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탈모 예방, 치료에 신뢰할 만한 방법

2021. 2. 25. 19:48건강 정보/건강

 

남성에서 가장 흔한 탈모 유형은 남성형 탈모증으로 예측이 어느 정도 가능할 수 있는 것은 유전학적과 호르몬의 조합에 의해 탈모가 오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여러 가지 환경요인과 유전적 요인을 알고 미리 대책을 세워 나간다면 탈모로부터 상당한 효과를 볼 것입니다.  물론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최고의 방법이기도 합니다. 

먼저 자신의 환경적 요일을 살펴야 할 것은 어떤 질병을 가지고 있는지, 현재 복용중인 약, 가족력, 병력 등을 먼저 살피고 다음 두피, 피부 및 모발을 분석하여 건강 상태의 잠재적 징후를 확인하고 모낭을 주의 깊게 검사하는 것입니다. 특별한 경우는 갑상선 질환이나 루프스같은 면역질환 검사를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 개인적으로 집에서 시도해 볼 수 있는 탈 탈모 위한 방법이 있습니다.

 

로게인 5 % 미녹시딜 폼

아마존에서 구매 에서 구매가 가능한 Rogaine 은  종학적인 남성 탈모 환자를 위한 좋은 제품입니다.  미녹시딜의 성분이 들어있어 사용한 후 3개월 내에 모낭 활동과 단백질 성장을 촉진합니다.   처방전이 있어야 구입할 수 있는 미녹시딜과 달리 Rogaine 은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으며.  이 포뮬러는 탈모의 초기 단계에 최대 25 % 까지 더 많은 모발을 다시 자라 게하는 것으로,  성분은 자연 식물에서 추출하였고, 보습기능도 있으며 모발 성장촉진뿐 아니라 두피에 영양공급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예산 남성 탈모치료제

  Equate Men 's Hair Regrowth Treatment 역시 아마존에서 구매 가능하며 5 %의 미녹시딜성분이 들어있어  앞 이마쪽의 탈모예방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모낭뿐 아니라 생기 있는 머릿결을 유지하는데 유리합니다. 하루에 두 번 원하는 부위 근처에 1mL 만 떨어 뜨리면  탈모 치료에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최고의 오일 컨디셔너  

 

Amplixin Argan아마존에서 오픈되어 있지 않아서 자체 판매처에서만 구입가능합니다.  이 포뮬러는 신뢰할 수 있는 헤어 컨디셔너며, Amplixin의 리바이탈 라이징 컨디셔너는 모낭에 수분을 공급하고 머릿결 두께를 개선 합합니다.  천연 아르간 오일이 들어있고  활력을주는 카페인과 생체 모방 펩타이드가 혼합된 Ampligro Complex로 구성되어 있어 제대로 사용하면 탈모를 늦출수 있습니다. 사용법으로는 일주일에 3번 정도 사용하는 방법으로 젖은 모발 뿌리에 3 ~ 5 분 동안 거품을 낸후 헹구는 방식입니다.  

 

탈모 샴푸  

아마존에서  구매가 가능한 Nioxin Cleanser Shampoo는 탈모 초기에 사용할 수 있고 접근하기  쉬운 제품으로 특수 샴푸입니다. 이 샴푸는 어떤 화확 처리되지 않은 모발에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남성용 샴푸입니다.  이 포뮬러는 식물성 보습제의 혼합물로 모낭을 보습으로 보호하고 독소를 제거하는 역할과 모발 건강한 모발 성장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젖은 머리카락과 두피에 적당량 샴푸로 부드럽게 1분 동안 마사지한 후 헹구는 식으로 매일 사용을 권합니다.   

 

 

식물성 탈모 치료 샴푸

아마존에서 구매 가 가능한 이 식물성 탈모 치료 샴푸는 100 % 유기농이며 천연 성분으로 구성된 Botanical Green Care는 식물성입니다.  탈모를 줄이고 모발 성장을 촉진하며 휴면 모낭이 다시 기능하도록 하는 활성 성분이 포함되어 있고 특히 머리카락을 다시 자라게하고 두피 전체의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카이엔 추출물이 포함됩니다. 

이 액상 포뮬러 사용은 일주일에 2 ~ 3 회 이상 20분 정도 두피에 스미게 두었다가  마사지하듯 헹구는 방식입니다. 

  

레이저  

HairMax Prima 9 LaserComb 는 Bed Bath & Beyond   에 서 구매가 가능한 레이저 치료를 위한 제품입니다. 탈모치료를 했지만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지 못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것이 단점이며 이 레이저는 몸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 레이저 치료는 모낭에 직접 자극을 하는 의료용 방법으로 이틀에 한번 정도 11분을 꾸준히  사용했을 때 6개월 이후 상당한 효과가 있음이 증명되었습니다.    

 

  헤어 세럼

아마존에서 구매 가능한 헤어 세럼 (Propidren by Hairgenics Hair Growth Serum)은   탈모를 막고 모낭을 두껍게 만들며 부서지기 쉬운 모발을 강화하는 물질 비오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하루에 두 번 마른 모발에 1mL 정도를 떨어뜨리는 방법으로 최소 3 개월 동안 지속하면 탈모가 멈추고 상당한 모발 성장이 증가하기 시작합니다.

 

 

자세히 보기       2020년 영양사 추천 최고의 카카오 가루
                        뇌 기능에 로즈마리 효과

                       2020년 추천된 비타민 A

                      영양사가 추천하는 콜라겐을 성분 분석과 함께 올립니다.

                      콜라겐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

                      CBD 오일의 효과와 부작용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