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어린이 대상 COVID-19 백신 승인 요청

2021. 9. 13. 18:22세상만사/미국 오늘의 뉴스 한 컷

12세 미만의 어린이 백신접종 승인 신청



최근 뉴스를 보면 현재 미국에서만 코로나로 인한 어린이 입원 환자가 2500명을 육박함에 따라 곧 어린이를 대상으로 코로나 백신 접종 승인을 요청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몇 주 안에   5세에서 11세 사이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연구 결과를 전 세계  발표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전염성이 높은 델타 변종으로 어린이 감염자가 급격히 증가한 가운데 미국 전역에서 여름 방학이 끝난 학교가 다시 문을 열면서 감염 폭발이 염려되고 있습니다. 이에 화이자와 바이오 엔텍은 앞으로 2주 이내에 5세 이하 어린이용 백신 승인을 신청할 것으로 보입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 대통령에 출마 할 수 있는 자격은?

수석 의사인 Özlem Türeci 박사는 "앞으로 몇 주 안에 전 세계 5~11세 어린이에 대한 연구 결과를 당국에 제출하고  유럽을 포함하여 이 연령대에 어린이에 대한 백신 승인을 신청할 것"이라고 말하며
어린이에게 주입되는 코로나 백신은 성인에게 접종했던  것과 동일하지만 용량에서 더 낮게 접종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   미국이 미터법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미국의 식품의약국(FDA)의 당부


현재 미국에서는 12세 이상의 어린이만 화이자-바이오엔텍 백신을 접종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식품의약국(FDA) 관계자는 금요일(9월 10일) 성명을 통해 어린이를 위한 COVID-19 백신 승인에 대해 "과학을 근거해 따를 것이라고 하며 이 팬더믹 기간 동안 백신에 대한 그들의 결정과, 특히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코비드 백신 사용에 대한 평가는 어떤 결정도 내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며 

11세 미만의 어린들에게 백신접종 승인이 나서 접종이 이루어질 때까지  가정이 나 학교에서 12세 어린이와 밀접하게 상호작용하는 사람들은 꼭 필히 예방접종을 받고 마스크를 착용하고 기타 예방조치에 따를 것을 특별히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미국의 식품의약국(FDA) 관계자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백신 접종을 할 수 있도록 설득하기 위해 모든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하며 앞으로 60일 안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백신 접종을 마치느냐에 따라 올 겨울이 얼마나 혹독한 겨울이 될 것인가 가름할 수 있을 것이라 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의 돈, 달러에 대해 알아봅니다.

 

 

 

델타 변이로 어린이 감염위험 

 


Der Spiegel에 따르면, 6개월 미만의 어린이와 유아에 대한 백신 데이터는 연말안에 제공될 것입니다.   코로나 대 유행으로 인해 어린이는 어른들보다 입원과 사망이 훨씬 적어서 최악의 영향에서는 벗어났습니다. 
그러나 델타 변이는 어린이가 감염될 위험을 증가시켰고 어린이 COVID-19 입원은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미국소아과학회에 따르면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500만 명 이상의 어린이가 COVID-19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지만  8월 26일부터 9월 2일 사이의 한 주 사이에 250,000명 이상의 어린이에서 새로운 COVID-19 사례(신규 사례의 26.8%)가 보고되었습니다.  이는 팬데믹이 시작된 이래  주간보고로서 가장 많은  소아과 사례 수치입니다. 

자세히 보기     암살 당한 역대 미국 대통령

자세히 보기  ☞  미국 대통령에게 주어진 지원 혜택

 자세히 보기     미국 알래스카에 있는 8곳의 국립공원

 자세히 보기    20세기에 일어난 미국의 항공사고들

자세히 보기    미국에 아시아계 인구가 증가하고 있다

자세히 보기       버려진 유령의 땅 미국 펜실바니아 Centralia

자세히 보기      미국 역대 최악의 대통령이라고 평가 받는 지도자는?

자세히 보기     20세기에 일어난 미국의 항공사고들

자세히 보기  ☞      미국인들의 존경과 사랑을 많이 받는 대통령은?

자세히 보기  ☞     미국 대통령이 퇴임 후 지켜야 할 규칙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