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들 "돈" 모으기 조언

2020. 11. 25. 23:40세상만사/세계 억만 장자들

큰 부자는 하늘이 낸다는 말이 있습니다.  특히 스스로 부를 이루는 사람이 되려면  현명한 투자뿐만 아니라 저축과 지출에 대한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슈퍼 부자는 호화로운 휴가와 멋진 자동차를 과시할 수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장기적인 부를 유지하기 위해  고급스러운 라이프 스타일을 피합니다. 따라서 부의 성공을 원한다면 부유층의 돈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쿠폰 쇼핑

Kristen Bell =순자산 :  2 천만 달러

“Frozen”스타 Kristen Bell은 수백만 달러의 부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쿠폰 쇼핑을 찾습니다.

쿠폰을 잘 활용하면 한 달에 약 $80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둥지 계란 생성 및 유지

Sara Blakely = 순자산 :  10 억 달러

Spanx 창립자 Sara Blakely는 건강한 둥지 계란을 유지할 수 있도록 그녀의 쉐이프웨어 회사를 시작하는 동안 계속 일을 했습니다.

Sara는 "저는 항상 월급의 일부를 저축에 넣었습니다. 그것은 다음을 위해 가장 쉬운 자동 방법이었습니다.… 저는 이미 Neiman Marcus와 Saks Fifth Avenue를 시작할 때까지 직장을 그만두지 않았습니다. 저는 너무 조심해서 밤과 주말은 Spanx에서 일했습니다.   

참고 : 둥지 계란이란 특정 목적을 위해 지정된 투자, 자금 시장 또는 저축 예금에 따로 설정된 돈을 말합니다

 

투자는 장기전략

Warren Buffett = 순자산 :  820 억 달러

억만장자 투자자 워런 버핏은 주식 거래를 지지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는 1988 년 Berkshire Hathaway 주주총회에서 “우리가 뛰어난 경영진으로 뛰어난 사업을 하면서 좋은 보유 기간으로 생각한 것은 영원입니다. "우리는 회사의 실적이 좋을 때 서둘러 팔고 이익을 보려는 사람들과는 정반대입니다."

 

 10 만 달러 저축 후 나머지 투자

그랜트 Cardone = 순자산 :  3 억 달러

자수성가한 Grant Cardone은 작가이자 영업 교육 전문가입니다. 그는 높은 저축 목표 ($ 100,000)를 달성 후 번 돈을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는 2018년 CNBC에서 “나가서 돈을 벌 수 있음을 스스로 증명해야 합니다. “$ 100,000를 저축 후에는 , 벌어드린 돈의 대부분은 투자를 통해 돈이 나를 위해 일 할 수 있게 됩니다 

 

학생처럼 살아가라  

Mark Cuban = 순자산 :  40 억 달러

투자자이자 “Shark Tank”의 스타 인 Mark Cuban은 과도한 지출이 불필요한 스트레스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믿고 있으며, 그것이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학생처럼 생활할 것을 권합니다.

Cuban은 2009 년 블로그 게시물에 "당신의 가장 큰 적은 매달 날아오는 청구서"라고 썼습니다. “빚이 많을수록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청구서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을수록 목표에 집중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더 싸게 살 수 있을수록 더 많은 선택권이 있습니다.”

 경고에서 해방하기

Bethenny Frankel = 순자산 :  2,500만 달러

그녀가 Skinnygirl 제국의 사업가가 되기 전에 2 만 달러의 신용 카드 빚 갚을 일에 고군분투하는 30 대였습니다. 그녀의 첫 번째 돈에 대한 규칙은 모든 청구서를 갚기에 충분한 저축을  하는 것입니다.

 

 구매하기 전 잠자

Sarah Michelle Gellar = 순자산 :  2 천만 달러

Sarah Michelle Gellar는 수십 년 동안 알아주는 성공적인 여배우였지만, 그녀는 한 번도 자신이 원하는 것을 충동 적으로 사지 않습니다.

CNBC에서 Gellar는 "큰 구매를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구입하기 전에 며칠 동안 쳐다만 보고 돌아갈 것입니다."

 

 독립적인 여성이 되

Beyoncé Knowles = 순자산 :  5 억 달러

Beyoncé Knowles는 독립적 여성에 대해 선도할 뿐 아니라 그 자체입니다. Knowles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한 래퍼와 결혼했지만, 그녀는 그에 의존하지 않고  자신의 힘으로  큰 성공을 거두고,  세상 모든 여성이 재정적으로 독립적이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녀는 HBO 다큐멘터리에서 “평등은 신화이며 어떤 이유로든지 여성이 남성만큼 충분한 돈을 벌지 않는다는 사실을 받아들입니다.”라고 하며 “인생은 꿈에 불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뿐만 “이해가 안 돼요. 왜 우리 여성이 남성들 뒷자리를 차지해야 합니까? 저는 모든 여성이 남성과 재정적으로 독립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알고 직시해야 합니다, 돈은 남성에게 쇼를 할 힘을 주며.  남성에게 가치를 정의할 수 있는 힘이 됩니다. 그리고 그 힘을 가진 남성들은 여성을 향해 섹시한 것을 추구하고. 여성적인 것을 요구합니다. 그것은 말도 안 되죠."

 

 알고 있는 것에 투자하십시오

Ashton Kutcher = 순자산 :  2 억 달러

배우이자 벤처 자본가 인 Ashton Kutcher는 투자를 선택하는 간단한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아는 것에 투자하십시오.  "항상 맥주를 마신다면-소규모 양조장에 가서 모든 종류의 맥주를 시도한다면-아마도 어떤 것이 최고인지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  아는 것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투자 요구하기를 두려워 말라

스파이크 리 = 순자산 :  $ 4,000만

열정적인 프로젝트나 사업에 자금을 지원해달라고 다른 사람에게 요청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오스카상 후보에 오른 스파이크 리 감독은 웰스 심플에게 자신이 진정으로 믿는 영화를 작업할 때 자금을 요청하는 것을 결코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사람들이 계속해서 “아니오”라고 말할 때 거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예스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 “아니오라고 말하는 사람이 아무리 많아도 그중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 아니오가 당신을 이길 수는 없습니다. 그게 전부이기 때문입니다.  

 자동차를 없애라

Kevin O'Leary = 순자산 :  4 억 달러

개인 금융 전문가이자 “Shark Tank”투자자 인 Kevin O'Leary는 자동차를 구입하거나 심지어 리스하는 것은 돈을 잘못 사용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NBC에서 그는" 자동차는 유지 보수와 보험에 많은 비용이 들며 상각비만 발생합니다. 즉, 가치가 떨어지면 돈을 잃게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신 대중교통이나 차량 공유 서비스를 이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리고 그는 자신이  하는 말을 실천합니다. O'Leary는 그의 마지막 자동차 임대가 끝났을 때 차를 딜러에게 반환하고 이후로는 Uber와 Lyft를 사용하여 돌아다닙니다.

 

돈을 절약하는 즐거움 찾기

Suze Orman = 순자산 :  3,500만 달러

Suze Orman은 CNBC에서 모든 사람이 “지출하는 것만큼 저축을 통해 많은 즐거움을 얻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Orman은  저축액이 늘어날수록 "진정한 사람"이 되는 것에서 "대단하다고 스스로 느끼는 것"으로 생각을 바꾸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오만은 “대단한 부자의 여성”이지만 쿠폰을 사용하여 식료품에 돈을 모아서 기쁨을 얻는다고 말했다.

누구나 질문하기를 '저축 한 돈을 언제부터 즐길 수 있습니까?'이지만. 질문은 '언제부터 저축 과정을 즐기기 시작합니까?'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더 이상 돈을 쓰는 데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첫 계단부터 

Chris Reining = 순자산 :  N / A

Chris Reining은 똑똑한 저축 습관 덕분에 30 대에 백만장자로 은퇴할 수 있었습니다. Reining은 권고하기를 저축은 적은 비용 절감부터 시작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는 CNBC에 "5 달러 커피 한잔 값에 대해 걱정하지 말아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생각할수록 5 달러 라테를 잘라내는 것이 좋은 시작이었습니다."라고 CNBC에 말했습니다. “집을 축소하고, 모든 차를 없애고, 이러한 모든 급격한 변화를 시도한다면 너무 압도적이며 시작이 엄두가 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한잔 커피를 끊은 후 , Reining은 외식을 줄이며 하루에 약 15 달러를 절약했고 다음으로 한 달에 1,000 달러를 소비하는 값 비싼 비행 취미를 그만두었습니다.

“작은 변화는 큰 변화를 만들 수 있게 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복리를 사용하여 부를 구

Tony Robbins = 순자산 :  5 억 달러

New York Times 베스트셀러 작가 Tony Robbins는 자신의 블로그에 " 복리이자는 아마도 투자 무기에서 가장 강력한 도구 일 것 "이라고 썼습니다.

 

자신에게 월별 수당 제공

Ed Sheeran = 순자산 :  1 억 6 천만 달러

가수 Ed Sheeran은 수입의 대부분을 저축하고 지출 비용을 월별 수당으로 제한합니다.

"[저는] Barclays 학생 계정을 사용합니다."Sheeran은 Irish Examiner에게 말했습니다. “나는 많은 돈을 쓰지 않기 때문에 업그레이드하지 않았습니다. 한 계좌에 모든 돈이 있으면 다 써서 수당을 받습니다.”

 

 좋아하는 일을 찾아

오프라 윈프리 = 순자산 :  35 억 달러

오프라 윈프리는 베이비 시터와 5 달러짜리 가게 직원 (그녀가 싫어했던 직업)으로 일한 후 17 세에 좋아하는 일자리, 라디오 방송국에서 일주일에 100 달러에 일했습니다.

 “그리고 돈으로 평화를 이루었습니다. 나는 내가 어떤 일을 하던지 초심으로 일하겠노라 결정했습니다. ' 나는 이것을 너무 좋아합니다. 매번 하루, 정시에 여기에 있어서 행복합니다,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돈을 받을 수 있다면 모든 급여는 보너스입니다

나의 생각 한마디

이 내용을 퍼 와서 포스팅을 하면서 스스로를 돌아보게 된다 

이런저런 이유를 둘러대며 이 나이에?

돈 모아서 뭐 할 건데?

그렇게 사는 인생이 사는 건가?

논의 노예네,, 등등  생각에 머물지만 한편으로는 그래, 밥을 굶으라는 것도 아니고 가야 할 곳에

못 가게 발을 묶는다는 것도 아닌데 못할 것은 또 뭐냐?,,

앞으로 5년만 이대로 살아본다면 그리고 목표에 도달한다면 죽기 전에 해야 할

나의 또 하나의 꿈이 이루어지는 것 아니겠는가, 싶다

나도 통장에 늘어나는 액수에 환희를 느껴보고  생각은 나중에 하자

그래, 해 보는 거야, 평생이 아니라 5년만 해보자 

학비가 없어 군으로 자원입대하는 심정으로 해보는 거야, 다짐을 해 본다

 

 

부자에게 감추어진 돈의 진실

날마다 반복적인 일을 하며 풀리지 않은 일에 머리를 감싸 안고 수없이 그만두겠다고 맹세하지만 쉽게 행동으로 옮길 수 없는 것이 대부분의 직장인들의 현실입니다. 그러나 보란 듯이 자리를

dowra-60.tistory.com

 

소비에 대한 나쁜 습관

크든 작든, 일부 재정적 습관에 따라 빈 지갑이 되느냐 두툼한 지갑이 되느냐를 가릅니다. 흔히들 작은 돈의 지출을 무시하기 쉬운데 두툼한 지갑을 만드는 사람들은 생각이 다릅니다. 소비에

dowra-60.tistory.com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세상만사 > 세계 억만 장자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억만 장자들의 명단  (69) 2020.12.20
부자가 되는 길을 막는 것들  (84) 2020.11.26
신용카드 부채 해결하기  (57) 2020.11.25
영국 왕실가의 자산은?  (90) 2020.11.24
전세계 공주들의 자산  (81) 2020.1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