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치료 10가지

2020. 8. 4. 20:50건강 정보/건강

낭성 여드름

실제로 효과가있는 10 가지 천연 낭성 여드름 치료


크고 붉고 고통스러운 탈주를 경험 한 적이 있습니까? 이러한 돌파는 8 세 또는 50 세의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얼굴이 가장 흔하고 발생 영역에 관한 것이지만 다른 문제 영역에는 가슴, 등, 윗팔 및 어깨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나는 낭포 성 여드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그것은 어떤 오래된 여드름보다 훨씬 나쁩니다. 실제로는 가장 심한 형태의 여드름입니다.

결절성 여드름 (nodulocystic acne)이라고도하는 낭성 여드름은 피부에 나타나는 염증이 심한 낭종과 결절을 일으키는 강렬한 형태의 여드름입니다. 다른 온화한 형태의 여드름과 달리, 낭성 여드름은 눈에 띄게 고통스럽고 기름과 죽은 피부 세포가 모낭이나 모공에 깊숙이 쌓일 때 발생합니다. 낭성 여드름은 어린 소년들에게 사춘기 동안 가장 흔하지 만 슬프게도 특히 호르몬 불균형이있을 때 성인 년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성인 여성의 경우 월경주기, 특히 턱선과 턱에서 낭성 여드름을 경험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낭성 여드름과 싸우는 가장 확실하고 최고의 도구 중 하나는 음식 , 보충제 및 심지어 피부 관리를 통해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하여 장 피부 연결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 1961 년 사례 연구에 따르면 생균제를 투여받은 300 명의 여드름 환자 중 80 %가 임상 적으로 개선되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피부 건강을위한 프로바이오틱스의 아이디어는 새로운 것이 아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자연 낭성 여드름 치료
낭성 여드름을 자연스럽게 제거 할 수 있습니까? 고맙게도 그 대답은 '그렇다'입니다. 낭성 여드름을 빨리 치료하고 제거하는 많은 자연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10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터트리지 말자

무엇을 하든지 낭포 성 여드름이나 그 밖의 여드름을 터뜨리지 마십시오. 낭포 성 여드름은 일반적인 여드름과는 달리 일반적으로“poppable”여드름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낭포 성 여드름 병변의 깊이로 인해, 픽킹 또는 압착은 완전히 효과가 없으며 치유 시간을 며칠에서 몇 주로 연장 할 수 있습니다. 감염된 여드름을 만질수록 더 화나고보기 흉해집니다. 낭포 성 여드름을 터뜨 리려고하면 피부 아래에 발진이 퍼질 것입니다. 또한 여드름뿐만 아니라 영원히 지속되는 흉터로 쉽게 끝날 수 있습니다.  

2. 얼음 찜질

고통스러운 낭종을 먹이는 작은 혈관을 수축시키기 위해 얼음 덩어리를 몇 초 동안 직접 탈주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얼음은 즉시 문제의 여드름의 크기와 발적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3. 건강한 피부 관리 루틴

무겁고 향이 나는 모이스처 라이저를 피하는 간단하고 차분한 스킨 케어 루틴을 유지하십시오. 매일 모이스처 라이저를 바르기 전에 항상 피부가 각질 제거되고 깨끗해야합니다. 오일 프리 및 향이없는 모이스처 라이저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건강한 피부 회전율과 성장을 촉진하려면 효과적이지만 거칠고 거친 연마제를 사용하십시오.  햇볕에 있을 때 사용 하기에 가장 적합한 선 스크린 은 여드름 흉터의 가능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완전 천연 선 스크린입니다. 흉터의 경우 천연 비타민 C 제품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낭성 여드름 흉터는 불행히도 치유하는 데 몇 달이 걸릴 수 있지만 희망을 잃지 않습니다.

4. 거울 

낭포 성 여드름에 집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거울을 쳐다 볼수록 부정적인 생각을하게 될 것입니다. 

남성 여드름에 대해 시각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집착하지 않도록하고, 피부가 깨끗하고 긍정적 인

생각을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5. 수건과 베갯잇

당신이 생각할 수없는 것은 수건이나 베개와 같이 매일 얼굴에 닿는 것입니다. 자극과 감도의 가

능성을 줄이려면 강한 세제와 표백제로 이러한 품목을 씻지 않는 것이 현명한 아이디어입니다. 

대신, 나의 집에서 만든 세탁 비누 와 같은 천연 및 무향의 세탁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 또한 

박테리아의 존재와 확산을 피하기 위해 수건과 베갯잇을 자주 바꾸어 여드름을 악화시킵니다.

 

낭포 성 여드름을 치료하는 10 가지 자연적인 방법 
 

6. 낭성 여드름 다이어트



피해야 할 음식 :

기존 유제품 :  유당 불내증 이 아니더라도기존 유제품은 소화 시스템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많은 사람들이 우유, 치즈 및 아이스크림과 같은 유제품을 줄이거 나 제거 할 때 여드름이 개선되는 것을 보게됩니다. 

설탕 :  설탕과 다른 고혈당 음식 (빵과 파스타 등)은 신체의 염증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염증이 많을수록 낭성 여드름이 악화됩니다. 대신 천연 감미료 를사용해보십시오 . 과도한 양의 설탕과 곡물 제품을 섭취하면 몸에 효모와 칸디다를 공급하여 피부에 여드름이 생길 수 있습니다.


카페인과 초콜릿 :  많은 전문가들은 카페인과 초콜릿 소비와 탈주 사이에 연관성이 없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카페인 섭취가 호르몬 균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의심 할 여지가 없습니다. 특히, 카페인 과다 복용  은 코티솔로 알려진 스트레스 호르몬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커피, 차 및 초콜릿과 같은 다양한 카페인 소스를 줄이거 나 없애면 호르몬의 균형을 유지하고 낭포 성 여드름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섬유질  이 적고 가공 식품 : 섬유질이 적고 가공 식품을 섭취하면 장 건강에 직접적인 부정적인 영향을 미쳐 피부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콜드 컷, 아침 식사 시리얼 및 전자 레인지 식사와 같은 가공 육류 제품을 섭취하면 내부 미생물 군집에서 건강에 해로운 변화가 발생합니다. 이것은 온몸에 염증을 일으켜 낭성 여드름이 나타나거나 현재 여드름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튀긴 음식과 패스트 푸드 :  이 음식은 가공이 잘되고 섬유질이 적습니다. 또한 수소화 오일, 나트륨, 화학 물질, 향료 및 설탕을 포함하여 염증을 일으키는 여러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먹을 수 있는 음식 :

프로 바이오 틱이 풍부한 음식 : 장이  건강할수록 좋은 박테리아와 나쁜 박테리아의 균형이 더 좋습니다. 케 피어 및 배양 야채와 같은 프로 바이오 틱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면 프로바이오틱스가 장을 감싸고 여드름을 유발할 수있는 염증을 예방하는 건강하고 밀봉 된 장벽을 만듭니다.  


고 아연 식품 :  여드름이있는 사람들은 아연이 적은 경향이 있으므로 아연 공급 부족 을 예방하기 위해 풀 공급 쇠고기, 병아리 콩, 호박 씨앗 및 캐슈와 같은 음식을 섭취함으로써 아연 섭취를 늘리고 싶을 것입니다. 아연은 또한 건강한 소화관을 지원하여 피부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비타민 A가 풍부한 식품 :  의 식품 높은 비타민 A 케일, 시금치 등, 고구마와 당근은 감염과 속도 치유, 당신은 낭포 성 여드름을 없애려고 할 때 당신은 확실히해야 할 두 가지 싸움. 


섬유 풍부한 음식 :  소비 높은 섬유 식품 야채, 과일, 견과류, 씨앗, 오트밀 등이 잘 낭포 성 여드름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둘 다 장내 좋은 균의 성장 등으로 결장 정화를 권장합니다.


고품질  단백질 식품 :  잔디 공급 쇠고기, 유기농 닭고기, 잡은 생선 및 무료 계란은 단백질과 영양소가 풍부하며 낭성 여드름과의 싸움에서 핵심 구성 요소 인 혈당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보충제 = 영양제

프로바이오틱스 (매일 10,000 IU ~ 50,000 IU, 일반적으로 매일 2 ~ 3 개의 캡슐). 프로바이오틱스  를 복용하면 면역력을 높이고 낭성 여드름과의 내부 싸움을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 바이오 틱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하여 외부 보호막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오메가 -3 지방산 (매일 1,000mg의 어유 / 대구 간유 또는 3,000mg의 아마씨 또는 치아 씨 유). 오메가 -3는 염증을 줄이고 호르몬 균형을 지원합니다. 호르몬 균형을 위해 저녁 앵초와 보라 지 오일에서 발견되는 감마 리놀렌산 (GLA)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한 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오메가 -3 지방산 또는 GLA 보충 10 주 후에 염증성 및 비염증성 여드름 병변이 현저하게 감소했습니다. 

아연 (1 일 2 회 25-30 밀리그램). 연구에 따르면 여드름 환자는 혈액 및 피부 수준의 아연이 더 낮습니다. 입으로 아연 을 섭취 하면 여드름을 치료하고 줄일 수 있습니다.


Vitex  (160 밀리그램의 vitex / chasteberry). 이 약초 요법은 특히 호르몬으로 유발 된 여드름에 권장됩니다.  
구굴 또는 구글 스테 론  (1 일 2 회 25 밀리그램). 구굴은 인도 원산의 수액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낭성 여드름을 앓고있는 개인의 경우, 통제 된 임상 시험에서 구굴 보충제가 500 밀리그램의 테트라 사이클린 보다 성능이 우수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7. 휴식
8. 수면
9. 운동
10. 에센셜 오일

 
낭성 여드름 증상

여드름 vulgaris는 일반적인 여드름의 의료 이름입니다. 여드름 conglobata, 또는 낭성 여드름은 주로 젊은이들에게서 발생하는 더 심각하고 더 드문 형태의 여드름이지만, 남녀 노소 모두에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낭포 성 여드름이 있으면 피부의 모공이 기름과 죽은 피부 세포로 막히고 염증이 생깁니다. 모공이 피부 밑에서 파열되면 염증 이 주변 피부 조직으로 흘러 나오면 낭포 성 여드름이됩니다 . 이 연쇄 반응은 피부에서 계속되어 더 넓은 염증을 유발하고 더 많은 여드름 박테리아와 더 많은 발병을 퍼뜨릴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신체는 염증이 더 퍼지는 것을 막기 위해 주변에 낭종을 형성합니다.

낭성 여드름의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얼굴, 가슴, 등, 윗팔, 어깨 및 / 또는 허벅지에 크고 붉은 통증
일반적으로 화이트 헤드가 표시 되지 않는 튀어 나온 빨간색 융기로 나타나는 결절
일반적으로 피부 아래에서 느껴지는 병변
구진 과 농포 이외에 낭종과 결절을 생성하는 더 눈에 띄는 여드름
만지면 아프거나 만지지 않을 때의 탈주
특히 낭포 성 여드름이 얼굴에 나타날 때 자존감과 기분의 감소와 심리적 고통의 증가
낭포 성 여드름의 독특한 외관은 유분의 급성 손상으로 인해 심한 염증과 자극을 유발하여 발적, 부기 및 통증을 유발합니다. 낭성 여드름은 피부과 의사가 진단하기 쉽고 특별한 검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낭성 여드름 근본 원인
낭성 여드름은 다음과 같은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유전학
다낭성 난소 증후군을 포함한 호르몬 변화
높은 습도와 발한
모공 막힘 및 자극성 얼굴 및 바디 케어 제품
여드름과 유사한 분열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킬 수있는 일부 약물 및 화학 물질 (예 : 코르티코 스테로이드 , 리튬 , 페니토인 , 이소니아지드 )
낭성 여드름은 종종 가족에서 발생합니다. 부모 중 한 사람 또는 두 사람 모두 심한 낭성 여드름을 앓고 있다면, 그 병을 가질 확률도 더 높아집니다.

십대 소년과 젊은이들에게 가장 흔합니다. 안드로겐 이 증가하면 안드로겐 이라는 호르몬 이 십대의 낭성 여드름 발병에 관여 할 수 있다고 믿어집니다 . 이 증가는 피부의 변화로 이어져 모공과 여드름을 막을 수 있습니다.

낭성 여드름은 남성에게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여성의 경우, 낭성 여드름을 유발하는 호르몬 변화는 생리주기, 임신 및 폐경기 에 의해 유발 될 수 있습니다 . 낭성 여드름은 다낭성 난소 증후군 을 앓고있는 여성들에게 더 일반적 입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