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백신 접종 부작용

2020. 11. 28. 22:07건강 정보/건강

코로나-19 백신이 년 내 접종 가능할 것으로 보도되면서 사람들은 기대와 우려를 동시에 반응합니다. 역사적으로 볼 때 유래 없는 단기간의 개발로 백신의 효과에 대한 신뢰성과 부작용에 대한 불안으로 신뢰가 흔들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새로운 것을 시도하려 할 때 초기 리뷰 또는 입소문을 찾습니다. 그리고 여러 설명에 따르면 COVID-19 백신을 통해 면역력을 확보하는 것이 즐거운 경험을 가져다줄 것 같지 않습니다. CNN  은  Pfizer 와 Moderna백신 시험 자원 봉사자들이 독감과 같은 증상을 느끼며, 고열, 몸살, 심한 두통, 하루 종일 피로감을 포함한 다양한 증상을 경험했다고 말합니다

이런 증상은 경증 COVID-19와 증상과 비슷했지만 하루 후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참가자들은 실제로 코로나 바이러스에 걸리는 것보다 낫다고 인정하며  " 효과 극대화를 위해 더 건강해져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첫 번째 복용량은 큰 문제가 없었지만, 두 번째 복용부터는  하루를 쉬어야 할 정도입니다"( CNBC를 통해 ).



COVID-19 백신후 부작용

전국 소아 간호사 협회 (National Association of Pediatric Nurse Practitioners) 대표는, 백신 접종 결과 약간의 피로감이나 약간의 몸살 또는 열이 있습니다.라고 하며 " 어떤 사람들은 하루쯤 직장이나 학교를 빼먹을 만큼 몸상태가 나쁠 수 있다고 합니다 (CNN을 통해). 

미국 의학 협회를 대표했던 Emory University School of Medicine의 Sandra Fryhofer는 컨디션의 불편 함에도  백신은 접종 될 것으로 예상되며. 다시 두 번째 복용량을 위해 추가될 것입니다.  

이러한 보고는 백신 접종을 받아야 하는 사람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CNN은 조사에 따르면 백신 자원봉사에 참여한 간호사 중 34 %만이 자발적으로 예방 접종을 받을 것이며 백신을 수용하는데는 아시아계 미국인에서 가장 높았고 아프리카 계 미국인에서 가장 낮았습니다. 대부분의 우려는 부작용, 백신의 효능 및 백신 승인 속도와 관련이 있었습니다.



백신 출시 계획 

텍사스주는 다른주에 비해 많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자가 있으며 두 번째로 많은 코비드 사망자 숫자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런 텍사스주는 이미 예방 접종 계획을 내놓았는데, 병원 직원과 요양원 직원, 응급 처치 자, 가정 건강 관리 직원, 질병에 가장 취약한 사람들에게 우선순위로 배포한다고 했습니다.  뉴 멕시코, 테네시, 로드 아일랜드와 함께 11 월 중순에 화이자 ( CNBC를 통해 )가 발표 한 파일럿 전달 프로그램에 따라 백신을 먼저 접종할 계획입니다. 

지상에 있는 사람들은 응급 사용을 위해 FDA의 승인을 받을 때까지 백신이 배송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 합니다. 

텍사스 대학의 최고 임상 책임자인 Amy Young은 학생들과 교직원들에게 "우리는  화이자가 제공하는 백신을 사용할 것이며  추수 감사절 이후 다음주 말에 백신을 맞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고 했으며,  알렉스 아자르 보건 복지부 장관은 백신이 12 월 10 일 이후에 곧 배포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후보의 모니터링

Joe Biden 대통령 당선자는 NBC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현 행정부에서 백신 배포가 이뤄져야 한다고 하며 취임 후 이어받는 방식의 계획을 세우겠노라 말했습니다.

주 주지사와 회의를 개최 한 바이든은 가장 취약한 사람들이 먼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계획을 지지합니다. "저는 이와같은 이슈로 전국의 주지사들 (공화당 5 명, 민주당 5 명)과 Zoom [회의]를 가졌습니다. 그리고  예방 접종을 받을 수 있는 장소의 필요성에 대해 광범위하게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의사, 간호사, 최초 대응 자에게 먼저 신경을 써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그의 행정부가 취임하기 전에 백신이 배포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건강 정보 >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시 잠수 합니다  (200) 2020.12.17
노화 방지 약물의 진실  (105) 2020.12.06
외상후 스트레스장애(PTSD)  (55) 2020.11.26
대마초에 대한 효과와 논란  (51) 2020.11.22
일광제의 문제: 수면 부족이 미치는 영향  (49) 2020.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