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제 2의 부자 도시 도쿄 즐기기

2020. 12. 8. 10:51여행

도쿄 

 

세계 경제 2,3대 도시

도쿄도의 동부 도쿄 23구의 인구는 930만이 넘으며, 도의 인구는 약 1,361만 명이다. 일본 인구의 51% 이상이 도쿄, 오사카부, 나고야 등 3대 도시와 그 인근 지역에 집중되어 있으며, 그중 도쿄가 가장 많다

도쿄는 일본의 수도이자 최대 도시이며 행정구역상 도쿄도에 속해있고  세계에서 제조업이 가장 발달한 도시이며 수많은 다국적 기업들이 도쿄에 본사 또는 지사를 두고 있으며, 세계의 게임산업, 만화와 애니메이션 산업, 영상, 디지털, 첨단산업 등의 중심지이다. 도쿄는 세계 최대의 지하철 교통망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도시 광역권을 구성하고 있고. 뉴욕, 런던과 함께 세계 3대 경제 수도로 불립니다.

 

도쿄는 도시일까요?

 

도쿄는 도시일까요?.  공식적으로 도쿄는 주 또는 도와 비슷한 의미를 가진  47 개 현 중 하나입니다.   도쿄는 23 개 특별구, 26 개시, 5 개 마을, 8 개 마을로 나뉩니다. ... 그러나 대부분의 일본인 (및 국제 관측통)은 도쿄를 도시로 간주합니다. 지난 해만 해도 세계에서 두번째의 부유한 도시로 쇼핑 , 엔터테인먼트, 문화 및 음식등 다양한 즐길거리  무제한 선택 제공합니다. 도시에는  박물관 , 역사적인 사원 및 정원  감상 할 수 있습니다 . 복잡한 것 같기만 한  도쿄는 또한 도심에   녹지 공간을 많이 제공 하고 있고,  단거리 전철로 교외로 나갈 수 있는 거리를 두고 있습니다.   

도쿄의 볼거리

 

일본 천황이 사는  황궁 은 도시의 중심에 있으며 돌담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황궁 동쪽과 인접해 있는 다채로운 마루 노우치 지구는 금융 중심지이자 일본 비즈니스 활동의 중심지입니다. 궁전 남쪽에는 많은 중앙 관공서가 있는 가스 미가 세키 지구가 ​​있습니다. 그 서쪽에는 국회 의사당이 있는 나가타초가 있고  그밖에 도시 중심에는 백화점, 상점, 호텔, 사무실 건물 및 레스토랑이 밀집된 철도역이 있습니다.  도시중앙에서 동쪽에 위치한 화려한 조명속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긴자 쇼핑 지구가 있습니다. 황궁 북동쪽에 있는 칸다 지구는 많은 대학, 서점 및 출판사거리로 유명하고. 크지는 않지만 아기자기한 아름다움의 도쿄의 공원이 있습니다.

 

코이시카와 식물원

 

코이시카와는 식물원 중 하나로. 일본 최고 대학인 도쿄 대학 근처에 있는 식물원이고. 수천 종의 나무와 식물을 전시하고 보존하고 있습니다.

박물관

도쿄 국립 박물관 (東京 国立 博物館, Tōkyō Kokuritsu Hakubutsukan)은 교토 국립 박물관 , 나라국립 박물관  규슈 국립 박물관을 포함하는 일본 최고 수준의 국립 박물관으로 가장 오래되고 최대 규모입니다,

도쿄 국립 박물관은 일본에서 가장 크고 최고의 예술품과 고고 학적 유물을 소장하고 있으며, 거의 100 개의 국보를 포함하여 110,000 개 이상의 개별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설 박물관 소장품 중 약 4000 점 이상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방문 임시 전시회도 정기적으로 개최됩니다.  

도쿄는 일본의 주요 문화 중심지입니다. 일본과 아시아의 예술과 역사를 묘사 한 전시물은 우에노 공원에 있는 도쿄 국립 박물관에 전시 되어 있습니다 . 우에노 공원은 2 개의 주요 미술관을 포함, 과학 박물관, 동물원이 있는 곳이기도합니다 . 황궁과 가까운 곳에 미술관과 과학 박물관이 있으며, 도시 곳곳에 다양한 종류의 박물관이 있습니다. 또한 전통 가부키에서 현대 드라마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극 작품은 교향곡, 오페라 및 기타 서양식 춤과 음악과 마찬가지로 정기적으로 공연됩니다.

 

문화 중심 도시 도쿄

도쿄는 일본의 주요 교통 중심지이자 중요한 국제 교통 중심지입니다. 그것은 전기 철도, 지하철, 버스 노선 및 고속도로의 밀집된 네트워크에 의해 제공됩니다. 도쿄역은 서일본에서 출발하는 고속 신칸센을 포함한 일본 전역의 중앙 철도 터미널입니다 . 우에노 역은 일본 북부로 이어지는 철도의 종착역이며, 신주쿠 역은 혼슈 중심부와 도쿄의 서부 교외 지역에서 출발하는 열차의 종착역입니다. 여러 민간 전기 철도가 도시 간 교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도쿄의 국제 공항

치바현의 나리타에 있는 도쿄 국제 공항

국내선이용 하네다 공항 

 

 

세계 제 1의 부자 도시 뉴욕 즐기기

부자 도시 뉴욕 활기찬 문화와 경제도시 뉴욕시는 화려하고 자유롭고 풍요로워 세계인들을 끌어 들일 뿐 아니라 세계 가장 부유한 도시로 첫번째를 꼽는, 그리고 부유층 인구가 가장 많이 사는

dowra-60.tistory.com

 

미국은 ? 그리고 몇개의 주가 있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미국을 잘 안다고 하지만 변화되는 시대의 미국의 위치와 구조는 어떻게 되어 있는지 좀더 알기 위해 포스팅을 했봤습니다  각 주별 알고싶으시면 주별이름 클릭하면 볼수

dorah.tistory.com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계 신비하고, 공포의 장소들  (98) 2020.12.12
세계 제 3의 부자 도시 홍콩 즐기기  (125) 2020.12.10
세계 제 1의 부자 도시 뉴욕 즐기기  (144) 2020.12.07
세계 특별난 호수들  (95) 2020.12.05
관광객들이 파손한 보물들  (67) 2020.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