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을 가장 저렴하게 예약하기 알뜰팁

2021. 1. 4. 01:22여행

호텔은 설레임이 있습니다 

세상의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꿈꾸지만 망설이게 되는 큰 부분은 시간과 비용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부담의 절반 이상이 비행기표와 숙박으로 여행의 가장 큰 부분입니다. 지난번에 가장 저렴한 항공편을 예약하는 팁을 올렸을 때 많은 분들의 호응이 있어. 오늘은 숙소에 대한 절약 팁을 올려봅니다. 정보를 잘 활용하면 같은 숙소 다른 가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떤 숙소를 어떤 조건이냐에 따라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도, 낭비할 수도 있습니다.    

가능한 가장 저렴한 숙박 시설을 예약하는 방법

로그인

◆대부분의 호텔은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고 회원들의 등록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만으로도 상당한 비용 절감할수 있습니다.

◆많은 숙소 예약 사이트에서 각종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정 예약 횟수, 이후 신용정도 또는 무료 숙박을 적립,등 또한 회원 멤버십을 통해 독점 할인이나 무료도 제공합니다.   

다음은 회원 보상 프로그램이 있는 사이트 

  • Expedia (회원 전용 가격 적립)
  • Hotels.com (회원 전용 가격 및 포인트 적립 – 9 회 숙박 후 10 회 무료)
  • Booking.com  (회원 전용 가격 적립)
  • 아고 다  (회원 전용 가격 적립)
  • C-trip (중국-예약 할 때마다 계정 크레딧 적립)

 최고의 검색 엔진

모든 예약 서비스가 사이트마다 같지는 않습니다. 많은 사이트들은 거품과 수수료를 부과 함으로 할인된 가격을 만회하려는 비열한 수작들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지속적으로 가장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며 광범위한 검색으로 평가된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Expedia (회원 전용 및 막바지 특가 상품)
  • Hotels Combined (여러 호텔 및 호스텔 검색 엔진 결합 )
  • Booking.com  (무료 멤버십으로 특별 요금 제공)
  • Hotels.com  (종종 쿠폰 있음)

가능한 한 일찍 예약해야 최적의 가격을 얻습니다. 막바지 거래는 도박이 되기 쉽습니다.

 

 무료 취소를 활용하여 예약하라  

"무료 취소"가 가능한 예약을 하면 사전에 저렴한 요금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는 무료 취소를 제공하지만  다시한번 작은 글씨 취소 정책을 확인하되  유효 기간을 꼭 확인하기를 바랍니다, 기한 말료 같은 작은 글이 숨어 있을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좋은 조건을 제시하는  Expedia  Hotels.com 과 같은 많은 예약 사이트는 환불 불가 요금을 예약할 경우  훨씬 더 큰 할인을 제공합니다 . 여행 변동이 없이 확실할 경우 미리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 호텔 측에서 싫어하는 것, 다양한 예약입니다 객실과 날짜의 범위를 넓게 잡아 몇 개의 예약을 하고 취소를 하는 식은 호텔 측에서 좋아하지 않습니다. 

저렴한 비행기표 찾기 자세히 보기  저렴한 항공권 구하기 방법

호텔 숙박에 대한 포인트 적립

대부분의 체인을 가지고 있는 호텔들은 무료 호텔 숙박이나 객실을 업그레이드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 보상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호텔 예약 사이트가 자체 로열티 프로그램을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예약 사이트에서 포인트를 적립할 때의 장점은 하나의 체인이 아닌 모든 호텔에 숙박할 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는  입니다. 같은 사이트에서 예약할 경우 모두 숙박 포인트가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A 호텔을 이용후 B 호텔을 이용할 경우도 동일한 예약 사이트에서 예약하는 한 두 숙박 모두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자체 로열티 프로그램이 있는 예약 사이트 

 

호텔 체인이 있는 로열티 프로그램은 좋은 선택입니다 

많은 호텔들은 체크 아웃 시간이나 무료 인터넷 접속과 같은 회원들에게 주어지는 특전과 할인 가격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다른 많은 파트너와 잘 연결되어 있으므로 신용 카드, 항공편, 렌터카, 온라인 쇼핑 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호텔 로열티 프로그램 사이트

 호텔 리워드 신용카드로 포인트 적립 

모든 신용카드는 사용자가 잘 사용하기만 하면 많은 혜택이 주어집니다. 특히 저렴한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호텔 보상 신용카드는 큰 비용 절감에 가장 접근 쉬운 방법입니다. 신용카드사는 당신의 가입을 위해 경쟁하며 좋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엄청난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호텔 보상 신용카드에 가입하려면 한 달에 최소 지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만하면 많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이 포인트는 바로 돈입니다.

호텔 거래를 위한 최고의 카드 선택중 하나는 Capital One Venture Rewards 신용 카드입니다. 계좌 개설 후 처음 3 개월 동안 구매에 $ 3000을 지출하면 $ 500에 해당하는50,000 마일의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만료되지 않으며 모든 항공편이나 호텔에 사용할 수 있으며 이용 제한 날짜가 없습니다.

 

저렴한 비행기표 찾기 자세히 보기   저렴한 항공권 구하기 방법

 카드에 대해 알아보려면     ☞  Capital One Venture Rewards 신용 카드

  • 계좌 개설 후 3 개월 이내에 $ 3,000 지출 시50,000 보너스 마일 ( $ 500 상당 )
  • Global Entry 또는 TSA Pre에 대해 최대 $ 100 신청 수수료 크레딧 
  • 해외 거래 수수료 없음
  • 마일은 만료되지 않으며, 이용 제한 날짜가 없으며, 모든 항공사를 이용하고, 호텔에 머물러 있습니다.
  • 연회비 : 첫해 $ 0 , 그 이후 $ 95

많은 가입 보너스가 있는 또 다른 카드는 Chase Sapphire Preferred 카드입니다. 첫 3개월 안에 지출 요건을 충족하면 $ 750 상당의 보너스 포인트 60,000 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이 카드는 전 세계 여행 및 식사 시 포인트 2 배를 적립하며 해외 거래 수수료  없습니다 . 포인트를 항공편 및 호텔 파트너 프로그램으로 전환하거나 Chase Ultimate Rewards 포털을 통해 예약하여 포인트에 대해 25 % 의 보너스 가치를 얻을 수 있고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체이스 사파이어 카드는 여행을 위해  값어치 있는 신용 카드입니다!

 회원 할인제에 가입 

많은 멤버십 시스템은 전 세계 호텔이나 호스텔에 대한 할인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숙소 예약 시 쿠폰 코드를  입력하기 만하면 됩니다. 할인 코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쿠폰 코드 범위 지정

이쯤 되면 가성비 최고의 숙소를 찾으셨을 것입니다. 다음으로, 해당 호텔 체인이나 예약 사이트의 쿠폰을 찾아야 합니다. 쿠폰을 제공하는 사이트로는 RetailMeNot  Coupons.com이 있습니다.

 

 지역별 검색이나 호텔 체인 찾기

광범위한 검색 엔진은 작은 지역이나 호텔들을 놓치게 됩니다.트립 어드바이저 포럼이나, 친구 또는 Google에서 주변에 호텔 체인이나 예약 사이트가 있는지 물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호주 밎 뉴질랜드 지역 아시아 지역 유럽지역
예약 사이트 :  Wotif 예약 사이트 :  Ctrip , 
                    Agoda
 
저예산 호텔 체인 : Formule 1 (아 코르 호텔 체인 ) 예산 호텔 체인 :  7 Days Inn , Super 8 Hotel , Motel 168. 예산 호텔 체인 :   Motel 1  Formule 1 (Accorhotels의 일부) , EasyHotel

 

저렴한 비행기표 찾기 자세히 보기   저렴한 항공권 구하기 방법

 

 미스터리 거래와 입찰 찾기

미스터리 거래 

'미스터리 딜' 은 말 그대로 대폭 할인된 거래이며 알지 못하는 숙소를 선택받게 되며. 모든 진행이 끝나고 결제 후 호텔 이름이 공개됩니다. 가격 입찰은 가상 경매로 이루어지며 이름이 올라와 있는 호텔에서 자신의 가격을 제공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가격 입찰과 미스터리 거래 정보 제공 사이트는  Hotwire  Priceline이며 입찰은 매번 해당 가격에 대한 약정대로입니다. 

미스터리 거래는 Better Bidding  나  Bid Goggles에서 어떤 호텔을 받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종 거래

마지막 순간 거래는 요금이 인하되어 객실을 판매할 때 발생합니다. 이러한 가격은 일반 예약 사이트 또는 막바지 특가 상품을 전문으로 하는

HotelTonight는프로모션 코드(TAVERY19) 사용하여 $ 25의 크레딧을 받을 수도 있고.  Expedia에도 막판 거래 페이지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방법을 이용할 때막바지 특가를 찾기 위해 예약을 지연하는 것은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플랜 A로 객실을 확보한 후 최종 거래를 통해 더 나은 객실을 얻고 무료 최소로 플랜 A를 처리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타인의 환불 불가를 찾아 예약 

Roomer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활용하면 타인의 환불이 불가능한 호텔 객실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 예약해둔 세트를 예약함으로 원 구매자는 약간의 돈을 돌려받게 되고 구매자는 할인된 요금을 적용받게 되는 모두가 윈윈 하는 제도입니다.   

 공유 경제

공유 경제는 휴가 중 누군가의 집을 임대하는 것과 같이 어떤 형태로든 “공유”에 의존합니다. 이것은 종종

호텔보다 훨씬 저렴하고 어떤 면에서는 더 좋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폭발합니다. 이 부분은 다음에 자세하게 포스팅을 할 계획입니다.

공유 경제를 통해  무료에서 고급 아파트 임대까지 어디에서나 가능합니다. 카우치 서핑, 집짓기, 집 교환 등은 비용이 들지 않는 옵션입니다. 자신만의 더 멋진 숙박 시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리조트 자체에서 설정한 일부로 비용 부담으로소유주주  임대하는 일부를 빌릴 수 있습니다. 가격은 본인이 원하는 수준에 따라 1 박에 28 달러에서 주당 수천 달러까지 다양합니다.

AirBNB 도 또 다른 절약으로 세련된 아파트의 숙박 시설이며 개인적으로 저렴한 옵션 선택입니다.

공유 경제 숙박 

주택 임대

카우치 서핑

가사

집 교환

시분할

※ 일부 사이트는 비 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위의 사이트를 이용해 공유경제 숙박을 원한다면 책임감 있는 게스트로 사진과 자신의 기본정보를 기록한 프로필을 만들어야 합니다. 집을 교환하기 위해서도 주변의 사진이나 명소들 자세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Groupon 거래 사이트 

좀 더 멋진 숙소나 호텔을 원한다면  단체 구매 사이트에서 상당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꼭 기억해야 할 것 ----- 예약 시 불가불가 날짜나 추가 수수료, 공휴일이나 주말 추가 요금을 확인해야 합니다.   

 장기 숙박 예약

장기 숙박 요금은 객실 전환이 적고 소비 비용이 적기 때문에 소유라에게 나 게스트에게 훨씬 저렴한 숙박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AirBNB의 주간 및 월간 요금은  현지인의 임대료보다 저렴하고 호텔보다 훨씬 낮은 가격입니다.

절약팁에 대한 핵심 한마디

  • 항공이나 호텔 마일리지 보너스를 이용하라. 가성비 비싼 지역일수록Expedia  Hotels.com 과 같은 예약 사이트에서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 가격 일치 사용 – 이미 예약이 끝났다 하더라도 더 저렴한 요금으로 동일한 호텔 및 날짜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찾으면 가격 차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Expedia  Hotels.com  Booking.com , Hotels Combined는  모두 가격 일치를 보장합니다.
  • 호텔에 대한 가격 알림 받기  Kayak은 특정 호텔과  날짜를 설정하고 요금이 변경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 자원봉사 나 숙박 대가로 일하는 곳도 있습니다.WWOOF (유기농 농장에 대한 전 세계적인 기회), WorkAway SkillStay  HelpX에서는 는 일할 기회를 찾을 수 있는  좋은 리소스입니다. 일부 호스텔은 종종 몇 시간 동안 일하는 대가로 무료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 로드 트립이나 캠핑을 고려. 가성비 비싼 나라에서는 교통비와 숙박비를 합치는 것도 고려해 볼만합니다.  융통성이 있다면 1  $ 1 재배치 가 매우 저렴한 옵션입니다

 앞으로 차차 포스팅 할 계획으로 싸게 자동차 예약방법, 도로여행의 비용절감과 방법등입닌다.    

 

저렴한 비행기표 찾기  자세히 보려면  가장 저렴한 항공권 찾는 방법

                                                        공항이 세균과 바이러스의 온상이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