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비싼 보석은 무엇일까요?

2021. 7. 4. 18:43세상만사/사회

여성이라면 보석을 참 좋아합니다. 보석은 미를 돋보이게도 하지만 사회 속에서 자신의 부와 지위를 반영하는 데 사용되기도 합니다. 구하기 쉽지 않은 희귀하고 독특한 색상과 품질을 가진 보석을 갖고 싶어 합니다.   그러나 그 희귀성때문에 가격이 높아지고 구매력이 됩니다 여기 비싼 보석은 어떤 것인지 살펴보겠습니다.   
 


경옥 



경옥(Jadeite)은 캐럿 당 3 백만 달러 이상으로 보석중에 가장 비싼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보석은  파이 록샌 광물인 변성암에서 상대적으로 낮은 온도조건에서 형성됩니다. 이 돌로  신장 결석을 가진 환자의 옆구리에 문지르면 치료된다는 속설이 있습니다. 

색상은 일반적으로 흰색에서 옅은 사과 녹색, 진한 비취 녹색 까지 다양 하지만 청록색, 분홍색, 라벤더 등 다양하고 희귀한 색상이 있습니다.   

연옥은 중국 , 뉴질랜드 , 러시아 및 스위스 알프스에서  흔 하지만  진한 녹색 경옥은 주로 북미, 특히 서부 캐나다에서 발견됩니다.   옥은 산 광상에서 발견되며 채석장에서 암석을 제거하는 것과 매우 유사한 과정을 통해 채굴됩니다.

 


붉은 다이아몬드



붉은 다이아몬드는 캐럿 당 2 백만 달러에서 250 만 달러로  매우 희귀한 다이아몬드입니다,  지금까지 발견 것들은 자줏빛을 띤 빨간색이나 진홍색 주홍색 등이 있지만 완전한 붉은 다디아 몬드는 아직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는 호주의 아가일 광산에서 적은 양의 레드 다이아몬드를 생산합니다.  이들 중 가장 크고 가장 좋은 제품은 매년 또는 2 년에 한 번 경매되며 수백만 달러에 판매됩니다.



세렌 디 바이트



세렌디 바이트(Serendibite) 는 캐럿 당 180 만 ~ 200 만 달러로 판매됩니다.  1902 년 스리랑카에서 처음 발견되었으며  세계에서 가장 희귀 한 보석 중 하나입니다.
 



블루 가넷



블루가넷은  캐럿 당 150 만 달러로 판매됩니다.  가넷 종은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녹색, 파란색, 보라색, 갈색, 검은색, 분홍색 및 무색을 포함한 다양한 색상으로 발견되는데 가장 희귀한 것은  마다가스카르 베 킬리에서 1990 년대 후반에 발견된 블루 가넷입니다. 또한 이 종류는  미국, 러시아, 케냐, 탄자니아 및 터키의 일부에서도 발견되었습니다.   바나듐의 내재된 량에 의해 빛에 비취는 빛의 온도에 따라 청록색에서 자주색으로 색상이 바뀝니다.

 


그랜디디에라이트


Grandidierite는 캐럿 당 $ 100,000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1902 년 남부 마다가스카르에서 처음 발견된 매우 희귀 한 광물이자 보석입니다. 이 보석은  마다가스카르의 자연사를 연구 한 프랑스 탐험가 Alfred Grandidier (1836–1912)의 이름을 따서 불리게 되었습니다.  

 


페이 나이트 



Painite는 캐럿 당 $ 50,000으로 판매됩니다. 1950 년대 영국인에 의해  발견된 희귀한 붕산염 물질입니다.   자연스러운 육각형 모양이며 주황색-빨간색 또는 갈색-빨간색입니다. 이 보석에는 미량의 철, 바나듐 및 크롬이 들어 있습니다.  
 



무중력 석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보석 중의 하나로 캐럿 당 $ 35,000에 판매됩니다 이 보석은 호주에서 처음 발견된 규산염 광물입니다  나중에는 그린란드와 마다가스카르에서도 발견되었지만 둘 다 보석으로서의 품질 미달이므로 보석화 되지를 못합니다.  

 

  

빅스바이트 (bixbite)



일반적으로 '레드 베릴 에메랄드'로 알려진 빅스 바이트 원석은 캐럿 당 $ 10,000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역시 세계에서 가장 희귀 한 원석 중 하나입니다. 이 보석은 주로 미국 유타주, 주압 카운티, 비버 카운티, 뉴 멕시코 시에라 카운티의 몇 군데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블랙 오팔 



블랙 오팔은 캐럿 당 $ 2,350 하는 오팔 스톤으로  파란색, 회색, 녹색, 갈색, 올리브색, 분홍색, 주황색, 빨간색, 오래된, 흰색, 노란색 및 장미의 색상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전 세계 공급량의 97 %를 호주 생산합니다. 오팔은 실제로  미네랄이 아니며  돌 무게의 최대 20 % 는 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예레 메제 비테



예레 메제 비테(Jeremejevite)는 캐럿 당 $ 2000에 판매되는 다양한 불소 및 수산화 이온을 가진 희귀 한 붕산 알루미늄 광물입니다. 이 운석은 파란색 또는 노란색이지만  흰색과 무색 버전도 발견되었습니다.  

2020년 세계 억만장자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