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실수의 저렴한 항공료 찾는 방법

2021. 9. 23. 18:22여행

항공사의 실수요금 찾기

 

방랑자의 바람기는 코로나도 잠재우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펜더믹으로 세계속에 일부가 락다운이 되었다고는 하나 감염의 위험을 무릎쓰고도 하늘을 날기 원하는 사람들이 잇습니다.  개인적으로 한 3녀년 갖혀 있다보니 좀이 쑤셔오는 것을 느끼며 솟구치는 방랑기를 포스팅을 하며 눌러 봅니다.

방랑자의 주름진 지갑에 한 줄기 빛이 되는 선물이 있습니다. 손가락의 위대한 힘으로 한끼 식사가생기고 잠자리가 생기며 한편의 교통이 해결되는 항공사 오류 요금찾기 입니다.   

많은 항공사들은 항공료를 책정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실수가 있다는 것을 아는 이는 많지 않습니다. 높이 나는새가 많은 것을 보며 일찍 일어나는 새가 많은 먹을 것을 찾듯이 바쁘게 움직이는 손가락은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것 입니다.    자세히 보려면  가장 저렴한 항공권 찾는 방법

  손가락 행운의 예로 

  • 2007년  샌프란시스코에서 오클랜드를 거쳐, 뉴질랜드로 귀국하는 비행편에  비즈니스석  $ 15,000 이였는데 $ 1,500 로 판매되었습니다. 사람이 하는 흔한 실수로 인해 0이 누락된 것입니다.
  • 2012년  미얀마에서 미국으로 돌아가는 항공이 $ 300 이었습니다. 통화간의 환율변환시 실수였습니다.   
  • 2013년  미국내의 여러 도시에서 하와이로 돌아가는 항공이  2시간 동안 컴퓨터 결함으로  $7에 팔렸습니다.  

실수 운임 발생 원인

흔하지는 않지만 항공사의 실수 요금은  종종 있는 일입니다. 항공사의 일들 대부분이 인간이 하는 일이며, 국가간의 통화 때문에 대폭할인된 항공료가 제공될 때가 있습니다. 흔히 항공사 실수 요금이라고 하여 운임이 잘 못 책정된 것을 말하며 그 원인 몆가지를 살펴보면  자세히 보려면 ☞  호텔을 가장 저렴하게 예약하기 알뜰팁

인간의 실수

컴퓨터 앞에서 손가락 몇 번만으로 이루어지는 요금 책정에는 인간의 실수가 가장 크게 작용을 합니다. 게으름, 피로 또는 뭉툭한 손가락이 만드는 오타,  작은 키보드의 오작동 등으로 인해, 또는 항공편 가격을 입력할 때 숫자가 누락되거나 오류로 인해 티켓 비용이 절감 책정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려면 ☞ 

메사 베르데 국립 공원에 찍힌 인디언

통화 변환 사고

여행자들에게 불편이 되는 각 나라별 다른 통화는 때로는  쏠쏠한  재미를 줄 때도 있습니다. 통화에서 다른 통화로 환율을 계산하다 보면 오산의 위험이 커집니다. 유명한 예로 덴마크 크로네를 영국 파운드로 변환할 때 발생한 사고로 $ 4,000 짜리 United Airlines 티켓이 단 $ 79에 계시 된적이 있었습니다.  

유류 할증료 및 수수료 생략

70 년대 석유 위기 때 처음으로 만들어진 유류 할증료 변동은 없어져야 할 목록이지만 지금도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들이 유지하면서 하는 주장은 마일리지로 100 % 공짜 항공권 예약을 막기 위함이라고 하니 소비자는 얼울한 것입니다. 하지만 때때로 여기에도 요금 실수가 있습니다.  유류 할증료는 항공료에 비율로 책정이 되기 때문에 이것만 생략되어도 큰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려면   미국에서 볼 수 있는 북극광 오로라 안내

쉽지 않은 오류 찾기와 수정.

통계적으로 오류 요금은 불가피하답니다. 시스템의 구식화로 실수가 발생하는데 수많은 항공편을 관리하는 입장에서 한번 발생된 실수 요금을 찾아 수정하기가 만만치 않다는 것입니다. 언제나 이런 실수는 발생하고 어쩔 수 없이 간과될 것입니다. 항공사 입장에서 보면 모든 단일 가격 사고를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수정하는 것은 너무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되는 일입니다. 자세히 보려면  알레스카 여행의 가치

실수 운임 찾기

항공사 실수 요금 찾기의 최고의 팁은  전문가와 상의하는 것입니다. Scott 's Cheap Flights는 미국 최고의 항공편 거래 웹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영국에서는 Jack 's Flight Club에서 동일한 아이디로 확인 가능 ). 이들은 항공편 거래를 위해 하루 종일 웹을 검색하는 전담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무료 계정을 만들고 출발 공항을 입력하면 이메일로 정보가 보내집니다.  그들은 또한 프리미엄 멤버십 제도를 도입해 연회비 $ 49 ( 무료 평가판 사용 가능)에 회원관리를 하며 정기적으로 좋은 조건의 항공료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스로 찾기 위해서 이용해 볼만한 사이트는 Airfarewatchdog과  Secret Flying입니다. 출발지와 목적지별로 거래를 검색할 수 있으며 티켓이 매진되거나 소멸되면 업데이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밖에 실수 요금을 찾기 위한 사이트는  The Flight Deal , I Want That Flight ,  Fly4 Free , FlyerTalk Mileage Run 포럼  FareCompare  Sky scanner가 있습니다.

Airfarewatchdog에서는 상위 50 개 정도의 가격은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동일한 가격에 출발지나 도착 도시를 바꿀 수 있어 편리합니다.  자세히 보려면 곧 사라질 우리 자연의 보배들

◆  오늘의 실시간 최고 요금을 얻으려면.

 행운을 얻기 위해 손가락 운동은 필수

출발 날짜가 속한 전체 달로 선택할 수 있는  Sky scanner 같은 플랫폼에서 눈에 띄는 가격을 찾기 쉽습니다.  한 달 전체 가격 변동 수치를 확인하는  접근 방식은 가격 하락을 발견하고 눈으로 확인하기 쉽습니다.

 토론 포럼에서 핫딜 정보 얻기

토론 포럼은 실수 요금을 공유하는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좋은 것들로는  Flyertalk Mileage Run 토론  (미국), Red Flag Deals 핫딜 항공편 섹션 (캐나다), Hot UK Deals 스레드 (영국) 및  OzBargain 여행 거래 섹션 (호주)등이 있습니다. 기고자들은 핫한 항공편 딜을 공유하고 동료 포스터의 예약 성공 여부에 대해 의견을 나눕니다.

 거래 내역을 소셜 미디어 피드로 나누기

항공료의 좋은 상품이나 이용하는데 여러 문제 등에 대해 포럼을 통해 나누는 피드같은 소통은 모든 것을 들을수 잇고 많은 정보를 나누는 뉴스피드에 적극 참여하므로  모든 여행 거래 유형에 대해 절약 노하우를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항공편에 이메일 알림 신청 

Sky scanner와 Airfare Watchdog  같은 곳은 가격 추적 시스템을 통해 얻은 정보로 항공편의 가격이 변경되는 즉시 이메일로 알림을 보냅니다. 가끔은 오류도 있지만 아주 요긴한 정보를 잡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실수 운임 항공편 예약의 안전은? 

일반적으로 항공 실수요금은 인정되어 수요자에게 행운을 안겨 주지만 드물게는 해당 항공사가 실행했던 실수요금에 대해 수정하기로 결정햇을때 황공권이 환불되거나 취소될 수 잇습니다.   

오류 요금을 예약한 경우 항공권을 구매했다고 해서 항공사가 해당 가격을 끝까지 유지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구매 후 항공편 확인을 받기까지 며칠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확정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구매한 항공권에 대해 불안할 경우 FlyerTalk 또는 Secret Flying과 같은 곳에서 타인들의 상황을 물어볼 수 있고 댓글을 통해 성공 또는 실패 리뷰를 볼 수도 있습니다. 무엇을 하든 이 항공권에 대해 항공사에 연락하지 마십시오. 

실수 운임 발견 시  

 예약 먼저 생각은 나중에  

항공사 실수 운임을 발견하면 가능한 한 빨리 구매예약을 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과 공유하기 전에 예약부터 해야 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항공사는 24 시간 안에 위약금 없이 취소할 수 있으므로 날짜가 확실하지 않아도 예약부터 하고 생각은 나중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공편 가격 오류는 며칠 동안 지속될 수 있지만 가장 핫한 오류는 몇 시간 만에 사라집니다. 여행 기한이나 시간이 100%확실하지 않으면 위약금 없이 24시간 안에 취소 가능합니다. 일단 예약으로 가격을 묶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 일부 항공사는 다를 수 있으니 예약하기 전에 항상 취소 약관 확인이 필수입니다.

저렴한 항공을 위해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클릭

 

 절대 해서는 안 되는 일

실수 요금의 항공편을 예약했다면 절대 해서는 안 되는 것, 항공사에 직접 전화해서 오류 요금이 적용되는지 묻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 절대 항공사에 연락하지 마십시오. 반복합니다 :  항공사에 실수 요금에 대해 말하지 마세요. 

그들이 알게 되면 가격을 수정하고 오류에 경고할 것이며 어둠의 거래라고 경고가 될 것이며 (실제 어둠의 거래가 아니지만) 리스트에 오르는 불명예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람이 되지 마십시오.

항공사 실수 요금 찾기 핵심 키는 

  • Scott 's Cheap Flights , Airfare Watchdog , Secret Flying의 토론 게시판과 같은 오류 요금 전문가를 추적하여 최고의 항공편을 찾자.
  • Sky scanner 같은 광범위한 검색 도구를 사용,  한 달치 가격 변동을 눈으로 확인 분석하자
  • 오류 요금 발견 시 최대한 빨리 예약하되 먼저 취소 정책을 확인하자.
  • 위험은 최소화.  오류 요금이 인정되지 않을 수 있지만 극소수의 사건이다.
  • 절대 하지 말 것, 항공사에 전화 통지 또는 오류 요금에 대한 질문은 하지 마라.

 

자세히 보려면 세계 제 1의 부자 도시 뉴욕 즐기기

자세히 보려면  세계 제 2의 부자 도시 도쿄 즐기기

자세히 보려면 세계 제 3의 부자 도시 홍콩 즐기기

자세히 보려면 세계 제 4의 부자 도시 로스 앤젤레스 즐기기

자세히 보려면 붉은 색의 신비로운 호수들

자세히 보려면 세계 특별난 호수들

자세히 보려면 이스터섬 "모아이" 의 신비

자세히 보려면  $ 1000 미만으로 1주일 미국 횡단 기차여행 즐기기

자세히 보려면 시베리아에서 살아가는 사람들

자세히 보려면 베를린 장벽을 여행하고픈 이유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