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역사상 가장 잔인한 독재자

2021. 11. 3. 18:01세상만사/사회

중화인민 공화국 마오쩌뚱

 

"절대 권력은 절대 부패한다".  는 말이 있습니다. 권력에는 견제와 균형, 법, 적절한 제도가 있어야 건강하지만, 일부 빠른 독재화 되며 폭군이 되어 공포스러운 권력을 휘두르며  대중을 고통스럽게 한 인물들이 있습니다.  주로 공산주의 리더들과 부족을 이끄는 일부 족장들이  인권보다는 자신의 불멸의 독재  지배 권력을 가지고 대중 위에서 지배합니다.  세계 역사상 가장 잔인한 독재자들입니다. 자세히 보기       자본주의란 무엇이며 장,단점은?



로버트 무가베


짐바브웨의 대통령  로버트 무가베는 선거기만과 공포 정치로 집권으로 재임기간 동안  " 토지개혁"이라는 명목 하에 310만 명의 국민들의 집과 직업 생계를 빼앗았고, 자신에게 투표하지 않았던 특정 지역민들을 반란죄를 적용하여 2만 명을 살해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가장 작은 10 개의 나라

 
 


블라드 3세


많은 사람들을 죽인 폭군으로 빼 놓을 수 없는 블라드 3세는 포로와 반군을 폭력으로 잔인하게 다스리며 반군의 피로 목욕을 하기까지 했다고 하니 그의 잔인함을 가이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김정일


북한 김정일은 그의 집권​​기간 동안 거의 25만 명의 대중들을 체포했으며 수백만 명의 주민들을 기아로 죽음에 이르게 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에는 몇 개의 언어가 있을까요?
 


이디 아민 다다

 
우간다를 통치하던 Idi Amin Dada는 그의 재임 8년 동안 분노 통치로 약 50만 명을 살인과 집단 학살로 목숨을 잃었습니다.자세히 보기     부패에는 반드시 조력자가 있다


블라디미르 레닌


자신의 정당 당원을 포함해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체계적으로 제거하며 암살로 권력을 유지했습니다,   


천황 히로히토


일본 천황 히로히토는 세계 제2차 대전 당시 일본을 통치하며 그의 군대가 전쟁 중에 저지른 범죄에 대해 그에게 책임이 없다 할 수 없으며 비난은 여전히 뜨겁습니다.  


히로아타 코키


세계 2차 대전중에  그의 군대가 저지른 악한 행위에 책임과 능력과 영향력이 있는 인물로 그의 군대가 저지른 잔학행위로 인해 처형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모계 사회를 유지하고 있는 사람들
 

레오니드 일리치 브레즈네프

전임자 스탈린과 레닌처럼 폭력을 휘두르며 몰도바인, 볼가 독일인, 코사크인, 폴란드인, 심지어 아르메니아인에 대한 대량 학살을 저지른 소비에트 공산권 리더였습니다.


장개석


중국의 새로운 정부수립한다는 이유로 국가 안정을 위힘이라는 명분하에 야당을 "백색 테러"로 불리는 사건으로 100만 명을 사망케 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사람 눈(동채)의 색깔이 다른 이유는?

 
 

멩기스투 하일레 마리암


에티오피아의 통치자로 자신을 반대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제거하며 가족의 시신을 찾기를 요청하는 사람들에게는 세금을 부과하기까지 하여 전체적으로 약 150만 명의 사망자를 남겼습니다. 


김일성

무력과 침략과 기만으로 국가를 이끌던 김일성은 자신에 대한 지지도가 떨어지면 미국을 비난하며 가짜 소문을 퍼뜨렸습니다. 결국 국가는 병들었고 전쟁을 통해 동족을  160만 명을 죽였습니다.


사담 후세인


사담 후세인은 그의 지도력에 반기를 든 쿠르드족, 샤박족, 아시리아인, 만다족 같은 다른 인종에 대해 대량 학살을 일으켰고 이란과 쿠웨이트와 여러 차례 전쟁으로 약 200만 명의 사망자를 내는 등 그의 일생 동안 수많은 갈등을 일으킨 지도자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69명의 자녀를 낳은 다산의 어머니

 


이스마일 엔베르 파샤

투르크 혁명의 지도자였던 그는 제1차 세계 대전과 발칸 전쟁에서 패배하자 자신의 수치를 보상하기 위해 150만 명이 넘는 아르메니아인과 100만 명이 넘는 다른 인종을 죽였습니다.


폴 포트


공산주의 캄보디아의 지도자로 평등국가 운영이라는 명목하에 도시 사람들을 농장으로 보내고, 농장 사람들을 도시로 보낼 계획을 했으나 실패하자  사람들을 처벌하고 교육, 약물 및 영양에 대한 권리를 박탈하며 자신의 이상을 따르지 않는 약 250만 명을 처형했습니다.
 


니콜라스 2세

 
"피의 니콜라스"라고 불리던 니콜라스 2세는 반유대주의적이고 이상주의적이며 매우 폭력적인 사람으로 300만 명의 목숨을 앗았습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수돗물이 가장 깨끗한 나라는?

 


도조 히데키


일본군 장성이였던 도조 히데키는 한때 총리, 육군대신, 내무대신, 외무대신, 문부대신, 상무 대신 등을 역임하며  히틀러 같은 집권을 희망하며 아시아 국가에 대한 무자비한 공격으로 약 5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을 죽음에 이르게 한 책임이 있습니다.자세히 보기     무서운 속도로 변하는 세계 인구 변화표


조세프 스탈린


소련의 지도자였던 그는 나라를 보다 진보적으로 만들려고 시도하며 새로운 경제로 시도하다가 거의 천만 명의 기아를 초래했습니다.  그의 지도력에 반대하던 많은 지식인과 활동가들을  "대숙청"을 하며 그의 이상에 반대자들을 다 죽었습니다. 
 


레오폴드 2세


벨기에의 식민 지도자인 레오폴드 2세는 1,500만 명의 콩고인을 노예화하고 살해한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유럽 다른 국가들은 콩고 거주민들의 삶을 위해 영토를 부여했지만 그는 자신의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그것을 사용하며 역사적으로 가장 잔학한 행위를 저질렀습니다.  자세히 보기  ☞    세계에는 몇 개의 언어가 있을까요?

 


아돌프 히틀러


수많은 전쟁 범죄를 저지른 히틀러는  600만 유태인을 포함하여 1700만 명이 넘는 사람들를  죽게 한 인물도 더 설명이 필요 없을 만큼 잔학 행위자로 잘 알려진 인물입니다.  


마오쩌둥


 
제2차 세계대전 전후 중국 공산주의 지도자로 권력현 통치자였습니다. 통치 첫 5년 동안 그는 약 400만~600만 명에게 무차별 사형을 선고했고 그의 잘 못된 정책으로  약 2천만 명의 기아가 발생했으며 그의 수많은 반대세력을 처형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  지구에 남아 있는 공산국가는 어느나라인가?

자세히 보기     부패에는 반드시 조력자가 있다

자세히 보기     세계 최고의 부자 록펠러를 만든 석유 매장국들의 명암

자세히 보기     2019 년에 살기 좋은 나라에 뽑힌 국가들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물가 가 제일 비싼 나라

자세히 보기    지구 에서 인구 감소가 가장 많은 국가와 원인

자세히 보기      최고의 교육을 자랑하는 나라들

자세히 보기      지구 에서 인구 감소가 가장 많은 국가와 원인

자세히 보기  모계 사회를 유지하고 있는 사람들

자세히 보기    카페 운영할 부부를 찾습니다(미국 서부 섬)

자세히 보기    지구에서 최대 쌀 생산국은?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물가 가 제일 비싼 나라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