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게 감추어진 돈의 진실

2020. 11. 23. 11:30세상만사/세계 억만 장자들

날마다 반복적인 일을 하며 풀리지 않은 일에 머리를 감싸 안고 수없이 그만두겠다고 맹세하지만 쉽게 행동으로 옮길 수 없는 것이 대부분의 직장인들의 현실입니다. 그러나 보란 듯이 자리를 박차고 나갈 수 있는 사람들이 있으니 경제적인 자립이 충분한 사람들일 것입니다. 그런 그들의 행동을 부러워서 쳐다보는 것으로 대리 만족을 얻기보다 그 주인공이 당신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제적인 성공을 이룬 사람들의 일과 돈을 관리하는 방식을 알고 싶다면 여기 있습니다.

예산을 세워라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돈이란 언제나 바쁘게 빠져나가는 흔적없고 보이지 않는 그림자뿐입니다. 그런 그림자를 실체로 만들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예산을 짜는 것입니다. 자기의 제정 상태에 맞추어 만든 예산은 숨겨진 지출을 막으며 실체적인 모습을 볼 수 있는 돈이 될 것입니다.

유명한 재무 기획자이자인 Kate Holmes는“Mint, You Need A Budget 또는 Excel 스프레드 시트와 같이 자신에게 적합한 앱이나 시스템을 찾으십시오. “라고 권합니다.  직불 및 신용 카드 거래내역서나 지난달의 지출내역서를 가져와서 상황을 확인하십시오. 일부 카테고리 합계에서는 놀라운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Holmes는 불필요한 비용을 추적하는 수단으로 각  항목별 예산이 가져다 주는 행복의 수치를 알아야 한다고 권고합니다 

먹는 모든 음식이나, 소유하고 있는 주택이나 지금 사용하며 누리고 있는  생필품에 대해 지불되는 돈이 어느 정도인가, 이 모든 지출비용은 다음과 같은 예산을 추천합니다

  • 전 제정에  50 %를 넘기지 말 것을 권고합니다.
  • 그는 또한 생각지못하게 갑작스럽게 지출되는 임의 지출의 경우 30 %를 넘기지 말라,
  • 부채 상환이나 렌트비 등은 저축할 돈의  20 % 정도를 권합니다.

저축하라

우리는 언젠가 수입이 끊어질 은퇴라는 시간을 맞게 됩니다. 원하든 원하지않든 그 시간은 생각보다 빠르게 다가옵니다. 현역일 때는 상상을 할 수 없는 끊어진 수입의 충격은, 현실로 맞았을 때는 이미 때가 늦습니다. 내일을 볼 수 있는 현명한 사람들은 준비를 해야 합니다. 국민 연금이나 사회 보장 혜택에만 의존한다면  은퇴 후의 삶이 스타일리시하지 못할 것입니다.  미국 기준 2017 년에 퇴직자의 월 평균 퇴직 연금은 1,369 달러였습니다.  

소비자 금융 전문가 Kevin Gallegos는 은퇴를 위한 총급여의 10 ~ 15 %를 저축할 것을 권장합니다.  

신용 카드 부채를 줄려라

재정적으로 정통한 사람들은 신용 카드를 직불 계좌가 아닌 편의로 간주합니다. 

GOBankingRates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의 50 %가 신용 카드 부채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이자율이 높은 신용카드는 돈 많은 친구가 사용하 수 있는 것으로, 그들과 보폭을 맞춰 신용카드 빚으로 구매를 한다면 파산을 면하기 어렵습니다.

긴급 상황이 아니라면 신용 카드 사용을 피하십시오. 신용 카드 빚이 없는 것은 그 자체로 재정적 여유를 제공합니다.

 투자하라

웨랜버핏은 11세때  투자했고 13세때 수입세금을 낸 이야기는 우리모두 아는 예기입니다,  돈을 쓰기전에 투자하세요

돈이 없기 때문에 투자할 수 없다고 생각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투자하지 않아서 돈이 없다면 어떨까요?

Cardan Capital의 재무 고문은 US News and World Report에 "  사무실에 앉아 있지 않을 때에도 소득을 창출하거나 자산을 늘릴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식이든 비트코인이든, 투자하십시오, 어느 쪽이든 투자는 당신의 돈이 당신을 위해 일하게 만듭니다.

 

기회비용을 고려하라

모든 단일 구매에는 두 가지 비용이 있습니다. 제품 자체와 그에 따른 서비스에 대해 지불하는 가격입니다. 금융계에서는 후자를 “기회비용”이라고 부릅니다.  

억만장자 투자자 워런 버핏은 기회비용에 대해 그의 친구 말을 자주 인용하여 "누락 실수"라고 부릅니다. 돈이 다른 곳에 묶여 있을 때는투자하지 않았습니다.  

재정적인 조언을 구하라

자수성가한 백만장자들은 자신의 천재성만을 바탕으로 부를 이룬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재무 기획자와 자금 관리자의 도움을 구하는 좋은 감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전 BlueShore 재무 고문 인 Steven Batie는 "재정 계획을 개발하는 첫 번째 단계는 고문을 만나는 것"이라고 말하면서 현금 흐름에서 투자, 재무 이해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잠재적인 개선 사항을 언급했습니다.

당신의 ​​운전 매뉴얼

보통사람들은 월급이 들어오면 해야 할 일이 먼저 손을 벌입니다. 하고 싶은 것이 유혹합니다. 주의의 속삭임이 들려옵니다. 이 모든 잡음에서 벅어나기 위해,,

재무 보안을 자동화하십시오. 은행이 무료로 해주는 자동화 서비스는 좋은 시스템입니다. 월급의 일정 비율을 저축이나 투자에 먼저 책정하는 서류에 서명을 하십시오. 베스트셀러 금융 작가 데이비드 바흐가 “자동 백만 장 자”에서 쓴 것처럼,“진실은 당신이 하루 종일 부를 쌓기 위해 너무 바쁘다는 것입니다. 수면 중에 작동하는 시스템, 즉 자동화된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라고 했습니다

자기의  평균 이상으로 산다

Business Insider에 따르면 Warren Buffett은 1958 년에 $ 31,500에 구입 한 집에 여전히 살고 있으며  Mark Zuckerberg는 폭스 바겐 해치백을 운전하고 IKEA 설립자 Ingvar Kamprad는 종종 버스를 타고 출근합니다. 그들의 순자산은 약 400 억 달러에서 600 억 달러에 이릅니다.  

단순하고 검소한 삶. 지구상에서 가장 부유 한 사람들 중 일부는 지속적인 재정건전성을 위해  검소하고 단순한 지출을 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백만 달러를 갖고 싶어 한다는 것을 누구나 이해하고 동의하지만. 그와 함께 제공되는 특정한 자유, 의미 있는 의무는 결과가 따르는 선택입니다. 

너무 쉽게 포기

금수저로 태어나지 않았다면 당신은 수입을 위해 훨씬 더 열심히 일해야 하고 부로 이어질 강하고 확고한 태도를 취해야 합니다.

마케팅 고문 인 John Mulry는 “다양한 산업과 활동에서 성공한 모든 사람을 살펴보십시오.. “그 모든 사람들은 온갖 어려움, 장애물, 악마, 몰락을 가지고 있었지만 성공하려는 욕망과 극복 능력은 무엇보다 컸습니다. 그들은 성취할 수 없는 일에 멈추는 것을 알았습니다. 

대부분의 친구들은 당신이 그만두었다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즉, 어려운 결정을 내리는 것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달려 있으며 승자만이 할 수 있는 일입니다.

 외식에 쓰인 돈

거의 모든 사람들이 아침에는 멋지고 고급스러운 식사를, 오후에는 동료들과 즐거운 한잔의 자리를 좋아합니다. 그에 따른 소비는 계산에 없습니다

대도시의 경우 스타 벅스에서 주 5 일 Grande Frappuccino를 구입하면 연간 약 $ 1,315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집으로 돌아 가면 커피 한 잔을 직접 끓이는 데 드는 비용은 27 센트밖에 되지 않습니다. 이는 연간 1,245 달러를 절약하는 것입니다.

아직 스타벅스의 커피로 분위기를 잡아야 한다고 생각 드십니까?

 

명확한 재정적 목표 

산을 오르고 마라톤을 즐기는 한 여성은 30세가 되기 전에 백만 달러를 벌어 들인 친구가 있습니다. 그녀가 당신에게 가장 먼저 말한 것은 당신이 무엇이든 성취하고 당신의 돈을 적절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명확한 목표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Gallegos는 “어디로 가고 싶은지 모른 채 목적지에 도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마찬가지로 목표를 설정하지 않고 저장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이러한 목표에는 은퇴, 휴가, 새 가구, 자녀의 교육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재정 목표가 무엇이든 적어두고 예산을 책정하십시오.  

비상 자금이 필요 

인생은 언제나 갑작스럽게 다가오는 놀라움의 연속입니다.   긴급 자동차 수리 및 예기치 않은 의료 비용 등으로  갑자기 재정적 물을 밟고 있을 때, 어떤 친구들은 구명보트에서 나를 바라보고 재정적 예지력이 부족한 것을 지탄합니다.

Kate Holmes는 말하기를.  실업이든지 더 나쁜 경우든  갑자기 닥쳐올 소비를 위해 3 ~ 6 개월 동안 필요한 모든 비용을 준비해 둬야 한다고 말합니다

 

트렌드에 너무 많은 지출

지출을 억제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현금으로 지불하는 것이라고 Gallegos는 말했습니다. 이 팁을 사용하면 지출이 훨씬 덜 편리해지면서 실제로 절제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나 직불카드 대신 현금 지불하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15 ~ 20 % 더 적게 지출한다는 연구 결과를 인용했습니다.

 미루는 습관

궁극적으로 인내와 계획은 부자들의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습관입니다. 일관된 재정 관리, 저축 및 투자는 은행 계좌를 즉시 채우지 않습니다. 그들은 결국 경주에서 이기는 거북이처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균형을 확장할 것입니다.

 

세계 제4의 억만장자 워렌 버핏

세계 제4의 억만장자 워렌 버핏  89세 미국인 순자산 675 억 달러 금융 밎 투자 "오마하의 오라클"로 알려진 워렌 버핏은 역대 가장 성공적인 투자자 중 한 명이다 버핏은 보험사 Geico, 배터리 제조

dowra-60.tistory.com

 

2020년 세계 억만장자 순위20

세계 억만장자들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면역이 없나봅니다. 전염병이 유럽과 미국을 강타 함에 따라 글로벌 주식시장이 파열되어 상당한 재산변동이 있었습니다. 2020년 3 월 18 일에 2,095 명의 억

dowra-60.tistory.com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