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가 되는 길을 막는 것들

2020. 11. 26. 16:08세상만사/세계 억만 장자들

누구나 부자가 되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그것들을 배우고자 하고 노력도 합니다. 그러나 상당한 사람들은 제정적인 실수로 인해 동지에 계란을 쌓지 못하게 됩니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어리섞음을 경고하는데 재정적 실수  수정하고 은행 계좌의 성장을 지키라고 합니다

그 어리섞은 제정적 실수가 무엇이며 수정하는 방법은 무었입니까?

무계획 예산 

예산을 세우지 않는 것은 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흔한 재정적 실수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돈으로 빠르고 느슨하게 플레이하며 왜 부자가 되는 방법의 비밀을  발견하지 못하는지 궁금해합니다.

금융 전문가 인 Kelan Kline은“예산세우지 않으면 돈의 쓰임을 통제가 안되고 돈의 대부분을 어디에 지출하고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 "예산이 없으면 돈에 계획이 없으며 무기한으로 재정의 담이 허물어 지게 되는것을 볼수 있을 것입니다."

 예방보다 사후 대응

 부자가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무차별 적으로 지출하는 것보다 목적 의식을 가지고 돈을 다룰 수 있도록하십시오.

재무 행동 코치 Derek Hagen은“사람들이 부자가되는 것을 막는 한 가지는 의도적이기보다는 반응적으로 사는 것 입니다. "돈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지 못한 채 인생을 살아 가면 중요하지 않은 영역에 돈을 쓸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작업에 머물기

"넘어진 김에 쉬어가라"는 말은 직업이나 돈에도 적용이 됩니다. 탄력적인 제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예외 일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재정적 실수를 하는 것입니다.

젊은 성인을 위한 개인 금융 블로거인 Tom Blake는 "돈이 필요해서 새 일자리를 찾는다는 것 어려움이 따르지만 평소에 경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고려하는 것은 항상 존재해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자기 경력이 어디서든지 인정되어지는 회사를 찾고 경력을 쌓아갈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회사를 찾을 것을 권하며 만일  회사가  당신의 발전을 결코 허용하지 않을 것 같다면,  새로운 구직을 시작하고 더 많은 재정적 기회를 가질 대안을 찾는 것이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비상금이 없음

어리석은 재정적 실수를 피하려면 "비오는 날을 위해 돈을 절약하십시오"라는 옛 격언을 따르십시오. 비상 기금을 마련하지 않고 현명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지 않으면 부자가 되는 방법을 결코 알 수 없습니다.

신경 과학자 Nicole Gravagna 는 말하기를 "사람들이 여유로운 비상금이 없을때,  긴급 상황시 나쁜 재정적 결정을 내리는 경향이 있습니다."고  했습니다 . “비상금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준비하는 것이 아니라 심리학적으로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상금이 여유로우면 선택권이 있다는 생각을 갖게됩니다.”

필수품에 대한 초과 지불

 사람들은 필수품에 너무 많은 비용을 지불하며 부를 막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임차인 또는 주택 보험과 같은 것들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그러나 가장 좋은 가격으로 쇼핑하지 않는다면 필요 이상으로 불필요하게 더 많이 지출 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재정적 실수를 피하기 위해 그녀는 다음과 같이 조언했습니다.“시간을내어 조사를하고 귀하의 필요와 예산에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그 결과는 매달 $ 100 이상을 저축하는 결과를 얻습니다. "

평균 이상의 삶

내가 가진것 이상의 생활 방식에 모든 돈을 쓰면 부채는  쌓지 않더라도 부자가되지는 못할 것입니다. 버는데로 지출되는 제정은  건전한 재정적 시작이라 할 수 없기 때문에 특히 젊은 성인들에게 가장 큰 재정적 실수 중 하나입니다.

Doane University의 은퇴 한 경영 및 인적 자원 부교수인 Timothy G. Wiedman은 “젊은 사회초년생들은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찾은후  자신의 수입보다 훨씬 낮은 라이프 스타일을 살도록 노력해야합니다 . “수입 이하로 살면 학자금 대출등을 일찍 좋업하고 새로운 직업을 시작하면서 빛을 갚고 저축으로 돌아 설 수  있습니다.”

 

비싼 차를 운전

당신의 꿈의 차는 당신에게 큰 재정적 실수가 될 수 있습니다. 매달 지불해야 하는 자동차 임대료는 둥지달걀을 방해 합니다. "젊은 부부가 두 대의 차를 필요로한다면 두 번째 차는 더 작고 부드럽게 사용되는 소형차로 바꾸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호화로운 휴가 

부자가 되려는 경우 호화로운 휴가는 큰 재정적 실수가 될 수 있습니다. 휴가의 가장 좋은 가치는 어디에 있든 만들어가는 추억입니다. 저렴한 목적지 방문을 권장했습니다.

그는“거주지에 따라  매우 저렴한 도로 여행은 바쁜 일상에서 스트레스를 줄이는 휴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텐트를 소유하고 있거나 빌릴 수 있다면 길을 따라 며칠 밤 캠핑을 하면 비용을 더욱 줄일 수 있습니다. 요점은 기억에 남는 휴가가 은행을 깰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과도한 선물

가족과 친구를 위한 명절 선물을 구입하데 스트레스를 느낀 적이 있습니까? 호화로운 선물을 주는 것, 특히 수혜자가 성인 인 경우 부자가 되기위한 계획과 양립 할 수 없습니다. 이 연례적 제정실수의 희생양이되는 대신, 축하하는 방식을 바꾸라고 권장했습니다.

"성인 자녀와 친구가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살 돈이있을 때 선물을 사는 대신, 함께 모여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있는 냄비 행운 파티를 하는 것은 어떨까요?"  "불필요한 선물사는데 들이지 않은  돈은 부를 쌓기 위해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성인 자녀돕기

당신이 노년층이라면 은퇴를 앞두고 부자가되고 재정적 실수로부터 회복 할 수있는 시간이 적습니다.

성인 자녀가 자신의 미래를 위한 재정적 실수를 저질렀다면 돕지 마십시오.”

그들은 그들의 은퇴전에 회복할 시간이 더 많습니다.

높은 신용 카드 이자율 지불

신용 카드 이자로 매달 두자리수를 지불하는것은 부자가 되는 길과 거리가 먼, 제정적 실수를 저지르는 것입니다 신용카드 이자는 돌로 만들어 진 것이 아닙니다.  

신용 카드이자가 고금리라면 "고금리 잔액을 신용 카드로 이체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자율 없이 부채를 갚을 수있는 기간을 제공하기 위해 0 % 입문 APR 제안이 있습니다." "일부 카드는 최대 1 년 이상의 무이자 기간을 제공합니다."

라이프 스타일 크리프에 기부

급여가 증가하면 지출을 늘리고 싶은 유혹이 있지만 그것이 바로 부로가는데 재정적 실수라고 말합니다.

“라이프 스타일 변화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소득과 함께 지출이  증가하면 이전에는 불필요하게 느기던것이 필요해 보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친구들과 어울리기 위해 더 많은 돈을 쓰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불필요한 쇼핑 충동구매에 고액을 지불합니다. 그 결과  미래를 위해 돈을 투자 할 수 없게됩니다.”

학교 부채에 들어가기

대학의 비싼 학자금 빚은 앞으로 몇 년 동안 당신을 괴롭힐 수 있습니다. 재정 지원을 받을 자격이없는 경우 대신 학비 지원을 제공하는 고용주를 찾으십시오.

2019 년부터 고용주는 $ 5,250의 면세 수업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고급 직책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McDonald 's, Walmart 및 Starbucks와 같은 회사는  신입 직원에게 대학 자금을 제공합니다.  

존스 유지

최근 SNS를 통해 이웃을 옆보기가 가능해 짐에 따라 그들의 삶을 따라 해 보려는 것은 오래된 재정적 실수입니다. 소셜 미디어 시대에 다른 사람들이 페이스 북이나 인스 타 그램에서 자신의 삶을 완벽하게 묘사하면 그들처럼 살고 싶은 욕망을 불러 일으킬 수 있지만.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은행 계좌를 낭비하게 만들고 당신은 부자가 될 수 없습니다.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거나 자랑하기 위해 멋진 차나 큰 집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좋은 물건을 갖는 것은 문제가 없지만 구입하기 전에 정말 감당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단일 소득 흐름

여분의 돈을 벌기 위해 자기만의 특기나 기술을 활용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개발 컨설턴트 인 Joe Bailey는“여러 수입 흐름이 없는 것은 실수 입니다. “지속 가능하게 부를 쌓으려면 다양한 출처에서 수입이 유입되어야 합니다. 여러 수입원이 부족하면 전략적으로 부를 쌓는 데 장애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용주  혜택  이용 

큰 고용주는 일반적으로 휴가나 건강 보험과 같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일부 회사는 체육관 멤버십 비용을 지불하거나 무료 상담 세션, 보육 또는 노인 케어 소개, 재정 상담 및 법적 소개를 제공하는 직원 지원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부자가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무료로받을 수있는 중요한 서비스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지 않도록 혜택을 찾아 활용하십시오.

불필요한 구독폐지

앱, 스트리밍 서비스, 쇼핑 클럽등 필요하지 않은 다양한 서비스에 가입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취소하는 것을 잊는 것도 금전적 실수입니다.

매월 반복되는 지출을 검토하고 현재 사용하지 않는 서비스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실제로 Netflix 만 시청하지만 시청하지않고 있는 Hulu 구독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또는  최소한의 비용으로 Amazon 계정에 쉽게 추가 할 수있는 HBO 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으면 그것이 사라 졌을 때도 알아 차리지 못합니다.”

금융 앱을 사용

휴대 전화를 사용하면서 다양한  앱에 쉽게 돈을 지불하게 되지만  재정적 인 실수를 저지르는 대신 앱을 사용함으로 부자되는 방법을 생각 할 수 있습니다. 

금융 생활을보다 쉽게 ​​관리 할 수있는 다양한 앱이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일부 앱은 구매 금액을 가장 가까운 달러 단위로 반올림하여 그 금액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가볍게 여기는 단위의 절약을 월말에 덩어리로 보답 하게 됩니다

"예산 및 월간 구독료를 분석하여 줄일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앱도 있습니다."

저축  시작점

20 대에는 은퇴가 아늑히 느껴집니다. 이것이 가장 흔한 재정적 실수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초기에 저축을 통한 복리이자를 놓치는 것입니.

“시간은 부를 쌓을 때 당신의 동맹입니다. 이자 또는 투자 수익의 복합 효과는 시간이 쌓이므로 점점 더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5 세부터 월 $ 500를 저축하면 10 년 후 35 세에 시작하여 월 $ 1,000를 절약하는 것과 거의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 실패

투자는 부자가되는 방법을 배울 때 필요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무섭게 들립니다. 당신은 당신의 돈이 당신을 위해 작동하도록해야 하며, 투자와 관련하여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른다는 것은 이 재정적 실수를 저지르는 것입니다.

“투자하는 방법을 모른다는 이유로 주식투자를 두려워 합니다 그러나 전문가는 “투자하지 않으면 원할 때 은퇴 할 수 없습니다. 진정한 부의 가장 큰 장벽입니다.”

“진정한 부를 쌓으려면 돈을 투자하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변명

부자가되는 방법을 고민 할 때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는  변명을 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왜 돈을 저축하지 않는지, 왜 특정 물건을 구입하는지에 대해 변명한다면, 돈을 저축하는 정신적 습관에 들어가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오래된 물건에 집착

당신이 1 월 5 일 전에 산 그 런닝 머신은 옷 걸이로도 좋지 않으며, 옷장에 쌓여있는 오래된 골프 클럽이나 성장한 아동복도 마찬가지입니다. 금융 블로거 로렌 모치즈키는 원치 않는 물건을 쉽게 현금으로 바꾸지 않는 것은 재정적 실수라고 말했다.

eBay, Craigslist 및 Facebook Marketplace와 같은 사이트를 사용하여 사용하지않은  상품을 현금으로 쉽게 전환하여 부자가되는 방법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결제 

신용 카드 빚을지고 있는 것은 재정적 인 실수라고 공인 된 재무 설계사인 RJ Weiss가 말했습니다

"고금리 부채는 부자가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고, 특히 신용 카드 부채를 지고있는 사람들에게 부는 마이너스 20 %로 떨어뜨리고 있습니다. 즉, 고금리 빚을지고 있다면  타인에 대한 비율적으로 순자산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직업 기술적체

 기업에서 항상 높은 급여를 지불 할 수있는 핵심은 기술입니다 . 새로운 기술을 배워야합니다. 예를 들어, 소프트웨어와 프로그래밍에 대해 더 많이 배우면 직장에서 요구할 수있는 급여가 크게 증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경력 개발 측면에서 계속해서 배우고 자신을 발전시키지 않습니다.”

그것은 잠재적 급여 측면에서 큰 재정적 실수입니다. 언제나 자신에게 질문을 해야 합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기업이 필요로 하는 기술이 무엇인지 묻고 배우십시오 

맹목적으로 재정 조언을 따름

인터넷 시대에 많은 정보를 접하게 됩니다. 그 조언을 맹목적으로 따르는 재정적 실수를 저 지르지 마십시오.

미디어, 광고, 광고 등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금융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정보가 정확하거나 사실임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마케터는 심리적 방법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자신이 말하는 것을 믿게하여 사람들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을 수도있는 품목이나 서비스에 돈을 써야한다고 믿게합니다.”

 

 

자신을 과소 평가

 직장에서 자신의 경력을 올리지  않는 것은 큰 재정적 실수입니다.

많은 사람들, 특히 여성들이 급여 협상을 할 수있는 능력이 부족한 인력에 들어가고 종종 자신의 능력을 가치보다 낮은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평균 급여는 잊어 버리고 가치있는 것에 집중하십시오.”

목표를 설정하지 않음

부자가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구체적인 재정 목표를 설정하지 않은 것은 큰 재정적 실수 입니다.

 명확한 부의 목표 나 실행 가능한 전략적 계획이  없이는 부를 쌓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주변에서 쇼핑하지 않음

일반적인 재정적 실수 중 하나는 쇼핑하지 않고 구매하는 것입니다.

구매하기 전에 다른 상점과 소매 업체를 비교하는 것은 매우 지루해 보일 수 있지만 지출을 줄이고 저축을 늘리고 싶다면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가능한 한 최상의 가격을 얻기 위해 조금 더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면 어쨌든 필요한 구매에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나의 한마디

부자되기 참 어렵다.

그러나 한가지 "과도한 선물""투자실패두려움" 등등 몇가지는 내게 던지는 문제임이 틀림없다.

자꾸만 주저 앉고 싶은 충동이 내게 가장 큰 적 인 샘이다. 40대만 되었어도 시도해 볼만한 가치가 있겠는데, 하는

살아가면서 첫번째로 피해야 할 핑계, 변명이  생긴다.

 몸은 이제 그만 쉬고 싶은데 마음은 달리라고 한다

꺼져가는 불씨에 젖은 장작을 던져주니 과연 살아날수 있을까? 

 

 

 

부자에게 감추어진 돈의 진실

날마다 반복적인 일을 하며 풀리지 않은 일에 머리를 감싸 안고 수없이 그만두겠다고 맹세하지만 쉽게 행동으로 옮길 수 없는 것이 대부분의 직장인들의 현실입니다. 그러나 보란 듯이 자리를

dowra-60.tistory.com

 

 

소비에 대한 나쁜 습관

크든 작든, 일부 재정적 습관에 따라 빈 지갑이 되느냐 두툼한 지갑이 되느냐를 가릅니다. 흔히들 작은 돈의 지출을 무시하기 쉬운데 두툼한 지갑을 만드는 사람들은 생각이 다릅니다. 소비에

dowra-60.tistory.com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