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플로리다 콘도 붕괴 90 명의 ​​사망자

2021. 7. 12. 18:04세상만사/USA

플로리다 콘도 붕괴 현장

 

 

지난달 미국 플로리다에서 콘도가 붕괴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국내에서의 여론은 후진국에서나 있을 법한 사고가 미국에서 일어남에 대한 분노가 있습니다.

 
당국은 지금도 희생자들을 찾기 위한 수색이 이어지고 있다고 일요일 밝혔고 이 믿지 못할 붕괴사고로 90 명의 ​​사망자가 확인되었습니다

마이애미 데이드 카운티 시장 Daniella Levine Cava는 12 층짜리 콘도 붕괴로 90 명의 ​​사망자가 확인되었다고 보고하였으며  전날 86에서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시신들 중 71 구의 신원이 확인되어 가족에게 통보했지만 미 확인 31명은 아직도 실종된 것으로 남아 있습니다.   

시장 Levine Cava는 잔해들 중 1,400만 파운드가 넘는 콘크리트와 잔해가 회수되었으며 복구작업에 속도를 낼 것을 약속했으며 구조대원들을 포함 희생자들의 소유물을 복구하기 위해  관리를 강조했습니다.  

 

수색대에 합류한 해외 원정대 이스라엘수색대



당국은 잔해 속에 더 이상 생존자가 남아 있을 가능성이 없다고 확신하지만 가족들의 애타는 마음을 위해 희생자 발굴에 압력이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카운티 소방서장은 언제 마무리가 될지 아직 예측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해외에서 온 이스라엘의 수색 구조대는 6 월 24 일 건물이 붕괴된 직후 사우스 플로리다에 도착했습니다.  이 팀을 위해 시장은 카운티의 키를 이스라엘 사령관과 대령에게 전달했으며.  이 팀은  12 시간 교대 근무로 카운티에서 팀을 지원하기 위해   합류하여  남부 플로리다의 강렬한 여름 더위와 쏟아지는 비를 맞으며 수색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 팀은 건물의 청사진을 사용하여 재난 현장의 상세한 3D 이미지를 만들어 검색을 지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실종된 가족들로부터 정보를 수집하여  사람들이 새벽 붕괴 동안  잠을 자는 장소인 방별로 모델을 구축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 역사속에 충격의 8일

자세히 보기     암살 당한 역대 미국 대통령

자세히 보기  ☞  미국 대통령에게 주어진 지원 혜택

자세히 보기  네티브 아메리칸 (인디언)들의 유산 보호운동

자세히 보기    미국에 있는 천연 온천 알아 보기

자세히 보기    미국 대통령이 퇴임 후 지켜야 할 규칙

자세히 보기    미국인들의 존경과 사랑을 많이 받는 대통령은?

자세히 보기     미국 대통령에 출마 할 수 있는 자격은?

 자세히 보기     흑인 유해가 미국 박물관에 보관되어 있는 이유

자세히 보기      우리는 연구 대상이 아닙니다!, 펜 박물관 흑인 유해 처리 비난행진

자세히 보기      미국의 돈, 달러에 대해 알아봅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 역대 최악의 대통령이라고 평가 받는 지도자는?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