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객이 망가뜨린 자연들

2020. 11. 10. 16:06여행

자연이란 말로는 다 표현하기 어려운  경이롭고 멋진 것입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가 갖추고 있는 산, 협곡, 폭포, 산호초등 가늠하기 힘든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생명이 없는 회색 도시를 떠나 야생의 삶을 위해 떠나며 사람의 손이 닫지않은 에덴과 같은 지구의 자연을 경험하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부주의한 관광객에 의해 파괴된 자연이 있습니다.

여행을 하거나 관광중에 주의를 강조함은 무리하지않은 이유입니다


오레곤의 고대에 형성된 덕빌이 무너지다 

 

수십만년에 거쳐 만들어진  오레곤 암석 덩어리에   오리의 머리와 같은 기괴한 모양은 오랬동안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던  모양이였습니다. 이것은 태평양 북서부에서 가장 사랑받는 관광 명소 중 하나였고. 오레곤 주립 공원은 이 것을 지키기 위해  장벽을 세웠지만 의도적으로 그것을 파괴 하려는 사람들이 있을거라고는 생각지를 못했습니다. 

2016 년 8 월 말, 6 명의 청소년 그룹이 전선 위로 기어 올라 갔고 Duckbill을 밀어 냈습니다. 3 명이  Duckbill 밀고 나머지 3 명은 관망하며 환호했다.  오레곤 주법에 따르면 $ 435의 벌금 만 부과됩니다.  

음주운전자에 의해 죽임당한 홀로 나무  



테레네 사막의 나무는 수세기동안 사막에 홀로 서있는 자연의 경이로움입니다. 사막에서 방향을 알려줬고 기준이 될수도 그늘이 되어주기도 했던 이 나무는,  니제르의 사하라 사막의 무더위 속에서 반경 250 마일의 유일한 나무이며  수세기 동안 유목민들의 랜드 마크로 사용되었습니다. 주변의 황무지에서  홀로 서 있던  존재는 기적이었습니다.

1973 년. 이름이 없는 리비아가  캐러밴 경로를 따라 니제르로 트럭을 운전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풍경의 단조 로움을 깨고 싶어서   술을 마시기 시작했고  결국 자연의 기적을 죽였습니다 .
주변 200 평방 마일안에 유일한 방해물인 오직하나 서 있는 나무를 치기까지 술에 만취였다는것이 놀랍습니다  


보이 스카우트 리더에 의해 부서진 고블린


유타주에  고블린은 미전국에서 가장 초현실적인 광경 중 하나로. 좁은 사암 줄기 위에 자리 잡은 거대한 버섯 모양의 바위는 거인이 레고를 하는 모습이였습니다 수백만년의 침식에 의해 만들어진 암석은 지구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자연의 경이로움입니다.

그러나 Glenn Taylor는 99.99 %의 사람들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들은 단순한 아름다움을 보았지만 파괴되어야 하는 잠재적 인 안전 위험을 보았습니다  .

2013 년. 보이 스카우트 부대를 이끌고 있던 글렌은 계곡을 통해 오르던 중 이 바위를 밀어내버렸습니다. 아이들은 이끌고 있던 그랜은 지나가는 아이들을 다치게 할 수 있다는 판단에 몇번에 거쳐 바위를 밀치고는 수백만 년의 역사가 잔인하게 지워졌습니다.


그래피티 아티스트에 의해 태그된 모허 절벽  

 

 

아일랜드의 모허절벽 (Moher Cliffs) 기지에서 올려다 보면  3 억년의 역사가 장관을 이루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대서양에서 390 피트를 오르는 절벽은 지질 학자, 조류 학자등 각종 학자들한테 아주 유명곳입니다.  2013 년 어느날 아침 끔찍한 그래피티로 칠해져 있는 것을 발견하고 과학계의 집단적 공포를 가져왔습니다

8 피트 x 6 피트의 절벽에 그려진 이 추상적 미술은 아일랜드 해안선의 자연의 경이로움을 작은 볼거리정도로 대체 해 버리며. 이 작업했던 "Mama"와 "Dirty Eidor" 라는 별명을 가진 프랑스 히치하이커 들은 지난 몇 주 동안 추적되며. Moher Ciffs를 훼손하는 동영상이 알려져 엄청난 비난메일을 받아 계정을 비활성화 해야했습니다. 

이후 전문가에 의해 낙서가 지워졌지만. 훼손한 Mama와 Dirty Jerkbag이  처벌받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스페인 섬 전체를 불태운 십대들



스페인의 발레 아레스제도는 지중해의 아름다움입니다. 그들의 기후 덕분에 그들은 술취한 영국인 방문에 의해 생성되는 구토 및 폭력 기반 폭풍의 진원지에 있습니다. 대부분이 신체 상해는 해변 휴양지와 팔마시에만 국한됩니다. 그러나 끔찍한 침입 종처럼 때로는 야생으로 탈출하여 지역 생태계에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합니다. 두 명의 스코틀랜드 청소년이 섬 전체를 불태 웠을 때처럼 .

2015 년 여름 두 명의 스코틀랜드 청소년에 의해 마요르카 전체가 높은 화재 위험 경고를 받았습니다. 1970 년대 재난 영화 ( The Towering Inferno 2 : The Horizontal Inferno ) 본 소년들은 흉내를 재연하며 페달을 빌 렸고, 사람이 살지 않는 깨끗한 Isle de Sa Porrassa까지 페달을 밟았고 잠시 숨을 고르기위해 자리를 잡고  담배를 피우기 위해  마른 풀에 앉았습니다.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짐작할 수있을 것입니다.

5 에이커의 면적이 파괴되어 섬의 검은 도마뱀 서식지가 파괴되었습니다. 스페인 경찰은 우발적사고 였다하며 처벌하지 않았습니다 

그래피티 아티스트가 유투부를 위해 칠한 국립 공원

2016 년에 뉴욕시에 살던 주민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위해 미국 남서부의  국립 공원을 여행하는 과정을 올리고 국립공원에 거대한 벽화를  덧칠했습니다.

그녀는 분화구 호수에서 시온, 조슈아 트리, 데스 밸리까지의 폭 넓게  훼손했습니다. 그녀의 Instagram 계정을 홍보하기 위해   대규모 훼손을 사용한 방법이 었을 것입니다.  그녀의 행위는  실제로 돈을 벌기위한 시도에 해당합니다.

고맙게도 한  블로거가 인스타 그램에서 그녀의 사진을 본후 추적하여 그녀를 신고했고 법원은 모든 미국 국립 공원과 미국 산림청, 토지 관리국 또는 미 육군 공병대 소유의 토지에서 금지되었습니다.  

자연을 먹어치우는 중국인들


남중국해에 위치한 파라셀 제도는 최근까지 수십년 동안 방문객이 차단되었기에 다양한  야생 동물로 넘쳐나는 작은 에덴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에덴 동산은 사라졌습니다 한조각 사과가 아니라 섬에 방문자들이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을 완전히 먹었 습니다.

2016 년 중국은 공식적으로 분쟁중인 파라셀 군도를 중국 관광에 개방자.  본토에서 온 휴가 자들은 모든종의 도물들을 잡아 먹으며 사진을 온라인에 게시했습니다. 희귀한 거대조개, 지역 랍스터, 독특한 성게 등 모두가 이 섬의 생태계를 황폐화시킨  연회의 일부가되었고.  관광객들은 다채로운 산호초 종 전체를  뽑아 집에 가져갈 기념품으로 가져가 멸종 상태가 되었습니다 .  

 


인도네시아 산호초를 부순 영국 유람선 



산호초가 "수중 아마존"이라는 별명을 가질 때, 당신이 알려지고 싶은 마지막 것은 삼림 벌채와 같은 수중 생태계입니다. 그것이 바로 유람선 운항사 인 Noble Caledonia가 브라질 벌목 회사를 부끄럽게 만들 수있는 숫자를 암초에서했을 때 분명히 열망했던 것입니다. 

2017 년 3 월, Caledonian Sky 의 선장은 약 100 명의 관광객을 위한 조류 관찰 여행의 일환으로 거대한 배를 암초 꼭대기로 몰았습니다. 그는 물리학적 법칙을 무시하고 만조가 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움직이다가 재난이 뒤 따랐습니다.

산호의 1,600 평방 미터를 손상시키고, 설상가상 암초에 걸려 예인선을 통해  끌어내어 더 많은 피해 를 입혔 습니다. 

 

칠레에 최고의 공원훼손

칠레의 파타고니아 지역 토레스델 파이네 국립공원과 주변은 거의 1,000 평방 마일에 걸쳐 펼쳐져 있는 아주 멋진 국립 공원입니다. 

2005 년에 체코의 관광객 Jiri Smitak은 우연히 폭발을 일으켜 공원 전체의 5 %를 태웠습니다. 12,000 에이커의 표토화 되어 2,250 헥타르의 깨끗한 숲이  연기와  탄소로 변했고, 모두 소화 되는대까지 10 일이 걸렸습니다. 체코는 Smitak 에 의해 난 화재 복원을 위해 100 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2011 년 이 공원은 이스라엘 관광객이  또 다른 화재 를 일으켜 공원의 4 ~ 5 %를 더 소진하고 또 다른 천문학적 피해를 입혔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자들이 즐기는 것들은  (22) 2020.11.12
진상 관광객이 남긴 흔적들  (58) 2020.11.11
경매로 나온 꿈의 개인 섬을 드립니다  (67) 2020.11.03
이스터섬 "모아이" 의 신비  (25) 2020.10.23
알레스카 여행의 가치  (81) 2020.10.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