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 왕자의 장례식에 코로나가 미치는 영향

2021. 4. 17. 17:56세상만사/세계 억만 장자들

에든버러 공작과 가족들

 

지난 4월 9일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의 남편이신 에든버러 공작이  99 세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영국 왕실의 절차에 따라 오늘 4 월 17 일 토요일은 장례를 진행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왕실 장례식은 과거 의식과는 달리  COVID-19 전염병을 감안하여 참석자 약 30명만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하니. 결국은 가족들만의 조촐한 장례식이 될 것 같습니다.   

약 50 분 텔레비전 방송 서비스는 Windsor Castle의 St George 's Chapel에서 진행됩니다.

장례식 참석자는 대부분 가족 구성원으로  엘리자베스 여왕과 찰스 왕세자, 콘월 공작 부인 카밀라가 케임브리지 공작과 공작 부인, 해리 왕자와 함께 참석할 것입니다. 지난 몆달전 세계뉴스를 장식했던  서 섹스 공작부인 메건은 임신 3 분기 중이므로 행사에 참석하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에딘버러 필립 공작의 자녀, 손자, 배우자와 함께 여왕의 사촌 인 켄트 공작과 알렉산드라 공주, 필립의 절친한 친구 인 페넬로페 넉 치불 (Penelope Knatchbull) 버마 백작 부인도 참석할 예정입니다.

아래 전체 참석자 목록을 참조하세요.

여왕

찰스 왕세자와 콘월 공작 부인

앤 공주와 팀 로렌스 경

앤드류 왕자

웨 섹스 백작, 레이디 루이스, 자작 세번

윌리엄 왕자와 케임브리지 공작 부인

해리 왕자

피터 필립스

자라와 마이크 틴달

베아트리체 공주와 에도아르도 마 펠리 모찌

Eugenie 공주와 Jack Brooksbank

스노 든 백작

Lady Sarah Chatto와 Daniel Chatto

글로스터 공작

켄트 공작

알렉산드라 공주

바덴의 세습 왕자

헤세의 Landgrave

Hohenlohe-Langenburg의 왕자

버마의 백작 부인 Mountbatten

 

버킹엄 궁전의 발표로는 장례시간동안  여왕이  마스크를 쓰고 혼자 앉을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 제한으로 인해 다른가족 구성원이 아닌 모든 게스트는 2m (약 6 피트)이상 떨어져 있어야하고 여왕이 행렬차량  State Bentley에 오르면 행렬이 시작되어 행렬차량 마지막에 여왕이 탄 State Bentley가 따르게  될 것입니다.

오늘 토요일은 여왕에게 매우 힘든 날이 될 것 같습니다. 73년을 함께 해오던 남편을 떠나 보내는 날입니다.   필립 왕자는 영국 역사상 가장 긴 군주의 자리를 지킨 왕의  배우자였으며, 여왕은 그를 "지속적인 힘과 가이드"라고 언급했습니다 

 

장례식을 보려면 

행사는 4 월 17 일 토요일 오후 3시 (현지 시간) 에  영국 네트워크 인 BBC One에서 이벤트성 방송을합니다. 장례행사는 National Minute 's Silence (침묵의 순간)로 시작됩니다.

장례식은 그 외에도 영국 네트워크 BBC, Sky, ITN 등에서 방송되고  미국  NBC News는 미국 동부 시간으로 오전 9시 30 분에 방송을 시작 합니다. CNN 은 또한 EST 오전 9시에  시작하여 장례식을 방송합니다.

일반인들 같으면 호상이라고 하겠지만 특별하게 살다 가신분이니만큼 남겨진 여왕이 느낄 감정이 어떨까 싶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