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밑의 다크서클 치료가능

2020. 7. 25. 08:28건강 정보/건강

루레이동굴

눈꺼풀 아래의 다크 서클은 남성과 여성에게 흔합니다. 

눈밑지방과 함께 종종 다크 서클은 당신보다 나이가 더 들어 보일 수 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그것들을 제거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누구에게나 영향을 줄 수 있지만 다크 서클은 다음과 같은 사람들에게 가장 흔합니다.

– 노인입니다.

–이 상태에 유전적 소인이 있어야합니다.

– 흰색이 아닌 인종 그룹 출신입니다 (어두운 피부색은 눈 주위 색소 과다 색소 침착이 더 쉽습니다).

 

피로는 이 상태에 대한 가장 논리적 인 설명처럼 보이지만 눈 밑의 다크 서클에 기여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우려 할만한 원인이 아니며 치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크 서클의 원인은 ?

 

피로 –  잠들거나 극심한 피로를 느끼거나 정상적인 잠자기 시간보다 몇 시간 이상 머무르면 눈 밑에 다크

서클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나이 –  자연 노화는 눈 밑의 다크 서클의 또 다른 흔한 원인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피부가 얇아집니다.

 

눈의 피로 –  텔레비전이나 컴퓨터 화면을 응시하면 눈에 상당한 부담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 긴장은 눈 주위의 혈관을 확대시킬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눈 주위의 피부가 어두워 질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 –  알레르기 반응과 안구 건조증은 다크 서클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 반응이있을 때 신체는 유해 박테리아에 대한 반응으로 히스타민을 분비합니다

탈수 –  탈수는 눈 밑의 다크 서클의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몸에 적절한 양의 물이 공급되지 않으면 눈

밑의 피부가 칙칙해 보이고 눈이 가라 앉습니다.

 

태양 과다 노출 – 태양에 과다  노출되면 신체가 피부에 색을 부여하는 과량의 멜라닌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햇빛, 특히 눈에는 주변 피부의 색소 침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유전학 –  가족 역사는 또한 눈 밑의 다크 서클을 개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그것은 어린 시절 초기에 보이는 유전 적 특성 일 수 있으며 나이가 들거나 천천히 사라질수록 악화 될 수 있습니다.

 

치료

 

보다 효과적이고 영구적 인 솔루션을 위해 다크 서클의 모양을 줄이기 위해 일부 치료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일반적인 방법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색소를 줄이기 위해 화학적 피부각피.

2. 레이저 수술로 피부를 재건하고 피부 강화를 강화합니다.

3. 얇은 피부 부위에 색소를 주입하는 의료용 문신.

 

4. 눈 밑의 피부 변색을 일으키는 혈관과 멜라닌을 숨기는 조직 충전제.

5. 지방 제거로 과도한 지방과 피부를 제거하여 매끄럽고 고른 표면을 보여줍니다.

6. 지방 또는 합성 제품의 외과 용 임플란트.

 

미용 절차를 결정하기 전에 의사와 옵션을상의하십시오. 

침습적 치료는 비용이 많이 들고 고통스럽고 종종 회복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Dr. Dheeraj Bhar – 미용 및 미용 외과 의사

 

D Bhar 박사는 3 개 대륙에 걸쳐 훈련을 받았고 글래스고 왕립 외과 전문의의 외교관,

한국 미용 전문 외과 의사 및 미국 미용 의학위원회에서 인증 한 보드입니다. Bhar 박사는 당신에게

미학 및 성형 수술에서 독점 및 프리미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는 미학과 성형 외과를 수행 할뿐 아니라 세심한 기술과 섬세한 손재주를 통해 인간의 모습을 조각하고

재구성하는 비전을 만들어 아름다움을 완성시키는 기술을 실천합니다.

그는 사람들을 아름답게 만듭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