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에 대해 예지력을 가진 사람들

2021. 7. 7. 18:30세상만사/사회

죽음에 이르게 하는 음주 

 

아주 오래전에 보았던 영화에서 한 힘겹게 살아가던 여인이 억척같은 수고로 자리를 잡고 영향력을 미치며 살아가는데 어느 날 자기의 마지막 날이 왔음을 알아차렸습니다.  자신이 가마를 타고 가는 꿈을 꾼 후 자신의 마지막 날임을 누구보다 먼저 알아차렸고 그녀의 예지대로 떠나는 모습이었습니다. 

예지력은 인종과 문화를 넘어 어디든지 있는것 같습니다.  유명한 사람 중에서도 예지력으로 자신 앞의 불행을 알아차린 사람들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성당들

 

여배우 데비 레이놀즈


2016 년 12 월 23 일, 여배우였던 데비 레이놀즈는 오랫만에 자신을 방문하는 딸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비행기에 탑승했다는 딸의 연락을 받은 데비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며 테이블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60세의 나이 딸은 급작스럽게 비행기에서 응급 상황을 겪고 숨을 멈췄습니다.  주의 승객들이 심폐소생술을 했고 비행기가 착륙하여 응급실로 향했지만 4일 후 그녀는 사망했습니다.  딸의 사망을 확인한 데비는 다음날 사망했습니다.

2016 년 12 월 20 일, 여배우 데비 레이놀즈는  친한 친구에게 자신의 딸에게 나쁜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본 환상에서 그녀의 딸이 평소에 앉았던 침대 옆 자리에 어두운 구름을 보았다고 했으며,  관리인에게 딸 개리는 집에 오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나무는 몇살일까요?

 

가수 행크 윌리엄스

최초의 컨트리 음악계 슈퍼 스타인 행크 윌리엄스는  "Your Cheatin 'Heart", "Hey, Good Lookin'", "I Saw The Light"등 히트 곡으로 음악계를 정복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척추 질환을 앓고 있었고,  지속적인 허리 통증으로 인해 마약과 알코올 남용했습니다.
어느날 인터뷰에서 윌리엄은 기자에게  "나는 당신이 나에 대해 이야기를 쓸 만큼 오래 살지 못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가수는 1953 년 1 월 2 일 오하이오 주 캔톤에서 예정된 공연을 준비하던 중에 그의 캐딜락 뒤에서 죽은 채 발견되었고 그의 나이 29세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들

 


팜 가수 Whitney Houston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모델이 된 Whitney Houston은 19 세대 부터   팝, R & B 및 소울 뮤직 아이콘으로 급성장하고 있었습니다.  휴스턴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7 회 연속 1 위를 기록한 유일한 아티스트가 되었고  영화 The Bodyguard에서 연기까지 데뷔했습니다. 그러는 과정에  과도한 약물 사용과 결혼이 있었습니다.   2012 년 초부터 복음송을 부르며 기독교에 깊이 들어갔고  그녀는 2012 년 2 월 9 일 할리우드 나이트클럽에서 “Yes Jesus Loves Me”를 불렀고 그 후 친구에게 “ 나는 예수를 만나러 갈거야… 나는 예수를 보고 싶다”라고 말했고. 이틀 후인 2012 그래미 시상식에서  마태복음 3 : 13-17을 인용해 예수님의 세례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날 밤  그래미 파티를 개최하는 동안 그녀는 호텔방 욕조에서 죽은 채 발견되었습니다.  사망원인은 심장병과 코카인 사용에 의해 익사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69명의 자녀를 낳은 다산의 어머니   

 


농구 선수 Kobe Bryant  

 

역대 최고의 NBA 농구 선수였던 Kobe Bryant는 애니메이션 영화와 판타지 책을 만들고 쓰는데도 능숙했으며 가족을 매우 사랑했습니다.  2016 년 은퇴후 Bryant는 농구 대한 그의 영향력을 기념하기 위해 "Kobe Bryant Day"또는 "Mamba Day"라는 자신의 날을 기념했습니다. 2020 년 1 월 26 일,  Bryant는 그의 13 세 딸과 다른 사람 7 명과 함께 Mamba Sports Academy에 농구 경기를 보러  헬리콥터를 타고  가던 중 캘리포니아 주 칼라 바사스에서 추락, 사망했습니다. 브라이언트가 죽은 후, 그의 죽음이 그가 썼던 애니메이션 키즈 쇼에 의해 예측되었다는 것을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2012 년 11 월 13 일 인기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Kobe는 헬리콥터 추락으로 죽을 것입니다."라는 트위터에 게시한 것도 알려졌습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 역사상 최악의 전쟁은 언제인가?


디아나 공주 


1997 년 8 월 31 일 웨일스의 공주 다이애나가 파리에서 교통 사고로 사망했다는 발표가 있자 여러 음모가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외관 남성과의 불륜을 보고 있을 수 없는 왕실이 꾸민 사고 다는 음모와,  내연남의 아이를 임신한 다이에나의 출산을 방임할 수 없는 왕실의 꾸민 사고다,  다이애나의 보디 가드가 자동차 충돌을 일으킬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 등  다양한 음모가 있었지만, 실제로 다이에나 비는 자신의 미래를 예측했던 것 같습니다. 

다이애나는 자신의 삶에 대해 두려워했던 것 같습니다. 1997 년 친구인 지아니 베르사체가 살해 된 후, 그녀는 더욱 위축되어 내연남 파예드의 경호원에게 “ 그들이 나에게 그렇게 할수 있을까?”라고 물었고.  다이애나의 패션 담당자인 로베르토 데보 릭 (Roberto Devorik)는 " 다이에나가 자동차를 타고 가다가 아니면 헬리콤터를 타고 가다가 자신이 살해당한 후 살인 사건이 은폐될까 봐 두려워했다. 고 말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코로나 대처를 잘 못한 지도자는 누구?


 
DJ Avicii로 알려진 Tim Bergling  

 

인기 있는 스웨덴 DJ였던 Avicii로 알려진 Tim Bergling는 16 세에  전자 음악 포럼을 사용하여 광고 레코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11 년과 2015 년 사이에 그는 "Wake Me Up", "Hey Brother", The Nights ", "Waiting for Love "등 많은  싱글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그는 2016 년에  과도한 음주로 화상을 입었고,  과도한 스트레스로  정신 건강이 좋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결국 Tim Bergling은 2018 년 4 월 20 일 28 세의 나이로 자살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두 가지 형태의 현대시대 대리모, 비난의 대상인가?


 
가수 Amy Winehouse  


Amy Winehouse는 "Back to Black", "Rehab"및 "Valerie"와 같은 멋진 노래를 부른 유명가수 였습니다.  2008 년에 그녀는 5 ​​개의 그래미 상을 받았으며 그녀의 앨범 Back to Black은 영국 역사상 베스트셀러 앨범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성공하는 과정에 그녀는 과음, 과도한 약물을 사용했고 2007 년에는 약물 과다 복용으로 입원했습니다.  그녀는 또 우울증과 섭식 장애를 앓고 있으며 자해를 했고, 또한 폭력적인 행동으로 위법했습니다.  2011 년 7 월 22 일 법에 의해 금주기간을 마친 그녀는 다시 술을 마시기 시작했고  다음날  Amy Winehouse는 런던 북부의 Camden에 있는 그녀의 집에서 27 세 나이에 죽은 채 발견되었습니다.  살아있을 때 그녀는 "나는 죽고 싶지 않아."를 외쳤습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내 최고의 국립공원 추천


가수 Aaliyah 


2001 년 7 월, 22 세의 R & B 가수 알리야는 꿈을 예기했습니다.  누군가 그녀를 쫓다가 공중에서  뛰어내리며 공중에서 수영하고 무중력을 느꼈다는 사고 전에 인터뷰에서 밝힌 것입니다.  2001 년 8 월 그녀는 뮤직 비디오  촬영을 마치고 바하마에서 돌아오는길에  비행기는 활주로 근처에서 추락, 화재가 발생해  알리야와 함께 탑승한 다른 8 명이 사망했습니다. 당시 자격이 없는 조종사가 술과 코카인이 밝혀졌습니다. 결국 그녀의 꿈은  그녀의 비극적 운명을 예표하는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그녀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그녀의 노래는 사후에 발매되었고 전 세계적으로 3 천 2 백만 개의 앨범 판매를 기록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 역대 최악의 대통령이라고 평가 받는 지도자는?


배우 James Dean


잘 생긴 배우 James Dean은 1955 년 유명한 영화 Rebel Without a Cause에 출연한 배우였습니다.  1954 년에 Dean은 모터 스포츠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영화를 촬영하는 동안 못하던 경주를 시작했습니다.  1955 년 10 월 1 일과 2 일 레이스 이벤트에 참가했다가 운전하는 동안 다른 차와 충돌해 사고를 당했습니다. 이 사고로  목이 부러지는 등 치명적인 부상을 입었고 근처 병원으로 이송된 후 도착하자마자 사망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제임스 딘과 동료 배우 알렉 기네스는 1955 년 9 월 로스앤젤레스 레스토랑에서 만나 동료 기네스는 딘에게 말했습니다.   “제발, 절대 들어 가지 마십시오.   그 차에 타면 다음 주 이 시간이면 죽은 채로 발견될 것입니다.” Dean은 일주일 후 1955 년 9 월 30 일 자동차 사고로 사망했습니다.

로얄 페밀리들의 자산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