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마귀란 어떤 새인가 알아 본다

2021. 3. 23. 18:01지식인/자연과 동물

까마귀의 생존력

 

까마귀는 뛰어난 지능과 적응력, 그리고 그들의 생존을 위해 인간에게 끼치는 피해는 대부분이 알고들 있습니다.  까마귀는 오랫동안 우리 인류와 함께 하면서와 인간생활 주변에서 신화, 우화 및 원주민 문화에서 중요한 소재가 되어  종종 영리한 사기꾼으로 불립니다.   그러나 그것이 다가 아닙니다.

지구 상 까마귀종

조류전문기관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크기로 약 40 종의 까마귀가 있습니다. 까마귀의 크기는 약 45 센티미터부터  약 69cm까지 크기는 다양합니다. 까마귀의 무게는 337 ~ 1,625g 정도고 어떤 까마귀는 부리가 밝은 색을 띠기도 합니다.  자세히 보기  ☞   까마귀에 대한 흥미로운 실체

까마귀는 무엇을 먹는가?

까마귀는 포식자이자 청소부입니다. 즉, 거의 모든 것을 먹을 것입니다.  다양한로드 킬, 곤충, 개구리, 뱀, 생쥐, 옥수수, 인간 패스트푸드, 심지어 다른 새의 알과 새 새끼들 훔쳐먹으며. 성인 까마귀는 매일 약 300g 이상을 먹습니다.

까마귀는 포유류, 양서류, 파충류, 알 및 썩은 고기와 같은 작은 동물도 먹습니다. 그들은 또한 곤충, 씨앗, 곡물, 견과류, 과일, 비 곤충 절지 동물, 연체동물, 벌레 및 다른 새들도 먹습니다. 까마귀는 쓰레기를 먹고 단기적으로 나무나 땅에 음식을 저장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서식지

까마귀는 전 세계의 다양한 서식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나무가 있고 농지와 초원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그들의 서식지가 되며 도심에서도 교외 지역에서도 번성합니다. 

그러므로 전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퍼져 있는 새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북유럽, 스칸디나비아, 아이슬란드 및 그린란드에서 발견되며. 태평양에서 히말라야, 인도와이란에 이르는 아시아 전역; 아프리카 북서부와 카나리아 제도를 가로질러;그리고 북미와 중미에서 멀리 니카라과까지. 또한 해안, 나무가 없는 툰드라, 바위 절벽, 산림, 열린 강둑, 평원, 사막 및 거친 삼림 지대와 같은 탁 트인 풍경도 그들의 선호지역입니다. 

 

생활습성

까마귀는 매우 똑똑한 새입니다. 그들은 사람의 얼굴을 잊지 않는다는 연구도 있으며 특히 문제 해결 능력과  의사소통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비열한 인간을 만나면 다른 까마귀에게 인간을 식별하는 방법을 서로에게 알려주면 그룹으로 원수를 갚습니다.

까마귀는 매우 사교적이며 긴밀한 가족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붉은 꼬리 매, 뿔이 있는 올빼미, 너구리와 같은 적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엄청난 수로 그룹 지어 행동합니다. 까마귀는 또한 최소 250 개의 서로 다른 호출 언어를 사용하고 평생 일부일처제로 한 상대하고만 짝짓기를 합니다.

대부분의 까마귀는 단독생활을 하는 듯 하지만 먹이를 찾으면 그룹으로 먹습니다.  까마귀 한 마리가 죽으면 모든 까마귀들이 모여 사망자를 둘러쌉니다. 하지만 이 장례식은 죽은 자를 애도하는 것이라기보다는 멤버를 죽인 것을 찾아 원수를 갚기 위한 모의로 봐야 할 것입니다.  

 

까마귀 살인이란 무엇입니까?

옛날 민속 이야기와 미신을 기반으로 까마귀 무리를 "살인"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까마귀가 모여 다른 까마귀의 운명을 결정한다는 설화가 있습니다.

까마귀들은 죽음이 있는 곳에 나타납니다.  오랫동안 까마귀는 청소부이었으며 일반적으로 시체, 전장 및 묘지와 관련이 있고 동물이나 사람의 죽음이 예상되는 지역 위에 많은 수로 동그라미를 도는 것으로 생각되기 때문에 까마귀의 출현을 죽음의 징조로 간주합니다.  

 

자손번식

까마귀는 협동 사육자입니다. 즉, 종종 자신이 태어난 곳 가까이에 머물며 이 지역의 어린 새들을 키우고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새끼를 낳을 때가 되면 짝짓기 쌍은 지상에서 15 ~ 60 피트 위나뭇가지에  46 ~ 61cm의 의 둥지를  만듭니다. 

암컷은 4 ~ 5 개의 알을 낳고 18 일 이면 부화합니다. 4 주가 지나면 새끼들은 둥지를 떠날 수 있지만 부모는 둥지밖에 날아다니는 아직 어린 새끼를 찾아  생후 60 일이 될 때까지 먹이를 줍니다. 그리고 까마귀는 최대 14 년까지 살 수 있습니다.  하와이 까마귀는 야생에서 멸종입니다.

 

기타 흥미로운 사실

미국 까마귀는 개미집에 올라서서 개미가 다리를 타고 오르게 기다립니다. 그리고 그 개미들을 통해 자신의 몸에 기생충을 퇴치하는 데 사용합니다.  

일반적인 까마귀는 15 ~ 33 가지 다양한 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북서부 까마귀는 비행 중에 게임을 하는 것이 관찰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  바퀴벌레와 동거했던 호텔을 소개합니다.

자세히 보기  ☞  하이킹이 주는 장점

자세히 보기   내가 갔던 애팔래치아 트레일 흰색 코스

자세히 보기   밤에 산속에서 히치하이킹까지

자세히 보기   머리에 풀떼기 꽂고 빗속 산길을 헤매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