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 관광객이 남긴 흔적들

2020. 11. 11. 16:06여행

광화문

여행을 한다는건 설래임과 긴장감과 기대감으로 평정을 유지하기 쉽지않은 감정을 가질 수 있다. 그러나 좀더 이성적 감정으로, 냉정함으로 관찰하며, 배우며, 되새기며, 교훈을 받는 시간을 갖는것이 중요하리라 생각한다. 힐링도 좋고 흥분도 좋지만 자연과 사물에 그리고 타인에 대한 지켜져야 할 예의는 있다. 부디 관광객으로 이런짓은 하지말자 싶어 포스팅을 해 봅니다

 

로마 콜로세움에 낙서

로마 콜로세움을 방문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투어링은 괜찮습니다. 셀카를 찍는 것은 괜찮습니다. 하지만 콜로세움에 이니셜을 새기고  옆에서 셀카를 찍으면  2,000 년 된 인류 보물을 훼손하는 것입니다  일부 관광객들이 그렇게 했습니다. 

2015 년 3 월, 캘리포니아에서 온 두 명의 여성이 투어 그룹과 함께 로마를 방문했습니다.  두 여성은 동전을 사용하여 원형 극장의 벽에 J와 N이라는 이니셜을 새긴 다음 셀카를 찍었고 나중에 체포된 후 자신의 범죄에  증거가 되어  법 집행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경찰이 그들을 잡아서 벌금을 부과하고 추방 했습니다.


 사원에서 누드 셀카 찍기

2015 년 2 월 애리조나 자매 Lindsey와 Leslie Adams는 캄보디아를 여행하고 앙코르 와트 사원을 방문했습니다. 그들은 셀카를 특별하게 찍기로 결정하고  "바지를 무릎까지 내리고 엉덩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지역 경찰관은 말했습니다  그들은 여성들을 체포하고 각각 $ 250의 벌금을 부과하고 그들을 추방하고 4 년 동안 재입국을 금지했습니다.

놀랍게도, 불과 며칠 전 캄보디아는 같은 일을 한 프랑스 인 세 명을 체포하고 추방했습니다. 그리고 그 며칠 전에  그 성전에서 촬영 한 여러 아시아 여성들의 누드사진은  캄보디아 당국을 당혹하게 하고 활동에 주의를  요청했습니다, 



 나치에게 경의를 표하다

2017 년 8 월 독일 드레스덴에서 익명의 미국인이 술이 취해 나치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이 멋진 생각이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나치 경례는 나치즘과 관련된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독일에서 불법입니다.  이름 모를 한 남자 관광객은  나치에 경례한 것을  분노하여  다른 미국인 관광객을 때리고 도망쳤습니다..


검은색 락커로 도쿄 건설 벽에 태그 달기

2017 년 11 월 Brendan Michael Tracy라는 미국인이 새벽 3시에 술에 취해 도쿄의 시부야 거리를 돌아다녔다고 합니다. 건설 현장의 흰 벽에 "NYC"라고 적었습니다. 그리고 한 사람이 그를 붙잡아 체포했습니다. 트레이시는 자신의 범죄를 재빨리 자백하고 감옥에 갇히게 되었습니다


 악어에게 날아간 팔   

때때로 관광객들은 어리석은 짓을 하고 체포되고 벌금형을 받고 추방당하는 방식으로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차라리 행운아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악어에게 팔을 잃는 가혹한 일을 당합니다.

2017 년 7 월 Cal Monzon이라는 남자가 멕시코 칸쿤의 호텔존에서 술을 마시고 있었습니다. 아침 3시 30 분경 남자는 오줌을 싸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고, 호텔로 돌아가거나 심지어 덤불 뒤에서 오줌을 싸는 대신 근처의 석호수에서 소변을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시 석호수에서 무언가가 수영하고 있었습니다. 순간 덤비던 악어는  몬존의 팔을 최대한 세게 물고. 그의 팔을 똑바로 찢어 버렸습니다.

운이 좋게도 근처의 경비원이 도움을 청하는 그의 비명을 듣고 병원으로 바로 데려갔습니다. 그는 나머지 팔을 절단하는 상처를 입었습니다  


폼페이 유적 훔치기


 2014 년 9 월에 두 명의 관광객이 폼페이의 명소를 확인하고, 건물 중 하나에서  기념품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한 건물에서 무엇인가를 떼어 냈습니다 무게가 약 30 킬로그램 (약 66 파운드) 나되는 바위 조각을 짐에 넣고 공항으로 향했습니다. 공항 관리들은 뭔가 잘못된 것을 알아차리고 석판을 발견하고 체포했습니다. 


만리장성에 태그를 붙인 NBA 선수

 

2017 년 11 월 UCLA 남자 농구 팀은 해외 원정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중국을 방문했습니다. 3 명의 선수 인 LiAngelo Ball, Cody Riley, Jalen Hill은 선글라스를 갖자고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호텔 근처의 루이뷔통 매장에 가서 그냥 가져갔습니다. 그들은 아주 빨리 체포되고 구금되었습니다.

2016 년 10 월 리그의 연례 글로벌 게임을 위해 팀과 함께 중국에 있었습니다. 그는 많은 관광객들이 하는 것처럼 중국의 만리장성을 구경한 다음.  Brown은 자신의 이름과 고유 번호를 벽에 새기고  소셜 미디어에 게시했으며  즉시 많은 비판을 받았습니다.  

브라운은 재빨리 자신의 글을 삭제하고 "나는 중국 문화를 존중한다. 나는 정직한 실수를 했다... 나를 용서해 주길 바란다"며 사과했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광객들이 파손한 보물들  (67) 2020.11.17
부자들이 즐기는 것들은  (22) 2020.11.12
관광객이 망가뜨린 자연들  (61) 2020.11.10
경매로 나온 꿈의 개인 섬을 드립니다  (67) 2020.11.03
이스터섬 "모아이" 의 신비  (25) 2020.1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