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으로 문을 닫는 소매업 매장들

2022. 6. 28. 18:05세상만사/사회

인플레이션으로 문닫는 업계들

 

 

 

2020년 시작된 전염병의 대유행으로 인해 소매점 폐쇄가 급증하고 수십 개의 소매업체가 파산 신청을 하며

대형 쇼핑몰에 비워지는 매장이 늘어 가고 있습니다.

2020년 팬데믹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집에 갇히게 되면서 여러 기업들의 매장들이 일시적인 폐쇄를 했고 

소매 업체들은 매장 공간을 줄이거나 없애야 했습니다. 

이후 상황이 개선 되는 듯했으나 현재의 인플레이션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면서 
발 빠른 업계에서는 매장 수를  줄이는 기회로 삼고 폐쇄가 줄을 잇습니다. 

 

이는 현재 미국 기준 40년 만에  가장 높은 수준의 인플레이션 때문이며
많은 기업들은 대규모 손실을 방지하고 현재 시장 상황에 적응하고 생존의 일환으로 이미 매장을 폐쇄했고. 앞으로 폐쇄 할 것입니다.  자세히 보기   뉴욕에 치명상을 입힌 최악의 재난

 

시장  분석가들은 앞으로 더 많은 고통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며

향후 5년 동안 미국에서 40,000~50,000개의 소매점을 폐쇄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6월 폐쇄되는 업계들

 

 

지난 몇년간 쇼핑 마니아들은 힘든 시기를 보냈습니다.

소비자들은 매장 방문을 하므로  COVID의 위험으로부터 노출을 줄이기 위해  온라인 쇼핑을 하고 

물품의 공급망이 원만하지 않음에 따라 매장 방문의 매력이 떨어졌습니다. 


또한 기록적인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대부분의 품목 비용이 크게 상승했고

이에 불안을 느낀 소비자들은 절약하려는 계획으로 매장 방문에  또 다른 장애물이 되었습니다.

 

이외에 다양한 원인에 의해 우리 생활에 밀접한 할인 체인 중 일부는 이달 안에  매장을 폐쇄할 것이며 이미 폐쇄한 매장도 있습니다..자세히 보기    미국 역사속에 충격의 8일

 

 

 

 

 

폐쇄되는 달러 상점들. 


family dollar : 그동안 다양한 품목들이 있는 초 저가 소매업체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던 달러 페밀리가  최근 많은 매장을 폐쇄해야 했습니다.
생활에 밀접한 할인점으로 실적이 좋은 곳이지만 물량 공급에 대한 문제와,

가격에 맞게 물건을 보급할 수 없는 이유등  여러 이유로 여러 지역에서 문을 닫아야 합니다.

 

가장 큰 달러 매장 회사인

달러 제너럴(Dollar General)은  이달에 대형 매장을 폐쇄를 시작으로 끝나지 않을 폐쇄가 줄을 이을 것입니다.  

패밀리 달러(Family Dollar)는 초저가 매장으로 2021년 가장 많은 매장이 새로 개설되었지만

2022년  6월 17일 영구적 폐쇄 매장과  400개 이상의 매장을 일시적으로 폐쇄하고,  그리고  유통 센터도 폐쇄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20세기에 일어난 미국의 항공사고들

 

 

폐쇄하는 의류 매장들

 

 

펜데믹 시국에 가장 많은 타격을 받은 매장은 의류매장일 것입니다.

 

유명한 유럽 브랜드  H&M은  2022년  최소 240개 매장 을 폐쇄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펜데믹이 시작되면서 전 세계적으로 매출이 11% 감소한 것으로 보고되었으며,

특히 오미크론의 확산과 일부 국가의 광범위한 제한으로  큰 타격을 받았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리고 유명 악세사리와 의류 브랜드 Chico's는  2003년에 인수한 White House Black Market(WHBM)와 함께   총 40개의 매장을 올해 안에 폐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바나나 리퍼블릭은  6월 13 일 2곳의 매장 폐쇄를 시작으로  여러 소매점을 폐쇄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정확한 날짜는 밝히지 않았지만 이 달 말쯤 부터 단계적으로 폐쇄할 것이며 연말까지 더 많은 매장들이 문을 닫게 될 것입니다. 

 

이 뿐만 아니라 바나나 리퍼블릭을 소유하고 있는 Gap, Inc.은 2023년 말까지 북미 전역에 약 350개의 Gap 및 Banana Republic 매장을 폐쇄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019년 미국과 캐나다에 총 1,216개의 Gap 및 Banana Republic 매장이 있었지만 단계적 폐쇄를 한 후 몇 개의 매장이 남게 될지 두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에 있는 특이한 바위를 소개합니다.

 

 

 

아마존, 월마트, CVS약국, 레스토랑

 

 

지난 3월 아마존은  미국 전역의 모든 오프라인 서점, 팝업 스토어, '4성급' 매장을 전면 철수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월마트는 5월까지 전국의 여러 매장을 폐쇄했습니다.

6월 첫째 주에 100년간 운영되며 사랑받던 레스토랑 체인 인 Howard Johnson's이 뉴욕주에서 마지막 매장 문을 닫았습니다.  

매장 폐쇄는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대형 약국이자 약국의 대표성을 띄는  CVS는 이번 달 말에 여러 매장을 폐쇄할 준비를 하고 있고 
향후 3년 동안 매년 약 300개의 CVS 매장의 문을 닫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약국으로서는 CVS와 쌍벽을 이루는 라이트 에이드(Rite Aid)는 2021년 12월 말 대규모 폐쇄 계획을 밝혔고 

올해 초 63개 매장을 폐쇄했고 앞으로 연말까지 더 많은 매장이 폐쇄될 것으로 보입니다. 

암살 당한 역대 미국 대통령

 

결론 

 

 

이밖에도 Whole Foods, Macy's, Sears, H&M, Bed Bath & Beyond 등 셀 수 없는 매장들이 문을 닫습니다. 

미국의 기업들은 여전히 코로나 영향을 받고 있으며 어어 40년 만의 인플레이션으로 강한 타격을 입어 재정적 어려움을 악화시키고 있습니다. 

그 결과  여러 소매업체가 이미 매장 폐쇄를 시작했거나 폐쇄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Walmart는 4월과 5월 에 여러 매장을 폐쇄했으며 CVS와 Family Dollar는 6월 중, 하순에 매장 폐쇄를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업계들은 이 경제적 위기가 얼른 끝나기를 바라며 매장 수를 줄이는 방법으로 생존을  도모하지만 

인플레이션이 장기화될 경우 그 타격은 예측하기 힘들 것이며 따라서 소비자들의 불안과, 불편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미국의 경제 성장의 기반이 된 산업 성장기
미국에 있는 특이한 바위를 소개합니다.
콜럼버스 데이에 숨겨진 진실
미국에서 가장 구하기 쉽고 흔한 직업
뉴욕에 치명상을 입힌 최악의 재난 

 

자세히 보기     미국의 돈, 달러에 대해 알아봅니다.

자세히 보기     뉴욕주 카운티 공원의 폭포 속에 불꽃 영원히 타오르다

자세히 보기    미국의 노동절과 연방 국가 공휴일

자세히 보기    미국에서 살기 좋은 대 도시의 생활비를 가늠해 보기

자세히 보기     메이플라워 후손들 중 유명한 사람들은?

 

자세히 보기  ☞  미국에서 사진이 가장 많이 찍힌 건물

자세히 보기  ☞  미국 세금의 대표적인 종류와 세비율

자세히 보기   미국이 미터법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자세히 보기  ☞  미국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자연 재해

자세히 보기  ☞  미국 역대 최악의 대통령이라고 평가 받는 지도자는?

자세히 보기  ☞  버려진 유령의 땅 미국 펜실바니아 Centralia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