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통령에게 주어진 지원 혜택

2020. 11. 15. 20:01세상만사/USA

미국의 총사령관이란 직함은 엄청난 책임을 수반하지만 그에 따른 특전이 제공됩니다. . 대통령에 대한 혜택에는 여행 방법, 식사, 잠자는 곳, 언젠가 받게 될 장례식까지 포함됩니다. 그리고 국민이 납입한 세금에 의해 지출되기 때문에대통령은 원하는 것에 돈을 쓸 수 있습니다.

다음은 2024 년 당선될 대통령에 대한 특전입니다

대통령 전용기( Air force one:에어 포스 원)

최고 사령관은 맞춤형 Boeing 747-200B를 타게 됩니다 스타일, 편안함 및 안전을 보장합니다. 바닥을 중심으로 4,000 평방 피트  공간으로 지휘 센터를 갖추는데 필요한 정교한 장비를 다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공중주유가 가능하여 필요한 만큼 오랫동안 공중에 떠있을 수 있습니다.

비행기에는 한 번에 100 명에게 먹일 수 있는 준비와, 전자기 펄스를 포함한 다양한 공격을 격퇴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CNN 에 따르면 에어 포스 원의 운영 비용은 시간당 약 20 만 달러입니다.

 

대통령 전용 헬리콥터(마린 원에서) 

속도 있게 움직일 수 있는 동력으로 세계에서 최고를 자랑하는 완비된 운송기로 Marine One은 대통령이 가는 곳이면 어디든 갈 수 있는 초특화 헬리콥터입니다. 긴급 상황에서 대통령을 구출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최고의 해병 HMX-1 “Nighthawks”비행대의 4 명의 조종사 만이 매년 대통령급 초고속 헬리콥터를 조종하게 됩니다.

참고 : HMX-1 “Nighthawks”=해병대와 백악관 군사 국의 지시에 따라 미국 대통령과 부통령, 국장, 국방부 공무원 및 기타 VIP의 운송을 책임지는 미국 해병대의 헬리콥터 대대입니다 . 대통령이 탑승 한 선박 헬리콥터는 "Marine One"이라는 호출 부호를 사용합니다

헬리콥터는 150 mph 이상으로 순항할 수 있으며 엔진 하나가 고장 나더라도 문제없이 작동합니다. 이 헬리콥터는 탄도 미사일 시스템  장갑으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착륙하는 곳마다 해병대가 대통령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당신은 'The Beast'를 타고

Secret Service(기밀 검찰국) 설계한  24 시간 감시하에 유지되는 The Beast는 실제로 대통령이 자동차로 이동할 때 사용하는 차량의 함대급입니다.

방탄 및 방폭형 자동차는 최악의 시나리오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지속적인 공격을 견디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그는 여전히 오바마 대통령이 타 던 차량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Cool Digs에 살고 있습니다

John Adams 대통령 이후 미국 대통령은 백악관에서 살았습니다 생활공간은 142 개의 객실을 포함합니다.

대중의 믿음과는 달리, 대중에게 알려진 것 같은 비밀 통로나 숨겨진 탈출구는 없습니다. 그러나 꽃집과 볼링장을 포함한 생활편의시설이 지하에  단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대통령 품위유지비

총무국은 전직 대통령에게 여행 및 사업 비용을 충당할 수 있는 충분한 자금을 제공해야 합니다. 2016 년 의회에서는 당시 오바마 대통령에게  전직 대통령의 품위 유지비로 연간 20만 달러를 제시했으나 오바마대통령은 이 법안을 거부했습니다. 

 대통령 퇴직 연금

대통령은 공무원입니다 퇴직후 그들의 편리한 사무실 운영비와 무료 여행을 받을 뿐 만 아니라  연금도 받습니다.  전 대통령 법에 의해 그에 합당한 보상을 받는 것입니다. 오바마 이전에 살아있는 4 명의 전직 대통령 (지미 카터, 조지 HW 부시, 빌 클린턴, 조지 W. 부시)은 모두 2016 년에 $ 205,700의 연금을 받았습니다. 2017 년에 새로 설립된 퇴직자 버락 오바마는 $ 207,800를 받았습니다.

대통령 별장

프랭클린 루주 벨트 이후 모든 대통령은 캠프 데이비드라는(대통령 별장)에서 한가한 시간을 즐겼습니다. 메릴랜드 주 프레드릭 카운티의 Catoctin Mountain Park 깊숙한 곳에 위치한 캠프는 대통령의 시골집 역할을 합니다.

매력적이지만 정확히 시골 풍은 아닙니다. 편의 시설로는 체육관, 수영장, 항공기 격납고가 있습니다. “14 억 달러 남자 : 오바마 백악관의 비용”이라는 책에 따르면, 대통령이 데이비드 캠프에서 하룻밤 머물며 지출하는 비용은 711,000 달러입니다.

24시간 도우미

백악관에는 거의 100 명의 숙식 직원이 있습니다. 수발드는 비서, 요리사, 집사 및 수석 가정부가 포함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다른 영구 직원 중에는 풀타임 배관공, 엔지니어 및 꽃집이 있습니다.

최고의 보안 세부 정보의 감시

언제나 대통령을 볼 때면 뒤따르는 이어 피스 낀 강렬한 표정의  한 남성과 여성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특수 보안원으로 자신의 목숨을 버려서라도 대통령을 보호하는 임무를 맡은  비밀 기관원입니다 

잘 무장하고 훈련되고 준비된 비밀 서비스의 구성원은 경호원 그 이상입니다. 그들은 사전 작업, 위협 평가, 대응 감시 및 공역 보안을 수행합니다. 전직 대통령은 비밀 서비스 보호를 받고 그들의 자녀는 16 세까지  보호대상입니다. 이 기관의  년 예산은 19 억 달러가 넘습니다.

건강유지

백악관에는 운동기구와 웨이트 룸, 테니스 코트와 수영장이 있는 완벽한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도보에서 승마에 이르기까지 역대 대통령들은 직에 있는 동안 건강을 유지했습니다.

수석 요리사 

John F. Kennedy 이후 모든 대통령은  수석 요리사의 식사를 합니다. 2005 년에 크리스 테타 코머 포드는 영부인 로라 부시 (Laura Bush)에 의해 고용되었을 때 처음으로 임명된 여성이 되었습니다.  

백악관 수석 셰프의 수입은 연간 $ 100,000 미만으로 추산됩니다. 이 급여는 일반적으로 비싼 편이 아니라는 평입니다   

 영화관 

백악관에는 대통령 가족과 그 손님들이 영화, 스포츠 및 TV를 볼 수 있는 51 석 규모의 극장이 있습니다. 프랭클린 루주 벨트 대통령은 이스트 테라스 휴대품 보관소를 극장으로 개조 한 사람이었습니다. 2017 년에는 멜라니아 트럼프의 지휘 하에 이스트 윙 투어를 위해 극장이 개장했습니다.

신선한 야채 

오바마 대통령 영부인 미셸 오바마는 백악관에 거대한 야채밭을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오바마 영부인의 가장 눈에 띄는 성과 유산 중 하나였으며 그녀의 노동 결과는 백악관 메뉴에 올라갑니다.

현재 영부인 멜라니아 트럼프는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트럼프 여사는 정원을 온전하게 유지했으며 심지어 오바마 여사의 전통에 따라 재배, 수확, 식사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환상적인 게스트 하우스 

국가 원수와 다른 고위 인사들이 미국을 방문하면 대통령은 그들을 블레어 하우스에 올립니다. 60,600 평방 피트에 달하는 블레어 하우스는 총 120 개의 방과 18 명의 정규직 직원이 있는 4 개의 통합 타운 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타원형 사무실 

대통령이라면 길거리에서 셀카를 찍을 필요가 없습니다. 오랫동안 유명인의 지위를 즐겼던 트럼프 대통령은 부자와 유명 인사와 함께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운동 선수부터 외국 고위 인사, 록 스타, 전문가, 트럼프, 그리고 모든 대통령에 이르기까지 가장 아름답다운  배경을 자랑하는 오벌 오피스에서 가장 멋진 포즈의 사진 촬영을 합니다  

보장된 평화와 고요함 

만약 대통령이 일하는 동안 방해받지 않기로 결정했다면, 어떤 긴급한 사업도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강렬한 선발 과정을 통과해야 하는 4 명의 엘리트 해병대는 대통령이 있을 때 항상 오벌 오피스 옆에 서 있습니다.

손가락끝 버튼 

북한 김정은이 한때 오바마를 향해했던 말 중에 "내 책상에는 언제나 즉시 발사가 가능한 핵무기 운전 버튼이 있다"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미국 대통령 책상에는 “버튼에 손가락을 대는 것”이라는 표현으로  대통령이 필요할 때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버튼이 있습니다. 그의  타원형 사무실 책상에 유명한 버튼의 가벼운 버전을 설치해서 그것을 누르면 집사가 즉시 그에게 콜라를 가져옵니다.

국가 장례식 

대통령은 죽을 때  국가 원수로서 마지막 특전을 받게 되는데, 바로 화려한 장례식입니다    

7 ~ 10 일 동안 진행되는 3 단계 행사에는 명예 경비대, 직계 가족을 위한 군사 호위, 군대 차체 소지자, 군사 비행 및 21 발 경례를 포함한 완전한  군사 명예가 함께 제공됩니다. 로널드 레이건 대통령이 2004 년 사망했을 때 그의 마호가니 관 하나만 해도 14,000 달러가 들었습니다.

 

암살 당한 역대 미국 대통령

4 명의 미국 대통령이 임기 동안 암살되었고 그외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삶에 위협을 겪었습니다. 앤드류 잭슨은 1835 년 암살 시도에서 살아남은 최초의 현직 대통령이고. 30 년 후, 에이브 러햄

dowra-60.tistory.com

 

트럼프 대통령 괴짜 소비형태

트럼프 대통령은 큰 부자로 이름나 있고 지금도 부동산 비즈니스로 많은 돈을 긁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 그가 자신을 위해 쓰는 소비는 어떻게 될까? 대통령으로서 그의 소비형태는 많은

dowra-60.tistory.com

 

부자들이 즐기는 것들은

평균 소득이 있는 사람들은 휴일이 되면 카누를 타지만 부자들은 호화 요트를 타고 항구를 떠납니다. 그리고 보동사람들은 래브라도 리트리버 정도의 강아지를 껴안고 시간을 보내지만 부자들

dowra-60.tistory.com

 

경매로 나온 꿈의 개인 섬을 드립니다

남태평양 피지라는 섬나라에 작은 섬이 경매로 나왔습니다 . 꿈꾸는 것은 죄가 안될 거라 생각하고 경매로 나온 피지 마이섬 을 대상으로 이룰 수 없는 꿈을 꿔 봅니다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

dowra-60.tistory.com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