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몆살까지 살수 있나요?, 온라인으로 하는 무료 기대 수명 계산기

2021. 2. 10. 19:54세상만사/사회

 전 세계적으로 기대 수명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2016 년 이후에 태어난 사람들은 25 년 전에 태어난 사람들보다 평균 7 년 더 오래 살 것이랍니다.  이와 같이 세계 인구의 평균수명은 이전에 비해 많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기대 수명계산기가 있어서 올려 봅니다 

 

심심할 때 아니면, 궁금할 때 한번 해 보신다면 앞으로 자신의 기대 수명 목표를 위해 건강장수를 위해 힘쓰게 되지 않을 까 생각을 해 봅니다. 건강 장수를 위해 우리의  우리의 평상시 행해 오던 삶의 방식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도 알아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좀 더 나아 간다면 생활하는데 재정계획도 수정해야 할 수도 있고 은퇴를 준비하는 마음도 달라질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것은 곧 은퇴연금이 생존 동안 어떻게 작동할 것인가를 준비하는 것이고 대비하는 것이 될 것입니다. 그 외  자신의 미래에  장기 요양의 필요나 장애로 인한 여러 대비에  이 도구를 사용하여 예상하므로  생명 보험의 현재와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두 가지 방법을 올려 봤습니다.  하나는 간단하고 하나는 체크해야 할 것 이 많습니다. 선택해서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정보를 입력하여 연령, 국가 및 성별의 사람들의 기대 수명과 평균적으로 건강할 것으로 예상되는 수명의 비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내가 갔던 애팔래치아 트레일 흰색 코스

 

나이에 따라 기대 수명이 계산이 달라진다

 

기대 수명은 연령, 성별 및 국가를 기준으로 개인의 생존이 예상되는 평균 연수입니다. 세계 질병본부는 연령대에 따른 국가의 사망률을 사용하여 기대 수명을 계산합니다.

기대 수명은 이미 특정 연령에 도달했을 때 예상되는 수명으로 계산되기 때문에 연령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6 년 멕시코에서 태어난 소녀는 79 세까지 살 것으로 예상되지만 2016 년 멕시코에서 65 세 여성의 기대 수명은 84 세입니다. 그녀의 기대 수명은 이미 65 세에 이르렀고 따라서 앞으로 20 년을 더 살 가능성이 높습니다

 

세계적으로 기대수명이 길어지는 건강 장수는 국가적인 위기라고 할 정도로 복잡한 데이터를 만듭니다  장수에 대한 인원은 늘어나는데 은퇴에  대한 확실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환경이라면 더욱 어려움에 직면할 확률이 높아지는 것입니다.  장수의 준비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얼마나 해야 하는지, 은퇴의 시기를 언제로 잡아야 하는지, 계획해야 하는  일들이 많습니다. 은퇴 후 얼마를 소비할지,  원하는 일들은 할 수 있는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할 요소들입니다. 

최고의 기대 수명 계산기 중 하나를 사용하여 수명을 추정하는 것은 은퇴 재정 및 라이프 스타일 예측의 정확성을 개선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평균 수명은?

 

미국 사회 보장국에 따르면 지금 65 세 미국인의 평균 수명은 18 년 더 늘어났습니다. 그리고 여성은 약 20.6 년 늘었습니다. 즉,  평균 65 세 남성은 83 세까지, 여성은 거의 86 세까지 살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 중  최소 절반은 훨씬 더 오래 살 것입니다.

우리가 더 오래 살수록 우리는 더 오래 살 것입니다. 장수는 장수를 낳습니다. 65 세 남성은 거의 83 세까지 살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지만 85 세 남성은 평균 90 세 이상을 살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좋은 소식은 우리가 더 건강하고 튼튼한 삶을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노인”은 이제 더 젊고 활력이 넘칩니다. 우리는 노년기에 더 많은 일을하고 있습니다.

 

더 길고 건강한 은퇴 계획이 주는 의미는?

 

우리의 시대는 은퇴후 아주 길고 건강한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그 말은 은퇴 후의 재정을 어떻게 분패해야 하는지를 생각하게 합니다.  은퇴는 생각보다 아주 가까이 있습니다. 준비한 사람만이 단 은퇴 열매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위의 예상 수명계산을 해 보았다면 당신이 얼마나 오래 살고 있는지는 은퇴를 계획할 때 엄청난 요소를 나타냅니다. 은퇴에 필요한 금액은 얼마나 오래 살 것인가에 따라 큰 영향을 받습니다.

 

최고의 기대 수명 계산기

 

기대 수명 계산기는 데이터를 사용하여 자신이 얼마나 오래 살 수 있는지 평가합니다. 이 계산기는 정확성을 보장하지 않지만 더 현실적인 기대 수명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기대 수명 계산기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Livingto100 : 이 계산기는100 세까지 사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세계 최대 규모의 연구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50개의 질문을 하고 특히 좋은 점은 장수를 위한  각 데이터 포인트에 대한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Blue Zones Vitality Compass :  Vitality Compass는 Blue Zones의 기대 수명 계산기입니다. 세계 장수 마을 사람들의  생활을 기반으로 장수를 위한 최고의 전략을 밝히는 데 전념하는 계산기입니다.

청사진 수입 : 청사진 수입 기대 수명 계산기는 훌륭하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와 흥미로운 출력을 제공합니다.

Dean Foster : 펜실베니아 대학교 와튼 경영 대학원의 William H. Lawrence 교수 인 Dean Foster 가 개발한 이 계산기는 상세한 통계 분석을 사용합니다.

Northwestern Mutual의 LifeSpan 계산기 : 사용하기 쉬운이 기대 수명 계산기의 14 가지 질문 중 하나에 답할 때마다 예상 수명이 업데이트됩니다. 이것은 라이프 스타일 선택과 건강 요인이 얼마나 오래 살 수 있는지에 대한 훌륭한 피드백입니다.

John Hancock 기대 수명 계산기 : 이 계산기에는 혈압과 콜레스테롤에 대한 질문이 포함되어있어 더욱 정확해 보입니다.

Big Life : Big Life는 일반적인 질문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신체 활동에 대한 세부 사항을 묻고 매주 얼마나 많은 과일과 채소를 먹는지에 대한 세부 정보를 수집합니다.

그 외 의료 수명 계산기도 활용됩니다 : 특정 질병이나 상태가 있는 경우 의료 상황에 맞는 기대 수명 계산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성이 높지만 대부분은 실제로 의사가 사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해당되는 경우 다음 중 하나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위의 모든 계산기는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100% 정확하지 않지만  평균과 과거 데이터를 사용하여 예측합니다.  

출처 www.bbc.com/news/health

 

좀더 자세히 보기 ☞  인류에 치명상을 입힌 역대 바이러스

                        ☞  우리 주변에 박테리아가 얼마나 있을까?

                         뇌를 먹는 아메바 감염 : 원인 및 증상

                        ☞ 노화 방지 약물의 진실

 

자세히 보기  ☞  바퀴벌레와 동거했던 호텔을 소개합니다.

자세히 보기   내가 갔던 애팔래치아 트레일 흰색 코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