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제 전문대 학위로 고임금 직업군 알아보기

2021. 9. 22. 18:22세상만사/사회

2년제 전문대 졸업자의 직업군

 

미국에서 대부분의 젊은이들은 4년의 대학을 졸업하고 나면 적잖은 빚을 지고 사회의 초년생이 되는 것이 현실입니다.  고수익 전문직이 아니라면 일반 직장생활을 통해 얻어지는 수입은 그 빛을 갚기 위해 바쁘게 이동해 나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돈을 투자해 대학을 고수하는 수가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조지타운 대학의 교육과 일자리 센터에 따르면  2010년에서 2020년까지 5,500만 개의 일자리 중 36% 가 고등 졸업자의 일자리였고 30%는 대학이나 준 학사 학위가 필요한 직업이며  35%는 최소한 학사 학위가 필요로 한 일자리였지만 

2000~2017년 사이,  20대 직장생활자의 교육수준은  준학사 이상은 38%에서 46%로 상향되었고, 학사 이상은 29%에서 36%로 증가했으며, 석사 이상도 많이 증가했습니다. 이는 일자리의 요구에 따라 교육 수준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국  국립 교육 통계 센터 에 따르면  미국 근로자 중에 가장 많은 비율은 고등학교 졸업자이고 두 번째 높은 비율은 학사 학위 소지자였지만  점점 준학사 또는 기술 학위 소지자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준학사 소지자의 일자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2019년 미국 통계국의 직업전망에 따르면 고임금은 2년재 학위가 필요한 직업이라 결정했습니다.   

4년제 대학교육 비용이 비싸다는 비난이 있는데다 해마다 등록금 인상과 임금 인상 정체를 고려할 때  2년제 학위 소지자들이 고임금의 직업이 있다는 것은 고무적입니다.  자세히 보기      최고의 교육을 자랑하는 나라들

다음은 2년제학위만으로 잡을 수 있는 직업과 임금입니다. 

 

항공 교통 관제사


 2018년 중간 연봉: $124,540
항공 교통 관제사는 특정된 공간에서 항공교통을 조정하며 이, 착륙 권한이 부여됩니다.  인근 에어 타워 간의 비행정보교류나 지역 내 비행기의 고도나 위치 속도 등의 정보를 실시간 추적하고 비상상황에 대응하며 국가나 기관 조례 위반을 기록해야 합니다.  자세히 보기  ☞   2020 년 살기 좋은 나라 순위와 성적표

 

방사선 치료사


2018년 중간 연봉: $82,330
방사선 치료사는 의사의 처방에 따라 환자에게 방사선 요법을 적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암 치료, 기록 보관, 장비 작동 및 서비스 분야에서 방사선 전문의와 협력합니다.

 

장례 서비스 관리자


 2018년 중간 연봉: $79,180
장례 서비스 관리자는 일부 주에서 장례 서비스 감독입니다. 장례에 대한 전반적인 것부터 고위 관리까지의 임무를 수행하며 제공되는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가격 설정하고 정책을 수립하며 광고전략을 조정합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물가 가 제일 비싼 나라

 

원자력 기술자


 2018년 중간 연봉: $79,140
원자력 기술자는 원자로와 영상 장치 및 의료 장비를 포함한 기타 이온화 방사선 방출기를 작동 및 유지 관리합니다. 기술자는 일반적으로 핵 물리학자, 핵 엔지니어 또는 이와 유사하게 훈련된 과학자 밑에서 일합니다.

 

핵의학 기술자


 2018년 중간 연봉: $76,820
핵의학은 질병의 치료와 진단을 위해 전리방사선이나 방사성 물질을 응용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방사성 약물을 쓰는 환자를 대상으로 환자의 신체에 방출되는 방사능을 추적하여 환자 내부 장기 이미지를 분석합니다. 이  테스트는 X선과 달리 장기나 조직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실시간으로 보여줄 수 있습니다.

 

치과위생사


 2018년 중간 연봉: $74,820
치과 위생사는 치과 환자에게  비수술적 절차를 제공하는 의료 전문가입니다.  치주 스케일링 및 치료, 예방 및 치주 유지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치과 위생사는 치과 의사에게 외과적 지원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무서운 속도로 변하는 세계 인구 변화표
    

진단 의료 초음파 기사


 2018년 중간 연봉: $72,510
 진단 의료 초음파기사는 초음파 또는 초음파 주파수 녹음을 사용하여 내부 장기와 조직을 관찰합니다. 주로 산전 검사 중에 의사가 발달 중인 태아의 스캔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자기 공명 영상 기술자


 2018년 중간 연봉: $71,670
자기공명영상은 X선이나 전리방사선 없이 강한 자기장과 전파를 이용하여 환자 신체의 연조직 영상을 생성하는 방사선 의료 영상의 일종입니다. 자기 공명 영상 기술자는 MRI 스캐너를 작동하고 MRI 스캔을 준비합니다.

 

웹 개발자


 2018년 중간 연봉: $69,430
웹 개발자는 대화형 웹 사이트 및 웹 서비스를 설계하고  프로그래밍을 구현하는 데스크톱 게시자의 하위 집합입니다. 여기에는 스크립트 프로그래밍, 웹 페이지 요소 레이아웃, 웹 서버에 미디어 파일 업로드가 포함됩니다.

 

항공 우주 공학 및 운영 기술자


 2018년 중간 연봉: $67,010
항공 우주 공학 및 운영 기술자는 시뮬레이터, 온보드 운영 콘솔, 테스트 장비, 위치 추적기나 운영 컴퓨터를 이용해  항공이나 우주 비행에 중요한 시스템을 설치하고 운영합니다. 이 직업은 비행 성능을 향상하기 위해 테스트 데이터를 수집하고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전기 및 전자 공학 기술자


 2018년 중간 연봉: $64,330
전기 및 전자 공학 기술자는 전기 장치나 전자 제품뿐만 아니라 발전기, 배전, 전기 모니터링 장비의 조립 및 유지 관리등의 기술자로 전자 엔지니어를 돕습니다. 여기에는 회로 설계, 반도체 작동, 전자기 및 강자성에 대한 이해가 요구됩니다.  자세히 보기   모계 사회를 유지하고 있는 사람들


항공 전자 기술자
 

2018년 중간 연봉: $63,060
항공 전자 기술자는 항공 및 우주 비행과 관련된 장비를 유지 관리하고 조립합니다.  미사일 제어 시스템 및 발사나 조립, 레이더 어레이, 항법 시스템 및 무선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호흡기 치료사


 2018년 중간 연봉: $60,280
호흡기 치료사는 호흡 장애 환자에게 의료를 제공하고 진단 및 장기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의사의 지시하에 일하고 처방된 치료를 수행하고, 약물을 투여하고, 치료 장비를 작동 및 유지 관리하고, 환자의 기록을 업데이트합니다.

 

방사선 기술자


 2018년 중간 연봉: $59,520
방사선 기사는 CT 스캐너 및 X선 기계와 같은 방사선 영상 진단 장비를 작동합니다.   핵의학/방사선핵종 영상, 유방조영술, 초음파 촬영, 컴퓨터 단층촬영 및 심장초음파 촬영의 병원 환경에서 일합니다.
 

 

전기 기계 기술자


 2018년 중간 연봉: $57,790
전기 기계 기술자는 전기 기계 장비를 작동, 유지 관리 및 보정합니다. 그들의 역할에는 원격 장비 운영, 자율 장비 모니터링 또는 유해 폐기물 제거 장비와 같은 중요 대응 장비 운영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작업 치료 보조원


 2018년 중간 연봉: $57,620
작업 치료 보조자는 작업 치료사와 협력하여 환자가 장애, 부상 및 손상으로부터 회복하도록 돕습니다.  언어 치료, 임상 심리학, 장기 간호 및 사회 사업, 물리치료를 도울 수 있습니다.

 

심혈관 기술자 및 기술자


 2018년 중간 연봉: $56,850
심혈관 기술자는  진단을 위해 환자의 호흡기 및 순환계에 대한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검사에는 폐활량, 심전도 및 기타 절차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기계 공학 기술자


 2018년 중간 연봉: $56,250
 기계 엔지니어와 협력하여 기계를 개발, 수정, 테스트 및 보정합니다. 기계 공학 기술자는 일반적으로 물리 과학자 또는 기계 엔지니어의 지시에 따라 작업합니다.

 

기계 제도자


 2018년 중간 연봉: $55,920
기계 제도 자는 생산용 기계의 개략도를 생성,  일반적으로 기계 엔지니어, 산업 디자이너 또는 제품 디자이너의 설계 및 스케치를 기반으로 합니다.

 

산업 공학 기술자


 2018년 중간 연봉: $55,460
산업 공학 기술자는 산업 기술자와 협력하여 제조의 생산 공정을 개선하여 작업자의 동작 및 작업 절차 연구, 안전 프로토콜 검토, 생산성 향상 방법 구축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지구에서 최대 쌀 생산국은?

 

 건축 및 토목 제도 자


 2018년 중간 연봉: $54,920
건축 제도 자는 건축가로부터 주문에 따라 건물 및 기타 구조물의 건설을 위한 세부 도면과 계획을 준비하고.  토목 제도자는 교량, 고속도로 및 기타 공공사업 프로젝트를 위한 지형 및 구호 지도를 준비합니다.
 

 

라디오, 셀룰러 및 타워 장비 설치 및 수리공


 2018년 중간 연봉: $54,890
이 직업은 선박-해안, 항공기-지상에서 비상 대응자, 모바일 광대역 및 셀룰러 통신을 위한 무선 전송 장비를 서비스와 정비합니다. 이직 업은 광범위한 현장 교육 및 안전 예방 조치가 필요한 고전압 장비를 처리하여 네트워크 범위를 테스트하고 보장합니다.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물가 가 제일 비싼 나라

 

컴퓨터 네트워크 지원 전문가


 2018년 중간 연봉: $53,470
네트워크로 연결된 자산 및 파일에 대한 액세스 또는 네트워크의 터미널 또는 서버에 대한 기술적 문제와 관련하여 네트워크 사용자를 지원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전문가가 서버 소프트웨어 및 장비, 문제 해결 프로토콜 및 고객 서비스 기술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지질 및 석유 기술자


 2018년 중간 연봉: $53,300
지질 및 석유 기술자는 토양 및 물 샘플 테스트를 수행하는 전문가로 새로운 광물이 있는지 또는 현재 채굴 작업을 조정해야 하는지 결정하기 위해 실험실 판독 값과 시추 및 채광 작업의 장비 판독 값을 확인합니다.
자세히 보기     2019 년에 살기 좋은 나라에 뽑힌 국가들

 

장의사 


 2018년 중간 연봉: $52,650
장례 전반적인 절차와 진행을 준비 관리하며  관과 매장 장소 구매, 시신 준비, 주례자와 조정, 필요한 모든 법적 양식 준비, 장례식 및 매장 일정 및 계획을 포함하여 장례를 감독하는 공무원입니다.  

 

토목 공학 기술자

 

2018년 중간 연봉: $52,580

토목 기술자와 함께 건물 및 기타 구조물의 건설 및 현재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테스트합니다. 여기에는 터널, 교량, 공항, 기차 터미널, 전력 설비 및 기타 공공 자산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 최고의 부자 록펠러를 만든 석유 매장국들의 명암

 

호흡기 치료 기술자


 2018년 중간 연봉: $51,210
호흡기 치료사와 협력하여 호흡기에 처방된 치료를 적용합니다. 여기에는 처방된 약 제공, 진단 및 치료 장비 적용 및 모니터링, 재활 운동 및 절차 감독이 포함됩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물가 가 제일 비싼 나라  

 

법률 보조원 및 법률 보조원


 2018년 중간 연봉: $50,940
법률 보조원은 법적 조치 및 법원 사건의 준비, 처리 및 조사를 지원하는 법률 사무소 조수입니다. 변호사의 손이 필요하지 않은 문제를 처리하거나 법률사무소 직원의 업무를 돕기도 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2년제 졸업자들을 위한 고임금의 직업들이 있습니다. 바람직한 것은 2년제 학위자들의 고소득 직업군이 더 활성화 되고 있다니 반가운 뉴스입니다. 

 

자세히 보기     부패에는 반드시 조력자가 있다

자세히 보기    지구 에서 인구 감소가 가장 많은 국가와 원인

 자세히 보기      지구 에서 인구 감소가 가장 많은 국가와 원인

 자세히 보기  ☞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눈(동채) 색깔

자세히 보기    사람 눈(동채)의 색깔이 다른 이유는?

자세히 보기    카페 운영할 부부를 찾습니다(미국 서부 섬)

자세히 보기     69명의 자녀를 낳은 다산의 어머니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