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공주들의 자산

2020. 11. 23. 16:19세상만사/세계 억만 장자들

영국 요크의 베아트리체 공주

 

순자산 : 500 만 달러, 영국


베아트리체 공주는 요크 공작과 사라의 큰 딸이자 요크 공작부인이자 영국 여왕의 손녀 중 한 명입니다. 

베아트리체 공주는 영국 왕위 계승에서 일곱 번째입니다. 그녀는 런던 마라톤을 완주 한 최초의 왕실 일원이며

사업장에서 풀 타임으로 일합니다.

 

영국 요크의 공주 Eugenie

순자산 : 500 만 달러, 영국
Eugenie 공주는 요크 공작과 요크 공작부인 사라의 딸이며 잉글랜드의 손녀입니다. 그녀는 영국 왕좌순위  위해 여덟 번째입니다. 2018 년 10 월, 유지니는 윈저성에서 열린 값 비싼 왕실 결혼식에서 잭 브룩스 뱅크와 결혼했습니다.

스웨덴 빅토리아 공주

순자산 : 천만 달러, 스웨덴
스웨덴의 왕세자 빅토리아는 스웨덴 왕과 여왕의 장녀입니다. 그녀는 베르나도트 왕조 출신의 스웨덴 최초의 여성 국가 수장이 될 것입니다. Victoria는 2010 년 Daniel Westling과 결혼하여 두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영국 케이트 미들턴

순자산 : 천만 달러, 영국

케임브리지 공작 부인 캐서린으로도 알려진 케이트 공주는 2011 년 영국 왕자 윌리엄과 결혼하면서 공주 신분을 얻었습니다. 그들은 세 자녀가 있으며, 그녀는 왕실가족이 되기 전에 미들턴은 부모님의 파티 용품 회사에서 일했습니다.

 

스웨덴 마들렌 공주

순자산 : 천만 달러, 스웨덴

마들렌 공주는 스웨덴 왕과 여왕의 막내딸입니다.그녀는 현재 런던에 거주하며 남편 Chris O'Neill이 Wilton Payments Limited의 전무이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세 자녀가 있습니다.

스웨덴 소피아 공주

순자산 : 천만 달러 (칼 필립 왕자의 순자산 기준), 스웨덴

소피아 공주는 칼 필립 왕자의 아내입니다. 소피아는 모델이자 리얼리티 스타로서의 경력 때문에 왕실 가족이 되기 전부터 스웨덴에서 유명했습니다. Sofia와 Carl Philip은 두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영국 앤 공주

순자산 : 3 천만 달러, 영국

앤 공주는 영국 여왕의 외동딸이며 현재 12 번째 왕좌 순위입니다.전체 직함이 Royal Princess 인 Anne은 은퇴 한 영국 해군 장교 인 Timothy Laurence 경과 결혼했습니다. Anne은 1976 년 올림픽에 승마 선수로 출전했습니다.

 

모나코, 하노버의 공주 캐롤라인

순자산 : 1 억 달러
 

모나코의 캐롤라인 공주로도 알려진 하노버의 공주 캐롤라인은 그레이스 켈리와 레이니어 왕자의 장녀입니다. Caroline은 파리의 Sorbonne에서 철학을 공부했으며 세 번의  결혼을 했습니다. 그녀의 현재 남편은 하노버의 에른스트 아우구스트 왕자입니다.

모나코, 스테파니 공주

순자산 : 1 억 달러

스테파니 공주는 그레이스 켈리와 레이니어 왕자의 막내입니다. 그녀는 첫 남편과의 사이에 아들이 있고 첫 남편은 보디가드였고 이어, 기혼자인 코끼리 트레이너 Franco Knie와의 불륜 관계를 포함하여 많은 남성들과의 추문을 달고 살기도 했으며. 80 년대에는 모델이자 가수로 활동한 적이 있습니다.

모나코, 샬린 공주

순자산 : 1 억 5 천만 달러
 

전 올림픽 수영선수였던 Charlene Wittstock은 모나코에서 열린 국제 수영 대회에서 남편 알버트 왕자를 만나, 2011 년에 결혼함으로 공주의 신분을 얻었습니다.  그녀의 취미는 서핑과 하이킹입니다.

이탈리아, 제신 공주

순자산 : 10 억 5 천만 달러

베니 티 페어 (Vanity Fair)에 따르면 고아원에서 자란 제신 공주와 그녀의 동생 조나단 도리아 팜 필리 왕자는  이탈리아 공주인 오리에 타 도리아 팜 필리 (Orietta Doria Pamphilj), 와 프린 시 페사디 멜피 (Principessa di Melfi)가 입양하여 로마의 도리아 궁전에서 자랐습니다. 2000 년 Gesine과 Jonathan은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왕실의 재산을 물려받았습니다.

영국, 샬롯 공주

순자산 : 42 억 달러 (영국 경제 가치 기준)
 

샬롯 공주는 겨우 3 살이지만 이미 수십억의 자산이 있습니다.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의 딸은 태어난 순간부터 영향력이 있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녀가 처음 공개되었을 때 감싸던 숄은 즉시 매진되었습니다. 그리고 Brand Finance에 따르면 그녀의 영향력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대통령에게 주어진 지원 혜택

미국의 총사령관이란 직함은 엄청난 책임을 수반하지만 그에 따른 특전이 제공됩니다. . 대통령에 대한 혜택에는 여행 방법, 식사, 잠자는 곳, 언젠가 받게 될 장례식까지 포함됩니다. 그리고

dowra-60.tistory.com

 

국제 우주 정거장, 우주인들의 생활

우주 전거장에서 사는 삶은 어떨까요?. 지구로부터 25마일 떨어진 작은 우주섬에서 살고 있는 사람들은 92분마다 지구를 한바뀌씩 공전합니다. 2000년11월 이후로 세계여러나라  우주 비행사들이

dowra-60.tistory.com

 

추수 감사절에 칠면조를 먹게 된 유래

 미국 추수감사절이 곧 다가오기에 (11월26일) 간단하게 흥미로운 포스팅을 해 봅니다 추수감사절에 왜 터키 고기가 메인으로 먹게 되었을까? 간략하게만 소개를 해 봅니다. 한국에 추석이 지난

dowra-60.tistory.com

 

베를린 장벽을 여행하고픈 이유

가보지않은 독일이며 베를린 장벽이지만 한번 꼭 가서 직접 보고 싶은 곳으로 베를린 장벽을 꼽고 있으며 그 역사적인 현장을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져보고 직접 느껴보고 싶어 정보 수집중 나

dowra-60.tistory.com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