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운영할 부부를 찾습니다(미국 서부 섬)

2020. 12. 15. 12:26사회/사회

꿈의 직업이라 할 수 있는 섬 지역 카페를 운영할 부부를 고용한다는 광고가 떴었군요.  연초에 올라온 광고지만 재미있을 것 같아 올려봅니다. 가볍게 흥미로운 기사거리로 읽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레이트 블래스 켓 섬

 

몇 달 동안 현대 세계를 떠나고 싶다면 환상의 기회일 것 같습니다. 인터넷이 없고, 전기가 없고 , 수도꼭지만 열면 나오는 뜨거운 물이 없고, 동물이 있고 바람소리가 있고 눈을 뜨면 펼쳐진 넓은 대서양을 볼 수 있고, 삶에서 게임, 폭음이나 TV 시청 및 소셜 미디어를 벗어나 침묵과 자연, 고독으로 바꾸고 싶다면 섬으로 이주해 보는 건 아주 좋은 기회 일 것 같습니다.

직책은

미국 서부 해안에 있는 Great Blasket Island는 19 세기에 열었던 카페와 숙박 시설을 관리하기 위해 두 명의 관리인을 구하고 있습니다.

고용조건은

음식과 숙박은 무료로 제공되며 급여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임무로는 3 개의 코티지를  유지, 보수하고 최대 21 명의 손님에게 차, 커피 및 간식을 제공해야 합니다. Wi-Fi, 온수 샤워, 전기 조명과 같은 사치품이 없이 양초에 의존하고 물을 끓이기 위해 스토브에 의존해야 합니다. 이 섬에는 작은 풍력 터빈이 있어 스마트 폰을 충전하기에는 충분한 전기를 얻습니다.

혜택으로는 

1,100 에이커에 달하는 섬과 대서양 해안의 멋진 환경을 감상하며 즐길 수 있어 다시금 바쁜 문명의 사회로 돌아가고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연인이나 친한 친구, 또는 가족과 같은 가까운 사람과 함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외진 섬에서 사이좋게 일하며 교류하며 행복하기 위해 잘 지낼 수 있는 사람들끼리 신청이 유리합니다.  구직광고를 낸  앨리스 헤이즈도 친절하고 수다스러우며 몸매가 좋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고용기간

이 직책은 4 월 1 일에 시작하여 올해 10 월 1 일까지 적용됩니다. 몇 달 동안 현대 세계를 떠나고 싶다면 info@greatblasketisland.net 에서 Alice Hayes에게 자세한 정보를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지난 1월에 나온 공고였습니다.

섬의 특징

이 섬은 주변 5개  Blasket 섬 중의 하나이며, 아일랜드어를 사용하던 커뮤니티는 수세기 동안 이 섬에서 터 잡고 살면서  농사, 낚시, 직조 등을 하며 생활했습니다. 이후 이주로 인구가 줄어들었고 1953 년  미국 정부는 거주자를 위해 마지막 정규 거주를 시켰습니다.

작년의 관리인 Lesley Kehoe와 Gordon Bond 부부는  일생에 단 한 번의 기회라고 생각해 직장을 그만두고 이주했었지만 불친절하다는 비난과 너무 상술적이라는 비난 등으로, SNS에 부정적인 평에 의해 자신들의 계정에 올렸던 사진들을 내리며  중단했습니다.

 

미국 대통령에게 주어진 지원 혜택

미국의 총사령관이란 직함은 엄청난 책임을 수반하지만 그에 따른 특전이 제공됩니다. . 대통령에 대한 혜택에는 여행 방법, 식사, 잠자는 곳, 언젠가 받게 될 장례식까지 포함됩니다. 그리고

dowra-60.tistory.com

 

외상후 스트레스장애(PTSD)

PTSD(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는 끊임없는 위험 감과 고통스러운 기억에 갇힌 느낌으로 삶을 괴로움을 가져다줍니다. 그러나 새로운 대처 기술을 통해 다시 안전함을 느끼고 트라우마에서 벗어날

dowra-60.tistory.com

 

'지구종말의 날 시계’(The Doomsday Clock)가 종말 100초전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죽음을 예측하지 못한 체 죽어가지만 많은 사람들이 죽음을 예측할 수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더구나 개인적인 질병으로 인한 것이 아니라 단체적인 즉 인류멸망과

dowra-60.tistory.com

 

위성이 발사되다 (해수면 조사)

지난 11월 21일 미국에서 또 하나의 위성이 발사되었습니다 레이더 고도계 전 세계 해수면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제작 된 미국-유럽 합동 위성이 2020 년 11 월 21 일  반덴버그 공군 기지에서  로

dowra-60.tistory.com

 

 

달 여행이 눈앞에, 산소 공장 세워

유럽 우주국(ESA)의 달 먼지에서 산소를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공정은 지구가 아닌 달에 산소 추출 공장을 건설하는 초기 단계가 될 것 입니다 네덜란드에 있는 유럽 우주 기술 센터(ESTEC)

dowra-60.tistory.com

 

인류는 '자연과의 전쟁'을 끝내라

자살행위를 벌이고 있는 인류 유엔의 리더는 전 세계 일류를 향해 2021년에는 지구 온난화의 영향을 미치는 탄소 없는 미래를 만들기 위해 “자연과의 전쟁”을 끝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허리

dowra-60.tistory.com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