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캘리포니아 폭염 비상사태 선포

2021. 6. 19. 18:26세상만사/미국 오늘의 뉴스 한 컷

캘리포니아 폭염 경보


세계에서 가장 더운 곳 중의 한 곳인 데스벨리 국립공원이 있는 캘리포니아는 더운 폭염으로 인해 전력시스템 문제 해결을 위해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지난 목요일에 130F (54C)를 표시했던 데스벨리 국립공원과, 애리조나와 캘리포니아와  네바다와 유타의 남부 지역에 과도한 폭염 열 경보가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에어컨이 설치된 공간에 머무르고 태양을 피하라는 지시를 받고 있습니다.  기온이 오늘 일요일까지 37-43C (100-110F)  로 유지될 것으로 예상하고 한 낮 시간대에 에너지 절약을 촉구했습니다.   

 

독립적 전력공급망 


캘리포니아 주 전력망의 대부분은 사기업화 되어있어 공기업에 비해 취약한 시스템에 의해 전력량을 조절할 필요가 있다고 설명하고 온도 조절을 78F (25C) 이상으로 설정하고  불필요한 조명이나 가전제품 사용을 금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뜨거운 곳 중 하나인 캘리포니아의 데스 밸리 국립 공원에서 어제 목요일에 온도가 130F (54C)를 표시했고,  애리조나 주 피닉스의 온도는  118F (48C)에 이르렀으며,  Las Vegas는 115F (46C) 였으며,  Denver는 3 일 연속으로 100F (38C)에 까지  도달해  남서부 지역  약 5 천만 명의 주민들이  더위 경고와 더위 주의보를 받았습니다.

지난 화요일 이후 남서쪽에 머물던 고압이 여름이 시작되는 북반구에서 폭염을 일으켰습니다.  강이나 저수지들에 가뭄이 악화되어 토양이 너무 건조해서 열기가 악화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앞으로도 4,5 개의 폭염을 더 겪어야만 여름을 보낼 것이라고 하니  지구 온난화로 인해 심화되는 이상기온을 쉽게 생각해서는 절대 안 될 것입니다. 

오로라에 대한 모든것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