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드러나지 않은 코로나 바이러스, 탈선한 열차

2020. 7. 30. 06:38세상만사/미국 오늘의 뉴스 한 컷

기차길 =본문내용과 관계없음

COVID-19 환자의 심장에 문제를 확인한 독일 코로나 바이러스 연구

COVID-19이 심장에 미치는 결과에 대한 추가 조사가 필요한 연구

독일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코로나 바이러스를 앓고 회복 된  환자의 심장에 염증 과 코로나 질병으로 사망한 사람들의 심장에 바이러스가 존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두 케이스 모두 COVID-19가 심장에 미치는 결과에 대한 추가 조사가 필요했다.

 연구 는 최근 COVID-19 앓은 사람 100 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하였다. 심장 자기 공명 (CMR) 이미징 기존의 조건에 관계없이 78 명의 환자에서 바이러스가  60 명의 환자에서 심장 근육 염증을 공개했다.

환자들은 4 월에서 6 월까지 프랑크푸르트 대학 COVID-19 레지스트리에서 확인되었다. 연구원들은 33 명의 환자가 심하게 아파서 입원이 필요했고, 2 명의 환자는 기계의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다.

심장 근육에서 발견되는 단백질 유형인 트로포닌의 검출은 71 명의 환자에서 발견되었으며

높은 수준 염증은 (심장 손상을 나타냄) 5 명의 환자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심각한 결과"를 가진 환자에게서는

심장조직의 생검은 활발한 염증을 보여 주었다고 연구자는 밝혔다.

 39 명의 COVID-19로 사망한  사례에 의한 부검과 관련된 두 번째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24 명의 환자에서 심근 또는 심장의 중간 근육층 내에 바이러스 감염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사망 한 환자는 4 월 8 일부터 18 일까지 University Medical Center Hamburg-Eppendorf의 법의학 연구소에서 자동 검사를 받았습니다.

환자의 평균 연령은 85 세였으며 폐렴은 90 %의 사망 원인으로 나열되었습니다. 연구자는 현재 데이터에 따르면 심장 조직에 SARS-CoV-2가 존재한다고해서 반드시 임상 심근염 (심근 근육의 염증)과 일치하는 염증 반응을 유발하지는 않는다고합니다.

애리조나주 템피 타운 호수 근처에서 열차 탈선 후 화염에 휩싸였고 다리가 붕괴되었다

 

수요일에 화물열차가 탈선하여 화재 발생한후 에리조나주  호수 위의 다리가 부분적으로 무너졌다 .

이 사건  피닉스 동쪽에 있는 탬피  에서 현지 시간 오전 6시 30 분 직전에 발생했습니다 . 탬피경찰은 밝혔다  

"수도는 템피 타운 호수 근처와 템피 시내 서쪽에 통행 제한되어있다" 고 피해서 이용하라고 탬피경찰은 트윗에 올렸다

기차는 목재를 실고 가던중이였다고 한다

 실수로 활성화된 워싱턴주 워싱턴 댐 고장 경보 시스템 고장으로 사람들은

놓은 곳으로 달리기했다

 

톨트 저수지와 댐은 워싱턴주 카네이션지역에서 16 마일 상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화요일 이지역주민들에게 워싱턴사태에 대해 재난 알림이 보내져서 일부는 더 높은 지역으로 달리는 해프닝이 있었는데

다행이 시스템문제에 의한 허위경보로 팜명되 도시 주민과 방문객들은 한시름 놓았다    

이 사건은 현지에서 오전 11시 15 분 경에 발생했으며, 200 피트 높이의 흙으로 가득 찬 댐인 Tolt Dam의 고장 경보  시애틀에서 동쪽으로 약 30 마일 떨어진 카네이션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

시애틀 공공 시설 (SPU)에 따르면, 톨트 저수지와 댐은 사우스 포크 톨드 강을 따라 카네이션에서 16 마일 상류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애틀 지역의 130 만 명에게 식수의 약 30 %를 공급합니다.

 

출처 by foxnews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