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에서 렌터카를 싸게 예약 하는 팁

2021. 3. 13. 19:21여행

 

 

나는 오늘도 여행을 꿈꾸며 알뜰 여행 팁을 만들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 떠날 수는 없어도 시간이 주어지는 데로 날아갈, 그 어딘가를 향해 좀 더 알뜰하게 좀 더 효과적으로 좀 더 풍요롭게 여행을 할 수 있기를 바라며 오늘도 나는 쇼핑하는 중입니다. 

극도로 비행기 타는것을 싫어하는 저는 자동차 여행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물 건너가는 길은 오직 비행뿐이라는 것이 아쉽답니다. 

자동차로 떠나는 여행은 자유로음이 있습니다. 가고 싶은 시간에 가고 머물고 싶은 시간에 머물면 되고. 골목골목 맨살을 볼 수 있음이 자동차 여행의 매력이기도 합니다. 지역민 만이 이용하는 카페를 들르고 지역민들이 사용하고 먹는 것들을 체험해 보고 삶의 속살을 들여다본다는 것 자동차 여행의 장점일 것입니다.    

그러나 운전은 나에게 이상적인 여행인 만큼  돈이 많이 들어갑니다.  랜트카를 하고 연료를 넣고 네이비게이션을 달고 보험을 넣고 운전의 피곤함을 빼고서라도 경제적으로 부담을 안게 됩니다.  그러기에 가장 이상적인 랜트 가격 확보가 중요하고. 오늘 포스팅은 최고의 가성 비적인 랜트는 어떻게  할 것인가?   알아본 것을 옮겨 봅니다.

 

 다양한 검색 엔진 사용

 

렌터카 가격은 가는 곳마다 싸이트마다 다르므로  먼저 광범위한 검색 을 통해 목적지에서 가장 저렴한 렌터카 회사를 찾는 것입니다. Booking Buddy는 여러 검색으로 렌털 가격을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예약에 대한 무료 취소 및 무료 수정을 제공합니다. 저렴한 요금을 미리 예약하고 나서 다른 검색을 통해  계획이 변경되거나 더 저렴한 것을 찾으면 무료로 취소 할 수 있으므로 이상적입니다.

 VroomVroomVroom 은  다른 사이트에서 본 가장 저렴한 가격에서 10 달러를 더 할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직접 예약이 더 저렴할까?

 

검색사이트에서 가격을 확인한 후 렌터카 웹 사이트에서 직접 검색하고 할인 코드나 특별 할인 코드 같은 보너스를 찾으면 비교 검토해 보는 것도 비용 절감의 한 팁입니다.  검색 엔진 결과에 항상 표시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쿠폰 코드 검색 생활화

 

Google 검색은 좋은 엔진입니다. 렌터카 회사 할인 쿠폰을 찾을 수 있으며, 종종 추가 할인을 표시합니다. 방법은 회사 이름과 연도를 입력합니다 (예 : "Avis car rental coupon code 2019"). 렌털회사를 위한 팝업을 하는 사이트도 살펴봐야 할 곳은 RetailMeNot  Coupons.com으로 정기적인 게시물이 있는 좋은 쿠폰 허브입니다.

 

자세히 보려면  가장 저렴한 항공권 찾는 방법

                    ☞  호텔을 가장 저렴하게 예약하기 알뜰 팁

                     ☞ 공항이 세균과 바이러스의 온상이다

 

 연료비를 선불로  지불하지 말 것

 

렌터카 예약 시 연료비에 대해 선지급할 필요가 없습니다. 렌터카를 반환하는 사람들은 연료탱크를 빈 통으로 가져오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렌터카 회사는 좀 더 저렴한 연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탱크 비용을 미리 지불하면 반환 시에 다시 빈 탱크 값을 지불해야 하기에. 선 지불할 가치가 없습니다

 

 렌터카 회사 보험에 가입하지 말 것

 

자동차 렌트 회사는 보험가입으로부터  큰 이익을 내기 때문에 보험가입을 종용할 수 있습니다. 렌트 회사에서 구매하지 않고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4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신용 카드  – 자신이 가지고 있는 카드 조건을 확인하고 렌털 보장이 포함된 경우 해당 카드로 로 예약하면 됩니다 그러나 유효성을 확인하고 정책을 미리 확인하십시오.
  2. 일반 (재택) 자동차 보험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자동차 보험이 때때로 렌털도 전화로 확인하십시오.
  3. 여행 보험은 때때로 임대, 전화 등 여러 해택과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리 확인해 보십시오.   
  4. 독립 렌터카 보험 (아래 참조). 개인적으로 보험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독립 임대 보험 회사는 렌터카 에서의 보험보다  훨씬 저렴한 연간 보험 정책을 제공합니다. 많이 사용하는 렌터카 보험회사 두 사이트입니다 ICarHireInsurance  Insurance4 CarHire  

 

 GPS와 같은 추가 기능 거부

 

요즘은 Google지도와 같은 여러 엡들이 많이 있습니다. 뿐 아니라  GPS 장치를 미리 구입하거나 스마트 폰에 동등한 내비게이션 앱을 설치하는 것이 더 저렴할 수도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거부

 

소형차를 예약하고 업그레이드 (무료 또는 제공 여부에 관계없이)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업그레이드는 연료 효율이 낮은 차량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숨은 글씨를 읽어라

 

작은 글씨 속에 숨겨진 수수료, 세금 또는 “포함되지 않는… 등의  ”문구를 찾아 예약 가격이 실제 최종 비용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온라인 영수증의 가격을 확인하기 위해 이메일이나 전화를 해 보심도 한 방법이며 숨겨진 작은 글씨 속에  "죄송합니다""보다 더 안전" 등의 글씨를 확인하십시오.

특히 주의해야 할 기타 작은 글씨에는

종종 예약에 대한 마일리지 제한. 일부 회사는 초과 마일리지 당 1 달러를 청구하므로 이러한 제한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숨겨진 세금 또는 수수료예약 영수증에 "모든 세금 및 수수료 포함"이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픽업에 대한 철저한 검사 

 

말하지 않은 이야기들 중 렌털 회사로부터 덥테기를 쓴 사건들일 것입니다. 가끔은 세심하지 못한 작은 실수로 인해 경제적인 부담뿐 아니라 여행의 기분마저 망치는 일이 발생합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픽업 시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검사 시트에 자동차 내부와 외부에서 발견할 수 있는 모든 마지막 흠집을 기록하십시오. 바퀴가 부풀어 있는지, 앞 유리에 칩이 없는지 확인하고 범퍼, 측면 및 시트가 손상되었는지 검사합니다. 떠나기 전에 검사 시트에 서명하십시오.
  • 연료 탱크가 가득 차 있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 기록된 마일리지가 대시 보드의 내용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는 예약에 마일리지 제한이 있는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자세히 보려면  가장 저렴한 항공권 찾는 방법

                    ☞  호텔을 가장 저렴하게 예약하기 알뜰 팁

                     ☞ 공항이 세균과 바이러스의 온상이다

 

신용 카드 명세서 재확인

 

예약 후 신용 카드 명세서를 확인하여 추가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렌터카 회사는 부당한 요금을 추가하는 것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나의 한마디 

 

발품을 팔은 만큼 얻습니다. 열심히 검색엔진의 문을 두두리면 그만큼 돌아오게 되어 있고 결과는 비용절감으로 이어집니다. 

가능하면 수수료 없이 취소 가능한 렌터카를 이용하십시오. 내일 일을 모르듯이 현지의 사정은 앉아서 모릅니다.

업그레이드 차, 렌터카 회사의 보험, 연료 소모가 많은 대형차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숨은 글씨를 찾아 읽고 자신의 신용카드 추가 요금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렌터카 회사들의 유명한 횡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려면  세계 최 장거리 트레일 코스 종주를 위한 준비와 방법

                    ☞  호텔을 가장 저렴하게 예약하기 알뜰 팁

                     ☞ 반값 여행을 위한 저가 항공의 장 단점을 살펴보자.

                        가장 저렴한 항공권 찾는 방법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