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광제의 문제: 수면 부족이 미치는 영향

2020. 11. 13. 01:04건강 정보/건강

 

미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11 월 1 일 일요일 오전 1 시간 뒤로 돌아가며 일광 절약 시간제로 대체됨에 많은 사람들은 한 시간의  여분의 수면 시간에 감사합니다.

그러나 그 감사가 년중 지속지되지는 않습니다. 봄이면 다시 되돌리는 시간에 따라 한 시간의 수면시간을 손해를 가져오기 때문입니다. 성인의 권장 수면 시간은 1 박당 최소 7 시간입니다.

수면 연구자들은 1 년에 두 번 전환이 우리 몸의 생리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수면을 연구하는 과학 기관인 American Academy of Sleep Medicine 은 이제 일광 절약을 폐지하고  1 년 내내 고정된 시간으로 바꾸려고 합니다.이렇게 하면 내부 생체 시계가  잘못 정렬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일광 절약 시간으로 전환할 때 수면 손실로 인한 안전 위험을 제거합니다.

 플로리다 대학의 신경과 전문의는 수면 부족이 어떻게 뇌를 손상시킬 수 있는지 연구했습니다. 1940 년대에 대부분의 미국 성인은 밤에 평균 7.9 시간의 수면을 취했습니다. 오늘날은 6.9 시간밖에 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해 : 1942 년에 우리 중 84 %가 7 ~ 9 시간을 권장했습니다. 2013 년에는 59 %였습니다. 남성은 여성보다 약 6.5 시간 더 적은 수면을 취한다고 합니다.

12 세 이하의 어린이는 1 박다 9-12 시간의 수면이 필요합니다.

수면부족의 경우

수면 부족으로 인한 문제는 단순히 피곤함을 넘어섭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한 사람들에 비해 수면이 짧은 성인 (하루 7 시간 미만)은 심장병, 당뇨병, 비만, 천식 및 우울증을 포함한 10 가지 만성 질환을 겪을  가능성이 더 높았습니다.

성인보다 더 많은 수면을 필요로 하는 아이들의  최적의 건강을 증진하기 위해 6 ~ 12 세 어린이는 하루에 9 ~ 12 시간을 자야 합니다.13 ~ 18 세 청소년, 8 ~ 10 시간. 그러나 아이들은 그보다 최소한  한 시간은 적게 자고 있습니다. 그리고 연구자들은 한 시간 수면 부족도 발달하는 어린이의  뇌에 ​​영향을 미치며  기억력 암호화와 주의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  발견 했습니다.

 

생물학적 시스템에 영향 

수면의 질이 나빠지면,  혈압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관상 동맥 심장 질환의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우리의 내분비 계는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을 더 많이 분비합니다. 우리는 "질병과의 싸움이나 면역"증후군에 더욱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성장 호르몬과 근육이 감소합니다. 식욕이 증가하고 체중이 증가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신체는 포도당 내성이 적고 인슐린 내성이 더 큽니다. 장기적으로 이는 제2 형 당뇨병의 위험이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면부족은 염증 증가와 항체 수 감소 

또한 통증 내성, 반응 시간 및 기억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 다. 직업 연구에 따르면 수면 손실은 더 많은 일을 놓치고 더 많은 교통사고를 포함하여 업무 수행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신체의 노폐물 제거 과정은 뇌에서 유해한 단백질, 특히 비정상적인 아밀로이드 변종을 제거하기 위해 수면에 의존합니다. 이들은 알츠하이머 환자에서 증가하는 것과 동일한 단백질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수면부족 노인은 뇌에 이러한 단백질이 더 많이 축적됩니다.

반면에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이러한 손상을 예방하고 면역을 강화함으로 건강유지를 돕습니다  

DST(일광제)의 문제점

일광 절약 시간제 문제는 주로 시계를 앞으로 돌리고 수면시간을 한 시간  잃는 봄에 발생합니다. 표준 교정시간에 혼동과 함께 연중 교정시간에 대한 의견도 분분합니다

 

영구 일광 절약 시간을 옹호하는 국가는 일반적으로 관광에 의존하는 국가입니다. 

아침 난방과 저녁 공기 조절로 인한 에너지 소비를 줄이는 환경 운동가들은 종종 영구 표준 시간을 지원합니다.기도 시간이 일몰과 일출과 관련이 있는 종교 단체도 영구 표준 시간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아직 어두울 때 아침에 아이들을 학교로 데려가는 것에 반대하는 많은 교육자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미국 수면 의학 아카데미는 영구적인 표준 시간을 권장합니다. 이는 우리의 자연적인 일주기 시계에 맞추고 건강 및 안전 위험을 최소화하는 더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봄마다 한 시간의 수면을 빼앗기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수면 무 호흡증

가벼이 넘기면 안될 수면 무호흡증 수면 무호흡증은 수면 중에 호흡이 멈췄다가 다시 시작되는 것을 말합니다. 가장 흔한 유형으로는 폐쇄성 수면 무호흡증 (OSA)입니다. 수면 무호흡증이 있

dowra-60.tistory.com

 

 

혈압이 뇌에 미치는 영향

고혈압은 뇌와 심장에 영향을 미친다는 건 누구나 알만합니다. 다음단계를 알고 시도하면 혈압을 낮추고 뇌졸증을 줄이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혈압과 심장 그리고 뇌와의 연결 병원이나 병원을

dowra-60.tistory.com

 

 

우울증을 알고 대체하는 방법

현대인들이 겪고 있는 다양한 우울증은 단순한 슬픔이 아님니다. 우울증은  당신의 낙관주의, 에너지 및 추진력을 소모시키고 . 탈출구가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디서든지 희

dowra-60.tistory.com

 

 

사람이 잠 안자고 버틸수 있는 시간은?

얼마나 오래 갈 수 있습니까? 잠 안자고 버티기에서 세계 가장 긴 기록은 약 264 시간, 연속 11 일 이상이다. 인간이 수면없이 얼마나 오래 살아남을 수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수면 부족의 결

dowra-60.tistory.com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