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왕실가의 자산은?

2020. 11. 24. 12:44세상만사/세계 억만 장자들

영국왕실의 로얄페밀리

 

영국은 수세기 동안 대부분의 공식적 권력을 의회에서 행사하고 있지만, 영국의 왕실에서 여전히 통치하고 있습니다. 왕실 가족의 일원이 결혼이나 생일을 맞았을 때 행해지는 행사와 축하만 보더라도 그 통치력을 알 수 있습니다.

 

메건 마클 : 천만 달러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은 더 이상 공식 직함을 사용하지 않지만 여전히 ​​가족입니다. Markle은 2018 년 5 월 Harry 왕자와 결혼함으로 인해 왕실 가족에 합류했습니다. 전“Suits”여배우의 가치는 약 1,000만 달러이지만 부부 합산 한 순자산 가치가 5 천만 달러에 불과합니다.  

Camilla Parker Bowles : $ 5 백만

2005 년 4 월부터 찰스 왕세자와 결혼했으며, Camilla Parker Bowles는 공식적으로 콘월 공작부 인 Camilla로 알려져 있습니다. Parker Bowles는 자신의 돈을 가지고 있는 친절하고 겸손한 사람이라고합니다.

그녀는 건강과 웰빙, 문맹 퇴치 증진, 불우한 사람들을 돕는 콘월 기반 자선 단체, 유산과 예술, 동물 복지, 성폭행 및 암을 포함한 다양한 원인에 헌신하는 자선 활동에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베아트리체 공주 : 천만 달러

프린세스 베아트리체는 사업에서 풀타임으로 일하며 버크셔 커뮤니티 재단, 브룸 우드 아프리카 교육 재단, 영국 국립 발레 학교, 잊을 수 없는 어린이 호스피스와 같은 다양한 활동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여합니다.

Eugenie 공주 : $ 1000만

Eugenie의 순자산은 약 1,000만 달러로 추정하며. 다른 왕족과는 달리 이 중 일부는 Eugenie의 수입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그녀는 미술사 및 영문학 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런던에서 아트 갤러리의 부 감독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케이트 미들턴 : 천만 달러

패션 감각으로 국제적인 슈퍼 스타가 된  Kate Middleton은 윌리엄 완자의 아내이자 기업가입니다. 그녀는 사업체를 통해  약 5 백만 달러의 재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자녀가 있습니다

찰스 왕세자는 그녀 회사 직원, 여행 및 공식 옷장 비용을 부담합니다. 그녀의 다른 여행 비용 중 일부는 종종 그녀가 방문하는 국가에서 자금을 조달하여 그녀가 더 많은 돈을 은행에 넣을 수 있게 돕습니다

 

 

필립 왕자 : 3 천만 달러

필립 왕자는 1947 년 11 월부터 엘리자베스 2 세 여왕과 결혼했습니다. 군주제가 정한 오랜 규칙과 규정으로 인해 그는 왕이 될 수 없지만 영국 왕실의 모든 왕족은 그의 혈족에 있습니다. 그리스의 필립 왕자가 그의 할아버지며, 그의 아버지는 그리스와 덴마크의 앤드류 왕자였고 그의 어머니는 바텐 부르크의 앨리스 공주였습니다.

해리 왕자 : 4,000만 달러

이제 공식 왕가 혜택에서 제외된 해리 왕자는 2015 년 10년을 근무하던 영국 육군에서 은퇴했습니다. 복무에서 떠나기 전에 그는 대략 연봉 $ 45,000로 육군 항공대 대위였습니다.

그의 순자산은 2014 년 9 월 어머니 다이애나 왕세자비가 30세 나이로 고인이 되었을 때 약 1,230만 달러의 재산을  상속받아 크게 증가했습니다.    

더 자세히 보기     전세계 공주들의 자산

윌리엄 왕자 : 4,000만 달러

미래 잉글랜드 왕의 순자산 중 상당 부분은 2012 년 30 세 생일에 고인이 된 어머니 다이애나 비의 재산으로부터 받은 약 1,230만 달러의 상속 재산으로부터입니다.

영국 왕실의 많은 자산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왕자는 이스트 앵글이 안 항공 구급차의 헬리콥터 조종사로 일했습니다. 그는 연봉 62,000 달러를 자선 단체에 기부했고. 지금은 왕실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찰스 왕세자 : 1 억 달러

찰스 왕세자는 영국 왕좌의 이어갈 순위에 있으며, 영국 왕실 순자산의 대부분을 관리합니다. 그의 총자산은 거의 13 억 달러라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Charles의 수입은 주로 그가 소유하고 있지 않지만 콘월 공작으로서의 모든 수입을 받는 거대한 부동산 포트폴리오 인 콘월 공국 때문입니다. 연례 보고서에 따르면 2018 년 3 월 31 일로 끝나는 해에 2000만 달러 이상을 지불했습니다.

책임감 있는 왕실 인 찰스 왕세자는 콘월 공국 수입에 대해 자발적으로 소득세를 납부합니다.

엘리자베스 2 세 여왕 : 6 억 달러

세계에서 가장 부유하고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중 한 명인 엘리자베스 여왕은 왕실의 자산 대부분인 880 억 달러의 순자산 대부분을 엘리자베스 2 세 여왕이라는 직함에서 나옵니다. 그녀의 개인 부동산 포트폴리오에는 유명한 역사적 건물 인 Sandringham House와 Balmoral Castle로 각각 6,500만 달러와 1 억 4 천만 달러가 포함됩니다.  여왕은 또 영국 전역에 농경지와 말 농장을 소유하고 있으며 런던에서도 재산이 있습니다.

랭커스터 공국에서 영국의 여왕으로서 그녀는 소유 지분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공식 기능과 모든 수입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Crown Estate 수입의 15 % (The Sovereign Grant)를받습니다.

 참고: 랭커스터 공국은 1399년 이래로 잉글랜드 왕 및 그 후신인 영국 왕이 랭커스터 공작의 명의로 소유하는 사유 부동산이다. 주권자의 독립적 수입원 기능을 하기 위해 존재한다. 웨일스 공의 수입원인 콘월 공국과 함께 현재 영국 내에 존재하는 두 개의 공국 중 하나다.

더 자세히 보기  ▼

영국 왕실가의 자산은?

전세계 공주들의 자산

부자들 "돈" 모으기 조언

신용카드 부채 해결하기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세상만사 > 세계 억만 장자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자들 "돈" 모으기 조언  (30) 2020.11.25
신용카드 부채 해결하기  (57) 2020.11.25
전세계 공주들의 자산  (81) 2020.11.23
부자에게 감추어진 돈의 진실  (63) 2020.11.23
소비에 대한 나쁜 습관  (84) 2020.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