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암 물질 벤젠이 포함된 5가지 선크림 리콜

2021. 7. 18. 18:24세상만사/미국 오늘의 뉴스 한 컷



독립적인 테스트 연구소가 자외선 차단제 78개의 제품을 조사하다가 발암물질  벤젠을 발견하고 몇 달 만에 리콜이 이루어졌습니다. 

리콜제품은 Johnson & Johnson 제품으로 에어로졸 스프레이 자외선 차단제  종류 5가지입니다.   

존슨앤존슨(Johnson & Johnson)은 스프레이에  발암물질로 알려진 화학 벤젠이 낮은 수준으로 들어간 차단제 제품 5개를 리콜했습니다.

연구소의 보고서가 있고 난 후 회사는 자체적  테스트를 통해 확인하였고  이번 주에 전결 리콜을 발표했습니다. 

리콜된 제품은 :

1, 뉴트로지나 비치 예방 스프레이 자외선 차단제, (Neutrogena Beach Defense aerosol sunscreen), 

2, 뉴트로지나 스프레이 자외선 차단제,(Neutrogena Cool Dry Sport aerosol sunscreen),

3, 뉴트로지나 데일리 예방 에어로졸 자외선 차단(Neutrogena Invisible Daily defense aerosol sunscreen), 

4, 뉴트로지나 울트라 쉬어 에어로졸 자외선 차단제(Neutrogena Ultra Sheer aerosol sunscreen) and 

5, 아비노 (Aveeno Protect + Refresh aerosol sunscreen), 등입니다.  

연구진들은  78개의 자외선 차단제 제품에서 벤젠을 발견하고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78개 제품을 회수하고 해당 제품의 제조에 대한 자체 조사를 실시할 것을 청원했습니다. 

Johnson & Johnson은 이 연구소의 보고서를 본 후 벤젠에 대한 제품 자체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미국 식약청에 따르면 인간이 높은 수준의 벤젠에 노출되면 암, 특히 백혈병을 비롯한 혈액암이 발생합니다.

미국 산업안전보건청에 따르면 작업장에서 공기 중 노출된 벤젠이 하루 평균 1ppm을, 15분 동안 최대 5ppm으로 제한합니다.

환경 보호국(EPA)은 식음 수의 포함된 벤젠을 0.005ppm 또는 5 ppb(parts per billion)로 제한합니다. 

Johnson & Johnson은 제품에서 발견된 벤젠의 수준을 밝히지 않았지만 에어로졸 자외선 차단제 제품에서의 벤젠에 매일 노출되는 것은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은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는 화학 물질이 의도적으로 첨가되지 않았기 때문에 벤젠이 제품에 어떻게 들어갔는지 조사하고 있으면서. 성명서를 통해 소비자는 리콜된 제품의 사용을 중단, 폐기하고 다른 자외선 차단제를 바를 것을 권했습니다.  

 

😊

갑상선 증상과 자연치유법
당뇨병 예방과 자연치료에 대해

셀리악 질병이 주는 무서운 합병증      

인간의 평균 체온이 낮아진
혈관을 손상 가져오는 앉아있는 시간
음악이 우리 생활에 주는 이점
요가가 뇌에 미치는 영향
부신피로를 아십니까? 극복 3단계

영양사가 추천하는 콜라겐을 성분 분석과 함께 올립니다.

콜라겐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

 CBD 오일의 효과와 부작용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