언덕이 있는 그레이트 샌드 듄스 국립공원
  • 블랙 캐년의 독특한 대리석 절벽면이 신비로운  거니 슨 국립공원

등 을 여행하기 위해서는  America the Beautiful 연간 패스권을 구입하면  미국 내 2,000 개의 국립공원과 연방 휴양지를 년중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키 산 국립 공원 

 

캐나다에서 이어져 내려오는 록키 산맥은 순수한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과 웅장함으로 높은 산에 눈부시게 아름다운 호수와 개울들이 있고  14,000 피트가 넘는 봉우리, 두꺼운 상록수 숲, 수천 에이커의 야생 동물의 놀이터가 있는 이 공원은 415 제곱 마일 경계 내에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너무 많아서 최고의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숙박은 그랜드 호수 , 또는  록키 마운틴 국립공원 캠핑도 가능합니다.

현충일부터 늦가을까지 열리는  트레일 리지 로드 ( 12,183 피트)의 미국에서 가장 높은 포장도로를 드라이브하면서 로키 산맥 정상을 오르고 바라다보는 전망을 결코 잊을 수 없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그뿐만이 아니라  트레일을 하면서 야생화가 우거진  숨 막히는 전경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국립 공원 10 곳



 그레이트 샌드 듄스 국립공원


콜로라도 남부의 그레이트 샌드 듄스 국립공원은 미국이라기보다 아라비아처럼 보이는 땅입니다.  바람이 휘파람 소리를 내며 휩쓸고 나는 모래 언덕이 있는 이곳은 낙타나 캐러밴은 없지만  멋진 모래톱들과 웅장한 사운드가 있으며 사막 생물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해발 8,700 피트 고도 중에 가장 높은 모래 언덕은 750 피트입니다.  전체 모래 언덕은 150,000 에이커며  공원 내에 30 평방 마일을 포함합니다.

즐길거리로는 계절에 관계없이 스키, 스노 보드, 썰매를 타고,  콜로라도 스키 슬로프에서 처럼 모래 언덕을 따라 내려갑니다.    자세히 보기     인디언들 그리고 흩어진 부족들의 발자취
 

 

메사 베르데 국립공원


미국 원주민들의 역사가 고스란히 남아 있는 메사 베르데 국립공원은, 대륙의 선사 시대를 엿볼 수 있는 5,000 개의 개별 고고학 유적지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약 1,000 년 전 원주민들의 정착촌으로 바위 속의 궁전과도 같습니다. 이 바위속 정착촌을 설립한 푸에블로 인들이 거주했던 것으로 밝혀졌으며 고대 상형 문자와 암각화들이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사다리를 통해 이동하며 약 1시간의 도보 관광을 할 수 있는 곳으로 거주지와 건물 등 고르지 않은 계단을 이용 약 100피트를 오르내리게 될 것입니다.     
자세히 보기    메사 베르데 국립 공원에 찍힌 인디언



 거니슨 국립공원의 블랙 캐년


53 마일 길이의 좁은 협곡에서 깎아지른듯한 검은 벽이 최대 2,700 피트까지 깊이 떨어졌습니다. 이 검은 캐년 골짜기에 하루 몆분만이 햇빚이 닿기 때문에 카메라 잡기가 편리하지 않을 수 잇습니다.   

데빌 스 룩 아웃 (Devils Lookout)과 깎아 지른듯한 Pulpit Rock Overlook과 같이 최고의 포인트를 관찰하며 이너 캐년까지 하이킹을 해보는 것도 엄청난 체험일 것입니다.  

공원 내 즐길거리는 자동 투어링, 야생 동물 관찰, 캠핑, 크로스컨트리 스키, 스노 슈잉, 낚시, 하이킹, 승마, 카약, 별 관찰 등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미국 국립공원 더보기

자세히 보기    미국에 있는 천연 온천 알아 보기

자세히 보기    미국 대통령이 퇴임 후 지켜야 할 규칙

자세히 보기    미국인들의 존경과 사랑을 많이 받는 대통령은?

자세히 보기     미국 대통령에 출마 할 수 있는 자격은?

자세히 보기      미국의 국립공원 62곳의 기준과 특성

 자세히 보기     미국 알래스카에 있는 8곳의 국립공원

자세히 보기      미국의 돈, 달러에 대해 알아봅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 캘리포니아의 9곳의 국립 공원

자세히 보기      미국 유타주에 있는 5곳의 국립 공원 알아보기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