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크고 비싼 과일들입니다.

2021. 6. 26. 18:33세상만사/사회

세상에는 흥미로운 일들이 참 많다고 생각했는데 흥미로운 물건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각가지 이유가 있지만 정상적은 것은 더 이상 관심을 못 받다 보니 뭔가 특별하게 만드는 것에 재미를 느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 덕에 우리는 별스런 물건들과 과일을 보게 되며 부자들의 허영심도 채우게 되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특별한 과일들입니다. 크기도 모얃도 가격도 맛도 별난 과일을 소개합니다. 

 정사각형 수박 -  $ 900 / 개

사각형 수박

사각형 틀 안에서 키워진 사각형 수박은 일본에서 생산했습니다. 2014년 이후 세계로 수출까지 하는 이 수박은  개당 13 파운드에  $ 900 에 거래됩니다.  대체로 일본의 과일은 비싼 편이지만 이 수박은 보통을 넘어서는 고가입니다.     

이 과일이 재배되는 상자는 유리로 만들어져 과일이 햇빛을 많이 받을 수 있으며  직경이 약 19cm가 되면 출하를 합니다.    더보기   트럼프 대통령 괴짜 소비형태



부처 모양 배 - $ 9.00 / 개

이 배는 중국에서 재배됩니다. 중국인들은 만드는데 뭔가 기발함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들만의 특별한 이 배는 좌상을 한 부처 모양입니다.  이 모양은 중국의 허베이성에 사는 하오라는 농부가 만든 곰팡이 때문입니다.  인구가 많은 중국은 불교문화가 깊이 자리잡고 있어. 이 부처 모양의 배를 먹으면 불멸의 생을 산다는 믿음이 있었으며  이 농부는 부처 모양의 배를 재배하므로 유명해졌습니다.  더보기  부자들 "돈" 모으기 조언



헬리 건의 잃어버린 정원의 파인애플 – $ 1,500/ 개


세계에서 가장 비싼 파인애플은 영국 콘월에 있는 헬리건의 잃어버린 가든에서 재배됩니다.  재배 방법에따라 구별되는 이 열대 과일은 고전적인 방법으로 길러지며 말똥과 짚으로 온실 속의 온도를 만들어 재배하되 2년 동안 길러냅니다. 

 

유바리 킹 멜론 – $ 30,000 / 쌍


이 메론 역시 일본에서 생산되는 것으로 유바리 멜론 한 쌍이 250만 엔에 팔렸습니다,  이 멜론은 일본 홋카이도 유바리에서 재배되어 지역명을 붙여 불리게 되었으며 선물용으로 제공됩니다. 



태양의 알 (Taiyo no Tamago) 망고 – $ 3,000/ 개


일본에서 생산되는 태양의 알 망고는 “Egg of the Sun”이라는 브랜드로 개당 30만 엔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망고 중에 최고의 브랜드로 품질과 당도가 높다는 것이 인증되었습니다.   

이 과일은 매년 첫 수확하게되면 경매를 통해 비싼 가격에 판매되며 지금까지의 최고 기록은 개당 3,000 달러였습니다.   더보기   부자가 되는 길을 막는 것들

 

루비 로마 포도 – $ 8,400/ 개


일본에서 생산되는 루비 로마 포도는 한 송이에 $ 5400, 에서 $ 6400에 판매됩니다.  풍부한 과즙이 당도가 높고 굵고 고른 크기를 유지합니다.  
루비 로마 포도라는 이름을 얻기 위해서는 특정 조건을 충족해야 됩니다.  포도의 무게는 최소 20g, 이여야 하며 당도 함량은 18 %를 초과해야 하며 색상은 방울토마토와 같이 붉은 계열과 비슷해야 합니다.  프리미엄 등급은 포도의 무게가  30g 이상 이어야 하며  송이 전체의 무게는 최소 700g으로 골프공 15 개에 해당합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