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마자 기름이 얼굴과 피부에 미치는 영향

2021. 4. 15. 18:34건강 정보/피부 미용

피마자 기름이 주는 잇점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피마자유를 의료용 완하제로 복용하거나 미용목적의 화장품으로 사용하지만 얼굴 피부에도  잠재적인 도움이 됩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은 ? 그리고 몇개의 주가 있는가?
 

피마자유는 노란색의 반투명 액체입니다. 청소 제품에서 페인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가정용품의 활성 성분이며.  아프리카와 아시아의 열대 지역에 서식 하는 식물의 씨앗에서 축출하는 것으로 항 염증, 항균, 보습 및 기타 유용한 특성을 가지고 있어  피부를 좀 더 젊어지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 알라스카 주(Alaska)


피마 자유와 리시놀레산은 피부 흡수를 증가시키고 피부병, 건선 및 여드름을 포함한 다양한 피부질환의 치료에 사용됩니다 . 속눈썹을 포함하여 모발 성장을 촉진한다고 하지만 정확한 근거는 없습니다. 

피마자유가 얼굴에 발랐을때 유익한 것은  자세히 보기  ☞   미국 대통령에게 주어진 지원 혜택

 

피마자유의 항균 및 항염 특성은 여드름을 줄이는 데 유용합니다. 피마자유에 함유하고 있는 리시놀레산은 여드름을 유발하는 박테리아의 성장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피마 자유는 또한 다른 지방산이 풍부하녀 얼굴에 발랐을 때 부드럽게 하며, 건강한 피부 조직의 성장을 촉진하여 고르지 않은 피부 톤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고,  피부의 모공이 막히지 않고 블랙 헤드 발생 위험을 줄여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자세히 보기  ☞  몸에 콜라겐 생성을 돕는 13 가지 음식


 
스킨케어 제품, 특히 페이셜 크림과 오일은 매우 비쌀 수 있습니다.  피마 자유는 다른 비싼 화장품에 비해 비교적 저렴하고 피부톤이나 수분 유지 등 다른 화장품에 결코 뒤지지 않습니다.   


 
피마 자유와 리시 놀레 산은 모두 항염 작용을 나타냅니다.   자극받은 피부를 치료하는 데 좋고 미생물을  차단하여 세균 감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피마 자유에는 트리글리세리드가 포함되어 있어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여 건성 피부를 치료하고 보습을 유지하며 공기 중의 수분을 피부로 끌어들여 피부에 수분 공급을 합니다. 


 
피마 자유에서 발견되는 트리 글리 세 라이드는 피부의 먼지를 제거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사용법
피마 자유를 올리브 또는 땅콩기름과 같은 다른 기름과 1 : 1 비율로 희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작용
의학적 증거는 없지만 피부 발진, 부종,부종, 가려움, 등의 부작용이 있을 땐즉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자세히 보기   2021년은 여행의 해로:뉴 멕시코의 하얀 모래언덕, 와이오밍


 

 

자세히 보기     암살 당한 역대 미국 대통령

자세히 보기     미국 역사속에 충격의 8일

자세히 보기     미국에 있는 천연 온천 알아 보기

자세히 보기  ☞   미국 대통령에게 주어진 지원 혜택

자세히 보기  ☞   미국 대통령이 퇴임 후 지켜야 할 규칙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