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여왕에게 주어지는 규칙은 무엇일까요?

2021. 4. 14. 18:22세상만사/세계 억만 장자들

엘리자베스 여왕2세의 젊은시절

 

오랜 시간 부부가 해로하면서 의지하고 살다가 어느 한쪽이 세상을 떠나면 남겨진 배우자가 겪는 정신적인 충격은 아주 큰 것입니다.  그러므로 배우자가 떠난 후 3년 안에 세상을 떠나는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평범한 삶도 아닌 여왕이라는 무거운 직책의 무게에 짖눌릴때 유일하게 힘이 되어 주고  내편이 되어 주었던 남편 필립공을 떠나보낸 여왕은 어떤 심정일까 생각해 보면 안타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행인 것은 필립공이 오랬동안 여왕의 곁을 지켜 주셨다는 것일 것입니다. 오늘은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여왕의 어깨에 엊으인 무게적 규칙을 나열해 보고자 합니다 자세히 보기   영국 왕실가의 자산은?

 

엘리자베스 여왕이 따라야 할 규칙

여왕이라함은 누구나 꿈속에서라도 한 번쯤 하고 상상해 봄직한 직책이자 신분일 것입니다. 부와 명예와 사람들의 갈망하는 관심과 유전적 우월성까지 모두 다 갖춘 여왕인 데다 대 영국 여왕이면서 캐나다 여왕이고 호주의 여왕까지 여러 나라 여왕의 직책을 가지고 있는 엘리자베스 여왕은 왕족이라는 전통과 규율과 많은 규칙에 묶여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랜 통치기간(1952년 2월 6일~현재)은 가지고 있는 그녀는 그만큼 긴 세월을 삶이 규칙의 무게에서 살고 있습니다.   디너파티에서부터 주 행사에 이르기까지 왕으로서 그녀는 사회적인 이슈에 참여해야 하고 국가가 잘 운영되어 갈 수 있게 고위급 인사들을 잘 달래야 하고, 국가의 정부 시스템을 안전하게 지켜지는지 주변사람들을 주위 깊게 관찰해야 합니다.  자세히 보기   영국, 샬롯 공주

일부 사람들은 권위 없는 형식적 직위라고 할 수도 있지만 여전히 그녀에게는 복잡한 직책에 대한 규칙이 있습니다. 여왕은 어디서 무엇을 하든지 관심의 대상이며 세상 이목이 집중됩니다. 따라서 엘리자베스 여왕이 왕의 이미지와 정부에서의 역할을 유지하기 위해 염두에 두어야 할 규칙은 ​​매우 중요한 문제로 가장 주목할만한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엘리자베스 여왕은 투표권이 없습니다.

여왕이나 왕은 많은 권력과 화려한 궁전을 가지고 있지만,  역사에서 보듯 왕가는 정치적 기복에 휩쓸릴수가 있습니다.  영국 역사에서 찰스 1세의 정치적 행보로 인해 반역죄로 기소되어 사형을 당했습니다. 

오늘날의 엘리자베스 2 세 여왕과 그녀의 가족이 정치적 싸움에 휘말리지 않기위한 노력은 그녀의 가족의 안전을 지켜 주며 이미지에 도움이 됩니다.   공식적으로 왕실 가족이 투표를 못하게 하는 법은 없지만 왕실 스스로 정치적 거리두기를 하면서 여왕은 투표하지 않습니다.  자세히 보기  ☞  영국 케이트 미들턴

 

여행 할 때는 검정 옷을 준비해야 하는 왕실 가족

엘리자베스는 1952 년 아버지 조지 6세가 폐암으로 사망했을 때 케냐를 여행 중이었습니다. 그녀와 필립 왕자는 즉시 영국으로 돌아왔지만 애도에 적합한 옷이 없는 젊은 여왕은 활주로에 앉은 비행기에서 앉아서 기다려야 했습니다. 이일 이후 이 규칙은 곧 제정되었습니다.

이제 여왕을 포함한 왕실 가족은 여행을 할 때도 갑작스러운 누군가를 위해 따로 검점 의상을 챙겨야 합니다.   



 의회를 열고 닫을 책임이 있는 여왕

영국 여왕 권리가 약화되었다고는 하지만 엘리자베스 여왕은 여전히 ​​국가 정부와 관련된 몇 가지 의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말하면 의회는 그녀의 말없이는 열거 나 닫을 수 없습니다.

의회 개회식은 실제로 버킹엄 궁전에서 시작되며, 여왕은 State Crown과 Robe of State를 입고 의회 건물로 행렬을 시작하며, 이곳에서 당연히 주권자의 입구를 통해 상원의 공회에 들어갑니다.  


여왕은 또한 의회의 각 회의를 종료해야 합니다.  그녀 스스로 조정할 수도 있지만 주로  총리가 먼저 그녀에게 요청하고 그녀는 제한적 권한을 행사합니다.  자세히 보기  ☞  영국 왕실가의 자산들?

 

 

여왕은 의회에 연설을 하기도 합니다

매년 그녀가 의회를 열 때 여왕은 상원에 설치된 왕좌에 앉아 의회에 연설을 합니다.  이 연설은 정책에서 제안된 입법에 이르기까지 해당 회의에 대한 정부의 목표를 참석자들에게 알리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이 연설은 여왕 자신이 작성한 것이 아니라 차기 정부에 의해 작성된 연설문입니다.  그녀의 연설이 끝나면 하원은 공식적으로 그녀에게 멋진 연설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연설에서 설명한 계획에 대해 토론을 시작합니다. 



여왕은 새 총리와   공직자를 임명합니다

여왕의 권한중 하나는 총리를 포함하여 새로운 고문과 내각 구성원을 임명하는 것입니다. 헌법상 가지고 있는 의무이지만 지금은 실행되기보다는 형식적 헌법에 존재하는 것으로  수상과 같은 지도자가 실제로 선출되기 때문입니다. 



의회에서 나온 청구서에 서명해야 하는 엘리자베스 여왕 

엘리자베스 여왕이 국가 정부에 따라야 할 규칙 중 하나는 의회가 통과한 모든 법안에 대해 마지막 단계인  "Royal Assent"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  Royal Assent가 확보되면 마침내 법안이 들어갑니다. 이는 공식적으로 의회 법입니다.

엘리자베스 여왕이 자신에게 온 모든 법안에 성실하게 서명했지만 모든 영국 통치 자이 그런 것은 아닙니다.  앤 여왕은 1707 년에 왕실 동의를 거부 한 마지막 군주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  영국 요크의 베아트리체 공주


여왕은 화려한 형광색 의상을 입어야 합니다

여왕은 어디를 가든지 대중의 관심을 집중받습니다. 많은 군중들 속에서  자신이 어디 있는지 그리고 자신을 보고자 하는 사람들의 눈에 그녀를 돋보이게 하기 위한 노력으로 형광색 의상을 입습니다. 이것은 군중을 위한 여왕의 자체적인 규율입니다. 자세히 보기  ☞  영국 요크의 공주 Eugenie

 

형광색 의상은 실제로 여왕이 대중에 대한 의무라고 생각하는 것의 일부입니다. 그녀를 보기 위한 먼 거리 여행자들이 군중 속에 있는 한 여인을 찾기란 쉽지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밝은 주황색, 보라색, 파란색 또는 그날의 색깔이 무엇이든 간에 형광색 화려한  옷을 입은 여성을 찾기란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여왕은 저녁 파티에서 건배를 제한해야 합니다

 
엘리자베스 여왕의 삶의 대부분은  경호원이나 대중이 따르는 일정에 연대입니다. 국영 만찬 같은 행사에도 그녀는 참여해야 하며  누구와 대화하는지, 언제 대화하는지, 대화를 어떻게 선택하는지에 대한 문제조차도 일련의 사회적 규칙으로 귀결됩니다.  자세히 보기  ☞  영국 앤 공주


BBC에 따르면 엘리자베스 여왕의 표준 만찬 절차는 먼저 손님을 위한 자리 인 오른쪽에 앉아있는 사람과 대화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녀의 규칙을 어긴 사람은 부드럽게 거절당했습니다. 

여왕은 대화 기술에 꽤 능숙하고 동반자의 관심사에 질문을 하며 에이스입니다. 어릴 적 그녀의 할머니와 어머니로부터 철저한 왕실 에티켓 교육의 결과입니다. 

 


엘리자베스 여왕은 전쟁이나 평화를 선언할 책임이 있습니다.

여왕은 How Stuff Works에 따라 군대의 공식 수장으로서 전쟁이나 평화를 선포할 권한이 있습니다. 따라서 그녀는 영국군을 분쟁지역에 투입하고 자신의 국가와 관련된 조약에 서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관리들선에서 하고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여왕은 연방의 수장의 직책이 있습니다.

영연방은 오늘날 많은 (54 개) 국가로 구성 구성되어 있고 이 영연방의 수장인 엘리자베스 여왕에게는  많은 임무가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상징적이며 제한 적입니다. (호주, 바베이도스, 파푸아 뉴기니와 등등)


연방의 수장은 많은 여행과 연설과 행사를 의미합니다. 실제로 여왕은 종종 영국의 식민지 이후 내부 갈등이나 유산에 대해 긴장감에 시달리는 그룹을  통합하는데 봉사했습니다. 이렇듯 여왕의 역할은 상징적으로 여전히 중요합니다.

 


엘리자베스 여왕은 왕실 결혼을 승인 

영국 역사에서 왕족은 왕에게  결혼 허가를 받아야 했습니다.  왕실 결혼을 승인하는 군주의 권한은 1772 년 왕실 결혼 법 (Royal Marriages Act)에 입법화되기까지 했습니다.



그녀는 군중을 위해 서명할 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엘리자베스 여왕을 만나기 찾아오고  그녀는 군중에 대한 배려로 화려한 의상을 입습니다.  그러나 누군가 왕과 왕족에게 사인을 요청하면 실망하게 될 것입니다.  엘리자베스 여왕과 다른 왕족은 실제로 사인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안전과 서명이 위조될 수 있다는 다양한 위험을 이유로 서명할 수 없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