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V 카를 1달러에 빌릴 수 있는 여행길

2021. 11. 23. 19:04여행

RV 를 저렴하게 빌리기

 

코로나로 발 묶인 지 2년 여가 되어 갑니다.  그동안 방랑객들의 묶인 발이 곰팡이가 생겼을 것 같습니다. 각 나라들이 문을 걸어 잠구 기도 했지만 대부분의 국가에서는 문을 열렸으나 복잡한 코로나 대응으로 인해 움츠렸던 시간들이었습니다. 

아직도 코로나로 락다운이 된 국가도 있고 미국만해도 하루에 몇천 명의 감염자와 수많은 사망자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방랑객들의 들썩이는 마음들이 더 이상은 못 참고 튀어 나갑니다. 

최근 항공기가 기존 시간표대로 승객으로 꽉 차서 운행을 한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언제까지 기다릴 수 없는 방랑객들이 코로나 따위는 무시하며 여행길에 올랐다는 소식입니다. 

여행을 계획할때 어느 것이든지 평균보다 싼 가격을 적용받으면 특별한 여행 같은 느낌이 듭니다. 

오늘은 $1 에 RV를 빌릴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여행 중에 목적지로 이동하기 위해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도 있지만 좀 더 디테일한 여행자에게는 랜트가 필수가 되었습니다.  RV 카뿐만 아니라 자동차 또는 캠핑카 등을 빌릴 때는 만만치 않은 비용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손가락이 부지런한 분들은 $ 1에 차량을 빌릴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려면 곧 사라질 우리 자연의 보배들

 

저렴하게 랜트가 가능한 이유


모든 랜트 차량 회사는 전국 어디든지 이동하는 것이 목적이며, 랜트 사무실은 전국적으로 흩어져 있습니다.  랜트 회사는 멀고 가까운 다양한 목적지로 차량이 이동을 해야 하고 때로는 거리와 상관없이 중고로 팔기도 합니다.    

핸트 회사는 RV나 자동차, 트럭 및 캠퍼밴 등이 흩어져 있기 때문에 원하는 장소로 옮겨야 하는데 상당한 비용이 듭니다.  이때 주로 여행자가 선호하는 RV나 캠퍼밴입니다.   

일반적으로 랜트를 하는 고객은 편도를 사용합니다.  그 차량을 되돌리려면 누군가에게 한쪽 항공편과 기타 경비를 제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히 보려면      오로라-오로라 오스트 랄리스를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랜트 회사의 스마트 대안

 

랜트 회사로서 경비와 인력을 절감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유혹적인 제안으로 여행자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여행자들은 목적지를 가기 위해 어떤 이동수단이든지 랜트가 필요하고,  회사는 이 사람들에게 저렴한 경비  제안으로 유혹합니다. 물론 연료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할 수도 있지만 세부적인 것(주방 키트나 보험, 필수품 등)은 협의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려면 이스터섬 "모아이" 의 신비

 

세부적인 협의건

 
랜트한 이동수단이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과정의 마일리지는 주로 회사에서 감당을 합니다. 그러나 목적지 외에 이용하는 마일리지는 본인이 부담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것 역시 협의 사항이며 초과 사용되는 마일리지에 대한 자세한 제한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행자의 선택


RV를 하루에 $1에 빌린다는 것은 정말  매력적이고 행운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고 협의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사를 계획 중이거나 휴가를 위한 자동차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비용 없는 랜트카를 사용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자세히 보려면 세계 특별난 호수들
 


1 달러의 행운이 있는 회사



1. 이무 바 -  차량 재배치 렌털로 세계를 여행 할 수 있습니다.  주로 RV, 캠핑카 및 자동차 렌탈 회사로 판매하며, 재배치하는 비용 절감을 위해 여행자에게 하루 1달러부터 랜트를 해 줍니다.  이 회사는 $1의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자의 일정에 날짜를 맞춰 주기도 합니다.    주로 이동 지역은 호주, 뉴질랜드, 미국, 캐나다 및 유럽이며  온라인으로 예약 가능합니다.   

2. 트랜스퍼 카 - 이 회사는 많은 RV 카를 가지고 있으며 저렴하게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렌터카 재배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연료비와 약간의 세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3. 코시트 - 운송 산업의 Airbnb를 자체 하는 이 회사는 배낭 여행자, 통근자 및 호주 전역에서 저렴한 차량을 제공합니다.  또한 호주와  뉴질랜드로의 이전을 위해 $1만큼 저렴한 RV 렌털 서비스를 제공하며  예약 수수료 없이 밴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자세히 보려면 시베리아에서 살아가는 사람들


4. 아폴로 -  30년 전 호주에서 설립된 이 회사는 미국 전역에 7개의 지점을 보유한  휴가 차량 운영업체이며  RV 렌털을 위한 최고의 회사로  $ 1의 저렴한 임대료를 제공합니다.


 5. 쥬시 - 호주, 뉴질랜드 및 미국 전역에서 4,000대 이상의 자동차와 campeRVans를 보유한 랜탈 업계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뉴질랜드 밀포드 사운드에서 2척의 JUCY 크루즈 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클랜드, 크라이스트처치, 퀸스타운에서 JUCY Snooze 숙박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6. 야외 활동 - RV 랜트계에  Airbnb 자처하며 RV 및 campeRVan 소유자가 원하는 경로 또는 임대 날짜가 이전 거래와 일치하지 않더라도 저렴한 가격으로 차량을 임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보험, 연중무휴 24시간 긴급출동 지원을 하며  전 세계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7. 로드 베어 - "고객은 왕이다"를 주장하며 고객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이 회사는 지난 30년 동안과 미국 전역에 약 7개 지점에 RV랜탈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려면  알레스카 여행의 가치

 
8. 크루즈 캐나다 - 미국 최대의 RV 렌털 회사로  성수기에 미국과 캐나다에 132개 지점과 300명 이상의 직원이 있습니다.   그들은 매년 전 세계에서 수십만 명의 여행자가 보다 편리한 RV 여행을 계획하고 실행하도록 돕습니다.  

9. HitTheRoad.ca - 캐나다 전역의 저렴한 RV 대여하는 회사입니다.

자세히 보려면 곧 사라질 우리 자연의 보배들

자세히 보려면 붉은 색의 신비로운 호수들

자세히 보려면  $ 1000 미만으로 1주일 미국 횡단 기차여행 즐기기

자세히 보려면 베를린 장벽을 여행하고픈 이유

자세히 보려면  가장 저렴한 항공권 찾는 방법

자세히 보려면 ☞  호텔을 가장 저렴하게 예약하기 알뜰팁

자세히 보려면  공항이 세균과 바이러스의 온상이다

자세히 보려면   가장 저렴한 항공권 찾는 방법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