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징 대 학살과 아시아에 저지른 일본인들의 잔혹성

2022. 2. 22. 19:58역사,고고학

위안부로 고생하셨던 한국인 할머니

 

일본에서 열린다는 올림픽이 주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그 올림픽을 통해 세계인들이 일본을 더 자세히 알기를 바랍니다.

세계 제2 차 대전 동안 유럽을 괴롭힌 모든 재앙과 함께 일본에 의해 자행된 동남아시아에  잔학 행위는 서구에 사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잘 알지 못합니다.  일본은 1937-1938 년에 거쳐 중국 민간인을 상대로 온갖 악행과 충격적인 방법으로 여성들  괴롭힘은 공포 그 자체가 된 난징 대학살입니다. 
그리고 이 기간동안 그들이  아시아에서 저지른  잔학 행위는 인간으로 상상 할 수 없을 만큼 끔찍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윤리 논쟁이 되는 세계의 나이 많은 임산부들

 

난징학살과 대항하는 중국


유럽이 나치 전쟁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중국은 1937 년 말에 처음 시작된 일본의 침략을 막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  2 천만 명의 목숨을 잃었습니다.   

그리고 사상자들중 1,700만 명은 군인이 아닌 비무장 상태인 민간인들이었습니다.  그 민간인들은 살해되기 전 동물도 걲을 수 없는 끔찍한 일을 겪으며 지옥을 경험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 역사상 최악의 전쟁은 언제인가?

 

 



일본은 1937 년 12 월 중국의 수도 난징을 습격한후 6주 동안 어디에도 없을 지옥을 만들었습니다.   

일본군은 난징에 도달하기도 전부터  “모든 포로를 죽이라는” 엄격한 명령으로 침략, 학살, 약탈을 시작하면서 난징을 휩쓸었습니다. 이 악마의 침략군은 무엇도 거칠 것이 없었습니다 그들 앞에는 금지되는 어떤 것도 없었기에 자신이 악한 행위가 암묵적인 허용에 의해 저질러 졌다고 일본 언론인이 기록한 것이 있습니다. 

 
일본군이 난징에 도착했을 때 그들의 잔인함은 본격적으로 자행되었습니다. 그들은 도시의 성벽, 사람들의 집, 주변 숲, 심지어는 길에 위치한 마을 전체를 불태 웠습니다.

그들은 찾을 수 있는 모든 건물을 뒤지며 약탈하였고  그들이 만난 많은 사람들을 죽였습니다.  그리고 희생자들은 표시가 없는 대량의 무덤에 던져졌습니다. 일부는 햇볕에 썩도록 남겨졌습니다.

악마 침략군에게 난징의 민간인들에게 행해지는 무서운 행위는 하나의 게임이었습니다.  일본어 잡지 기자는 당시 일본군은 두 사람이 대결을 벌이며 먼저 칼로 100명을 베는 사람을 가리는 게임을 했다고 했습니다.   

이 악마들이 잘라낸 사람은 전투원이 아닌 민간인으로 비무장 무방비 상태였습니다.  Noda 는 전쟁이 끝난 후 다음과 같이 인정했습니다. "우리는 줄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까지 줄을 지어 죽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성당들                                               

 

난징에서 여성은 도구 였습니다

 

일본이 1937 년 12 월 13 일부터 난징 학살을 저지른 단 6 주 동안 약 2 만 ~ 8만 명의 중국 여성들이 침략군에 의해 잔인하게 도구화로 당했습니다.  그들은  집집마다 가서 여자와 어린 아이들을 끌어내고  성범죄를 저질렀습니다. 그런 다음 희생자들을 살해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69명의 자녀를 낳은 다산의 어머니

그러한 살인은 윗 사람의 명령이었습니다.  한 사령관은 도구로 당한 여성을 언급하면서 “우리앞에 문제가 생기지 않게 저들에게 “돈을 지불하거나 아니면 자신이 도구로 사용이  끝난 후에 그들을 모호한 곳에서 죽여라”라고 말했습니다.

이 악마들은  단순히 사람을 죽이는 것에 그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이 여성들을 가능한 최악의 방식으로 고통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임신 한 산모의 배를 자르고,  성적 피해자들이 고통 속에 죽을 때까지 대나무 막대기와 총검으로 성폭행을 했습니다.

난징의 한 선교사인 제임스 M. 맥 칼럼은 “그런 잔인 함을 듣거나 읽은 적이 없습니다. "강간! 강간! 강간! 우리는 밤에 최소 1,000 건,  낮에는 더 많은 사례가 있었음을 추정합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당시 외국인 그룹인 국제위원회에서 난징 학살 피해자에게 안식처를 제공하기 위해 난징 안전지대를 설립했습니다.  이들의 보고서에는 어느 날 밤 5명의 소녀들이 돌아왔습니다.  소녀들은 각각 매일 6,7번의 사내들에게  당했습니다.  

위원회의 또 다른 보고서는 "62 세의 한 노파가  일본군이 밤에 와서 그녀를 겁탈하려고 할때 그녀는 자신이 너무 늙었다고 말했고  군인들은 그녀에게 막대기를 내려쳤지만  그녀는 살아남아 돌아왔다." 고 되어 있습니다.

한편,  뉴욕 타임스 작가는 현장에 있었습니다 차에서 해안가까지 차를 운전 중에 있었는데 그곳에서 불과 10분 만에 200명의 남자가 학살되는 것을 목격했으며 자신의 차에 시신을 옮겼다고 말했습니다.  

난징 대학살 당시 일본 관리들이 그런 잔학 행위를 알고 있었던 것으로 오랫동안 논쟁이 되었었습니다.  그는 전쟁 후 학살에 참여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고 처형되었으며,  그 이후로 난징 강간은 가장 논쟁의 여지가 있는 문제로 판명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코로나 대처를 잘 못한 지도자는 누구?

 

난징 대학살의 흔적


인류 최악의 난징 학살이 끝날 무렵  약 30만 명이 사망했습니다.  불과 6 주 만이었습니다.  제2 차 세계 대전 직후 일본군과 관리들이 전쟁 범죄 혐의로 재판을 받고 처형당했을 때 법원은 난징 여성에게 저지른 죄악으로 최소 20만 명이 사망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일본 정부 입장 


일본 정부는 1995 년까지 제2 차 세계 대전 당시의 잔학 행위에 대해 공식적으로 사과하지 않았으며,  비교적 최근의 사과 태도 조차 만장일치로 보편적이지 않았습니다.

1984 년에 일본 육군 참전 용사 협회는 일본의 잔학 행위에 대한 보고를 반박하기 위해 난징 대학살 당시 참석 한 일본 참전 용사들과 인터뷰를 실시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코로나 대처를 잘 못한 지도자는 누구?


지난 10 년 동안 수십 명의 일본 공무원과 정치인들이 책임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하거나 모든 일이 일어났음을 부인했습니다. 2015 년, 일본 총리 아베 신조 (安倍晋三)은 성명 발표차 세계 대전의 결론의 70 주년을 기념하기까지 했습니다.

오늘날까지도 프랑스, ​​미국, 독일, 일본의 수많은 직접 목격자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잔학 행위에 대한 부정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많은 현장 사진들과 목격자들의 증언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부정은 계속됩니다. 더러운 악마들  

이와 같은 글들을 일본 젊은 사람들의 사이트에 퍼 날라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들이 자신들이 속에 어떤 피가 흐르고 있는지 모르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자세히 보기  ☞  바퀴벌레와 동거했던 호텔을 소개합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 역대 최악의 대통령이라고 평가받는 지도자는?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나무는 몇 살일까요?

자세히 보기    미국 내 최고의 국립공원 추천

자세히 보기     두 가지 형태의 현대시대 대리모, 비난의 대상인가?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