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코로나 백신 접종자들 8개월 후 추가 접종

2021. 8. 23. 18:23세상만사/미국 오늘의 뉴스 한 컷

델타변이체를 예방하기 위해 추가로 부스터 백신 접종필요 

 

최근 뉴스에 따르면 미국 보건 당국은 전염성이 높은 델타 변종에 대한 방어 차원에서 두 번째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이 8개월 후에 추가 접종을 권장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세 번째 접종을 하기 위해서는 FDA(식품의약국)의 승인이 필요하며 우선 대상자는 요양원 거주자, 의료 종사자, 응급 구조원을 포함하며  지난겨울 첫 번째 접종은 받은 사람들이 될 것이고 그다음이 노인과 일반 대중이 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 대통령에 출마할 수 있는 자격은?

지난주 FDA가 면역이 약한 사람들을 위해 승인 한 부스터는 화이자나 모더나로 1,2차 접종이 된 사람들에게 추가 접종 때 주어질 것이라고 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지금 미국에서 사용되고 있는 COVID-19 백신이 델타 변이체로부터 심각한 상태로 가는 것을 예방하고 있으며, 이스라엘의 일부 데이터에서는 화이자 바이오 엔텍 백신이 델타 변이에 대해 그 효과가 감소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     미국 대통령이 퇴임 후 지켜야 할 규칙

반응형

떨어지는 백신의 효과


국립보건원(National Institutes of Health) 소장인 프랜시스 콜린스(Francis Collins) 박사는 백신이 몇 달이 지나면 그 효과가 약해질 수 있다는 우려가 있다고 하며 델타 변이를 다루기가 힘든 문제라서 부스터가 필요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델타 변이체는 백신 접종률이 낮은 주에서 금속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병원 입원하는 경우도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에 의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미국인들의 존경과 사랑을 많이 받는 대통령은?
 

 

추가접종을 하고 있는 나라들


세계 보건기구(WHO)는 가난한 국가의  초기 접종을 위해 충분한 양을 확보될 때까지 최소 9월 말까지 추가 접종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지만 일부 국가에서는 이미 추가 접종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은 50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추가 접종을 제공하고 있으며 독일과 프랑스는 다음 달 취약 계층에게 추가 접종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 역사 속에 충격의 8일

자세히 보기     암살당한 역대 미국 대통령

자세히 보기    미국에 있는 천연 온천 알아보기 

자세히 보기      미국 유타주에 있는 5곳의 국립공원 알아보기

 자세히 보기    20세기에 일어난 미국의 항공사고들

자세히 보기  ☞    미국 내 최고의 국립공원 추천

자세히 보기     미국 뉴욕을 방문하려면 꼭 봐야 할 것들

자세히 보기      미국 역대 최악의 대통령이라고 평가받는 지도자는?

자세히 보기      미국에서 사진이 가장 많이 찍힌 건물

자세히 보기     미국의 돈, 달러에 대해 알아봅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