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731부대가 세계전쟁 중에 행한 잔악함

2021. 7. 11. 18:24지식인/역사,고고학

731부대 마루타

 

요즘 일본이 어려움에 처해 있는 것을 보면 적게나마 마음의 위로가 됩니다.  세계인의 잔치 올림픽을 개최 하려면서 세계인의 불행을 만들 준비를 하는 것을 보면서 드는 생각이며 코로나를 제때 관리 못해 나타나는 결과를 보면서 부디 일본의 불행이 끝나지 않기를 빌어봅니다. 

결코 세계 인류가 전세대를 거쳐 잊어서는 안될 만행들을 생각하면 일본의 침몰이 당연한 절차일 것이라 생각 듭니다. 일본의 생화학전 연구 부대인 731 부대가 저질렀던 인간 상대 충격적인 생체실험을 누구나 어디든지 기록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일본인들은 인간의 심장이 아닌 악마의 심장을 가졌을 것이란 생각이 드는 이유기도 한 731부대 생체실험 일부를 살펴보겠습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물가 가 제일 비싼 나라


 731 부대의 만행중 세균 테스트



일본 731 생체실험 부대는 1940 년  중국에서 살아 있는 중국인들을 대상으로 세균 등 다양한 생체 실험을 실시했습니다.

2차 세계 대전은 수억명의 사람들이 끔찍한 일을 겪게 됩니다.  세계 속에서 잘 살고 있다는 선진국들의 축적되어온 분노가 한꺼번에 표출되면서 전쟁 기간 동안 홍수처럼 쏟아지며 대상이 인간이었습니다.   

이 기간에 가장 치열하고 활발한 무대가 태평양 주변이였고 그 중심에 일본인이 있었으며 그 악마들은 1931 년 만주를 공격하여 전쟁을 시작했고, 1937 년에는 중국을 침공 해 중국과 전쟁을 벌였습니다.

세계 2차 대전중 일본의 이러한 침략으로 중국을  그 토대까지 흔들었고 내전과 기근을 일으켜 현재 캐나다와 호주에 인구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죽였습니다.

그리고 이 잔인한 점령기간 동안 일본이 중국인들에게 행한 많은 범죄들 중에 731부대가 행한 작전만큼 잔인하고 악한 행위들은 인류 미래에 다시 나타나서는 안될 증오의 핵심입니다.  제2 차 세계 대전으로 이미 많은 학살이 있었지만 이들의 생물학적 전쟁으로 더욱 잔인한 세계 2차 전쟁을 만들었습니다.    

731부대가 배치되면서 생물학적 세균전을 위한 연구는 지구상 모든 사람을 여러 번 죽일 수 있는 세균 무기화 라인으로 성장하며 전쟁이 끝나고 731 부대가 해체될 때까지 실험 대상  인간 포로들의 엄청난 고통을 기반한 연구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2019 년에 살기 좋은 나라에 뽑힌 국가들

 


 731 부대 연구 중에 동상 테스트


이들의 잔학행위는 끝이 없습니다. 동상에 대한 연구일환으로 실험대상 중국인들의 사지를 얼음으로 채워진 물통에 담그고 팔이나 다리가 단단하게 얼고 피부 위에 얼음막이 형성될 때까지 움직이지 못하게 묶었습니다.  한 목격자 기록에 따르면 지팡이로 치면 팔다리가 나무판자처럼 들렸다 고합니다. 이 연구에 관심이 있었던 생리 학자 요시무라 히사토가 731 부대에 배정되면서 잔악한 실험이 활성화되었습니다.


생리 학자 요시무라 히사토는 얼었던 신체 일부를  빠르게 재가열 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했습니다.  그는 인간의 심장이 없었던 터라 때로는 얼어있던 신체에 뜨거운 물에 담그기도 하고,  불 가까이 두어 실험을 했으며, 때로는 실험대상자가 스스로 피를 녹게 만드는데 걸리는 시간을 확인하기 위해 하룻밤 동안 치료하지 않은 상태로 두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부패에는 반드시 조력자가 있다


731 부대의 마루타 실험



731 부대는 "마루타"라고 하는 실험으로 살아있는 환자의 부상과 질병의 진행을 관찰,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처음에 이 실험을 알지 못했던 환자들이 자원했지만 실험이 비 윤리적으로 시행되면서 지원자가 끊어지자  중국 포로와 민간인을 상대로 실험이 전환되었습니다.  이 실험이 "마루타"로 불리게 된 것이 이때부터이며 일본어로 통나무라는 뜻으로 실험대상을 인간이 아닌 통나무로 인식한다는 의미입니다. 


이 실험은 야만적이었습니다. 마취 없이 인체를 절단하면서 생존의 시스템을 연구했고, 남녀노소 수천 명의 중국 수감자들을 대상으로 콜레라와 각종 전염병에 감염시킨 후 사망 직전의 검사를 위해 장기를 제거하여 질병 영향을 연구했습니다. 

실험 대상자들은 사지를 절단하여 몸의 다른 쪽에 다시 붙였고,  다른 실험대상자는 신체가 괴사의 진행을 연구하기 위해 몸의 순환을 차단하기도 했습니다.  

이 잔인하고 악마스런 실험 대상자로 731 부대에 배정된 중국인, 몽골인, 한국인, 러시아인 수감자는 감금에서 살아남지 못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무서운 속도로 변하는 세계 인구 변화표



731 부대 무기 테스트

 

731 부대는 포로들을 사격장에 모아놓고 다양한 무기들, 권총,  볼트 액션 소총, 기관총 및 수류탄과 같은 여러 일본 무기로 다양한 범위에서 폭파했습니다.  상처 패턴과 침투 깊이를 등을 통해 무기의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  죽은 수감자와 죽어가는 수감자의 몸을 통해 비교되었습니다.
 

화염 방사기를 사용하여 덮인 피부와 노출된 피부에서 테스트되었고, 시설에 가스실을 설치하고 신경가스 및 수 포제에 노출된 실험대상자를 연구했습니다.   

무거운 물체를 수감자에게 떨어 뜨려 압착 부상을 연구했고, 시험대 산자들은 가두어 두고 음식과 물이 없이 얼마나 오래 생존할 수 있는지를 연구했습니다.  혈액의 응고 과정을 연구하기 위해 바닷물만 마시게 한 과정도 연구되었습니다.

장기간 엑스레이 노출로 연구 참가자들이 사망했으며 방사성 물질로 인해 피험자들은  끔찍한 화상을 입었습니다.
중력이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기 위해 조종사와 낙하산병들을 상대로 인간을 대형 원심 분리기에 실어 의식을 잃거나 죽을 때까지 더 높은 속도로 회전시켰습니다.   자세히 보기     69명의 자녀를 낳은 다산의 어머니


731 부대 매독 실험

 

고대 이집트 군대 때부터 성행했던 군대 성병 문제는 일본 731일 부대의 관심이었습니다.  수감자들에게 성병을 감염시키고 질병의 진행을 관찰하기 위해 치료를 보류하기도 했고 화학요법을 수개월 동안 투여하며 부작용을 연구했습니다. 

성병 전염 연구를 위해 매독 걸린 남성 수감자로 하여금 여성 수감자를 강간하도록 명령했고 그 과정을 감시했으며 성공적인 감염이 될 때까지 지속 강간을 명령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지구에서 최대 쌀 생산국은?



731 부대 강간 및 강제 임신


가임기 여성 수감자들은 무기와 외상 실험을 위해 때때로 강제로 임신을 하게 되었습니다.

각종 질병에 감염되거나, 화학 무기에 노출되거나, 압착, 총상, 파편 부상을 입은 후 임신한 피험자와 태아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물가 가 제일 비싼 나라 



731 부대 세균 전쟁
 

731 부대 연구원들은 중국 북동부 길림성 논 간현에서 포로 아동을 대상으로 세균 실험을 했습니다.
이 연구는 1939 년까지 이어지면서 중국과 미국, 소련군에 대항할 끔찍한 대량 살상 무기를 개발하기 위해 장티푸스와 같은 치명적인 병원체를 감염시켰습니다.

가능한 가장 치명적인 균주를 번식시키기 위해 의사는 환자를 모니터링했고 도망치는 수감자들은 총에 맞았으며 병에 걸린 수감자들은 피를 흘리며 다른 수감자들을 감염시켰습니다.   

당시 731 부대의 한 구성원은 나중에 증언하기를 병증이 심해  저항하지 않는 수감자는 경동맥에 줄을 삽입해 대부분의 피를 뽑고 심장이 더 이상 펌핑할 수 없을 정도로 약해졌을 때,  가죽 장화를 신은 장교가 테이블 위로 올라와 환자의 흉곽을 부수기에 충분한 힘으로 피해자의 가슴으로 뛰어올랐고, 그 후 또 다른 피가 솟아올랐습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전염병균이 충분히 치명적일 만큼 번식되었을 때 감염자의 마지막은 전염균에 노출된 벼룩에 노출되었으며 다음 단계는 벼룩과 함께 점토로 된 케이스에 밀봉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2019 년에 살기 좋은 나라에 뽑힌 국가들



731 부대 세균 전쟁



1940 년 10 월 4 일, 일본 폭격기들은 세균에 감염된 죽어가는 사람들의 피를 빨은 30,000 개의 벼룩을 싣고 중국마을  Quzhou에 살포했습니다. 이를 목격한  목격자들은 마을 곳곳에 고운 붉은 먼지가 쌓인 것으로 회상하고,  고통스러운 벼룩에 물려 발진으로 이어져 고통이 이어졌습니다.

현대의 기록에 따르면 이 공격으로 2 천명 이상의 민간인이 전염병으로 사망했으며, 전염된  철도 노동자들이 이동한 다른 지역으로 전염시켜 이웃에서 약  1,000 명 가량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탄저병을 사용한 다른 공격으로 이 지역에서 약 6,000 명이상이 사망했습니다.

1945 년 8 월 히로시마와 나가사키가 폭격을 받은 후 소련군은 만주를 침공하여 일본군을 완전히 몰살시켰고, 황제는 라디오를 통해 항복 선언을 읽고  악명 높은 731 부대가 공식적으로 해체되었습니다.

이후 대부분의 기록은 불태워져 731팀이 13 년간의 악마적 연구와 실험했던 자료는 모두 파괴했습니다. 이 악마 연구원들은 대부분 아무일도 없었던 것처럼  한 개인의 평범한 민간인 생활로 돌아갔고, 그들 중 대다수가 대학 교수라는 저명한 일원이 되었습니다.

오늘날까지 일본은 사과하지 않았고 중국은 1931 년과 1945 년 사이에 일본군이 중국에서 행한 수많은 잔학 행위를 용서하지 않았습니다. 이 역사에 대한 마지막 증인이 늙어 죽어 감에 따라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 최고의 부자 록펠러를 만든 석유 매장국들의 명암 

자세히 보기    지구 에서 인구 감소가 가장 많은 국가와 원인

자세히 보기      최고의 교육을 자랑하는 나라들

자세히 보기      지구 에서 인구 감소가 가장 많은 국가와 원인

자세히 보기  ☞   2020 년 살기 좋은 나라 순위와 성적표

자세히 보기  ☞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눈(동채) 색깔

자세히 보기     [16개월정인이]정인이 기사를 보고

자세히 보기  모계 사회를 유지하고 있는 사람들

자세히 보기    사람 눈(동채)의 색깔이 다른 이유는?

자세히 보기    카페 운영할 부부를 찾습니다(미국 서부 섬)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