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값 여행을 위한 저가 항공의 장 단점을 살펴보자.

2021. 1. 25. 01:23여행

  • 저예산 항공을 이용한다는 것은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저예산 항공사는 클래식 항공사 자회사 일 기도 합니다. 
  • 저예산 항공편을 예약하기 전에  예산 항공사의 장단점을 검토가 필수입니다. 

 

더보기  ☞   바뀌 벌레 천국 마리아나 베이 호텔을 소개합니다.

 

저예산 항공사는 일반 항공사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가격의 항공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운영 비용을 줄임으로써 저렴한 항공권을 제공할 수 있으며. 기내 다과와 식사에 제한적 제공하거나 아예 제공하지 않고, 승객의 사치스런 서비스를 줄이는 방식등으로 줄입니다. 

저예산 항공사는 2 차 공항에서 이착륙 할 수 있으며 자석 역시 지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항공사의 티켓은 고정되어 있고 때로는 취소가 될 수도 있으며 환불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출처 환경교통: 진에어 항공 내부

 

저가 항공사들

 

국제 저가 항공은 여러 나라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IndiGo, Southwest Airlines, Azul Brazilian Airlines, Air Asia X, Jetstar Airways, Virgin America, EasyJet, JetBlue Airways, Norwegian Ryanair 및 Spirit 항공편등이 있습니다. Eurowings는 클래식 항공사 인 Lufthansa의 자회사인 저가 항공사입니다.

 

더보기  ☞   가장 저렴한 항공권 찾는 방법

  

저가 항공의 장점

 

  1. 저가 항공사는 승객들에 대해 사치스런 서비스 제한으로 저렴한 가격제공합니다.  
  2. 저가 항공은 때때로 $50 에 편도 티켓을 제공하는 핫플랜도 제공합니다. 항공편을 사전에 예약 할 경우 프로모션을 이용해 최대 80 % 할인된 가격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3. 저가 항공사 역시  클래식 항공사만큼 안전합니다.
  4. 대부분의 저가 항공사에는 새 비행기가 있습니다. 저가로 새 비행기의 기술과 편의 시설을 누릴 수 있습니다. 
  5. 저가 항공은 소규모 항공으로 공항 이용 비용이 비용이 저렴한 소규모 공항을 이용합니다.

 

더보기  ☞   호텔을 가장 저렴하게 예약하기 알뜰팁

저가 항공의 단점

 

  1. 저가항공사와 기존 항공사의 차이는 서비스에서 납니다. 음식 간식, Wi-Fi , 편리성, 안락함등의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2. 숨겨진 비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티켓을 직접 인쇄해야 할 경우도 있고 공항에서 인쇄를 할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수화물의 무게나 개수에 차이를 두며 초과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3. 수하물 제한이 있습니다. 기내 수하물은 허용되나 특정 크기와 무게에 한도를 둡니다.   
  4. 불편한 시간적 출발은 항공사의 사용량이 적은 시간에 비행하여 비용을 절약합니다.
  5. 대부분의  저가 항공은  지정 좌석을 할당하지 않습니다. 원하는  좌석이 있다면 공항에 일찍 도착하셔야 하며 일행과 자리를 같이 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6. 대부분의 저가 항공사는  날짜 변경에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7. 대부분의 저가 항공사는 놓친 항공편에 대해 환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8. 비행기가 저렴한 공항에 착륙하기 때문에 공항이 원하지 않게 장거리 여행이 필요할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들 수 있습니다.  
  9. 저가 항공은 항공편 간 연결이 없습니다.

 

  더보기      호텔을 가장 저렴하게 예약하기 알뜰팁

 

결론

 

저가 항공사를 이용하려면 언제나 장단점을 확인하고 예약해야 합니다. 작은 글씨를 살펴보고 공항을 확인해야 합니다. 어떤 상황 변동시 서비스를 받을 수 없을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