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부채 해결하기

2020. 11. 25. 13:16세상만사/세계 억만 장자들

우리는 신용 카드 뒤에 감추어진 악마의 얼굴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스스로 주의하지 않으면 심각한 신용 카드 부채가 악마의 얼굴로 무서워질 수 있습니다.

 매달 신용 카드 청구서를 보면 영혼을 으깨는 공황 상태가됩니다. 우울함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좀더 효율적이고 보스 같은 전술을 사용하면 당신의 모든 돈을 먹는 빚 괴물을 피하거나 없앨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부채를 피하는 방법

 자동 결제 사용

자동 결제는 누락된 결제에 대한 연체료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은행 계좌에 청구금액을 지불할 수 있는 돈이 충분히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전액 지불

매월 신용카드 결제 금액이 있는 경우 전액 결제 결제를 선택하십시오. 이자라는 명목으로 비싼 돈을 지불할 일을 미리 차단하는 것입니다.   

최소 지급

신영 카드를 자유롭게 사용하면 매월 결제금액을 확인해야 합니다.자동 지급을 설정하면  지불 날짜를 잊어  연체료를 지불할 일이 없습니다.

고정 지급

고정 지불은 이미 신용 카드 부채가 있는 사람들에게 확실한 옵션입니다. 본인 인 경우 해당 카드 사용을 중지하고 예산 내에서  월별 고정 결제를 정하십시오. 그러면매달 부채가 꾸준히 감소합니다.

이메일 또는 문자 알림 설정

현대인들에게 전화는 자신의 몸입니다. 대부분의 신용 카드는 특정 임계 값을 초과하여 지출하는 경우 문자 알림 옵션이 있습니다. 이것은 훌륭한 보안 조치 일뿐만 아니라 문자 메시지가 너무 귀찮아서 신용 카드 지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재무 계획 앱 사용

Mint와 같은 앱은 모든 금융 정보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모아 탐색하기 쉬운 플랫폼입니다. 다가오는 신용 카드 청구서에 대해 알려줄 뿐만 아니라 가스 또는 전기 청구서 만기일 등을 알려줄 수도 있습니다. Mint는 모든 은행 계좌 정보에 액세스 하지만 돈을 이동할 수는 없습니다.  Mint에는 편안한 보안 자격 증명이 있습니다.

특정 구매에만 카드 사용

일부 신용 카드는 포인트 제도가 있습니다. 이런, 보상 카드일 경우 포인트를 돌려받을 수 있는 금액으로 만 지출을 제한하십시오. 구매할 때마다 1 배 또는 2 배 캐시백을 제공하는 카드가 있는 경우, 현혹되어 불필요한 지출을 않도록  자신 만의 지침을 만드십시오. 다른 경우 온라인 쇼핑을 제한합니다.

신용 카드 부채에서 벗어나는 방법

전략 짜기

신용 카드 부채를 처리하기 위한 전투 계획은 카드의 이자율, 수입 등 세부 사항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Fiona는 두 장의 카드에 신용 카드 부채가 있을 때.하나는 향후 6 개월 동안 이자율이 0 % 이고 그 이후에는 12 % 입니다.다른 하나는 이자율이 17 % 입니다.첫째, 그녀는 두 카드 사용을 중단합니다. 그녀는 부채가 더 빨리 이자를 축적할 것이기 때문에 17 % 카드를 먼저 지불하는 데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예산에서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을 파악하고 매달 17 % 카드로 지불할 고정 금액을 설정합니다. 빚을 갚으면 그녀는 0 % 카드를 다룹니다.

신용 카드 회사에 전화

신용 카드 회사는 신용 있는 회원 확보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전화를 걸어 더 낮은 이자율을 요청하면 좋은 조건을 제공해 주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오랫동안카드를 사용하고  있었다면 – #loyalcustomer – 기회가 더 높습니다. 첫 통화자가 거절하면  나중에 다시 전화를 걸어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세요. 요금을 낮추는 데 동의하는 것은 법보다 감정의 결정에 가깝습니다.

힘든 사랑

신용 카드 부채가 있다고 해서 나쁜 사람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식단을 정리하는 것처럼 재정을 정리하는 것도 약간의 규율이 필요하지만 최소한의 스트레스로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면 최상의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요약

신용 카드부채는 매년 많은 사람들이 겪는 문제로, 피해서 되는 것이 아니라 통제에서 벗어나기 전에 부채를 처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정 기한까지 부채를 줄이는 전략을 찾으십시오. 여기에는 수치 조사, 예산 수립 및 고정 지불 설정이 포함됩니다.

 

 

부자에게 감추어진 돈의 진실

날마다 반복적인 일을 하며 풀리지 않은 일에 머리를 감싸 안고 수없이 그만두겠다고 맹세하지만 쉽게 행동으로 옮길 수 없는 것이 대부분의 직장인들의 현실입니다. 그러나 보란 듯이 자리를

dowra-60.tistory.com

 

소비에 대한 나쁜 습관

크든 작든, 일부 재정적 습관에 따라 빈 지갑이 되느냐 두툼한 지갑이 되느냐를 가릅니다. 흔히들 작은 돈의 지출을 무시하기 쉬운데 두툼한 지갑을 만드는 사람들은 생각이 다릅니다. 소비에

dowra-60.tistory.com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