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코로나로 인해 인도에서 입국을 화요일부터 제한합니다.

2021. 5. 3. 18:35세상만사/미국 오늘의 뉴스 한 컷

백악관의  언론 브리핑

 

미국 백악관은 5 월 4 일부터 인도에서 출발하여 들어오는 여행을 제한 할 것이라고 금요일 밝혔다.

​​Joe Biden 대통령 행정부는 작금에 인도의 코로나 사태가 심각하고 여러 변종 바이러스의 확산을 고려한 질병 통제 예방 센터의 조언에 따라 정책적인 결정을 내렸습니다.

 

인도는 386,452 건의 새로운 사례로 코로나의 대유행이 시작된 이래  미국에 이어 두번째 많은 감염자 숫자인 1,870 만 건 이상이 보고 되고 있습니다. 

지난 하루동안 코로나로 사망자가 3,498 명이며 총 208,330 명이 사망했습니다. 전문가에 따르면 이 수치 역시 정확하지 않은 것으로 얼마나 많은 수치일지 불분명합니다.

미국 조바이든 행정부는 인도의 Narendra Modi 총리와 통화에서 즉각적인 지원을 보내 겠다고 약속한 지 며칠 만에 이 같은 금지 조치를 발표했고 인도 현지에 있는 미국인들의 철수도 권고했습니다.

그리고 미국은 이미 인도의 백신 생산을 늘리는데 필요한 일부 재료와 치료제, 코로나 검사툴과 산소 등을 인도로 보냈고,  공중 보건 전문가들 또한 인도의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위해 곧 인도로 떠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외국에서 들어오는 모든 외국인 여행자들에 대한 코로나 검사와 검역을 요구하고 있고  중국이나 이란 유럽연합과 영국 아일랜드 공화국과 브라질 및 남아프리카 공화국등의 코로나 바이러스의 핫스팟이거나 과거에 그랬던 나라에서의 입국을 위해서는 다른 제한사항이 있습니다. 

미국원주민들(인디언)들에 관하여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