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 럭셔리 리조트, 생의 마지막처럼 즐기기

2021. 6. 21. 18:22여행

각국들의 백신이 활성화되면서 올 하반기에는 코로나로부터 자유함으로 방랑자들의 날개가 움직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은,  나에게는 불가능이지만 꿈이라도 꿔보고 싶은 생에 최고의  럭셔리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곳으로 공통적인 특징은, 숙박, 식사, 음료 및 활동등 한 곳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들입니다.  코로나로 눌렀던 방랑기를 풀기위한 먹진 잘소들입니다.

 

인도네시아 니히 숨바 섬

인도네시아 니히 숨바 섬

 

세계 최고의 해변 리조트 목록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은 니히 숨바섬은 발리에서 비행기로 약 1시간 거리에 있는 외딴섬입니다. 야자나무가 있는 자연 그대로 환경에 자연보호구역 언저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절벽 아래 2.5km가 넘는 백사장에서 서핑, 낚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으며, 도심의 복잡함은 찾아보기 힘든 곳으로 오직  TV, 시원한 자연 바람에 섬의  바다 전망에서의 생활입니다.

야자수 숲속에 들어있는 초가지붕 리조트에는 완벽한 에어컨 시설과 시원한 바다전망에 1 ~ 5 개의 침실로 구성되며 넓은 거실, 전용  런지 풀, 야외 샤워 시설, 완벽한  밀착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환상적인 서핑, 다이빙, 낚시, 해변에서 승마를 하고 숨겨진 폭포를 탐험하고, 산악자전거, 랜드 로버 사파리 타기, 초콜릿 공장 견학, 해변  수영장에서 휴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려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추천

 


럭스 사우스 아톨, 몰디브


 
최고의 신혼 여행지로 꼽히는 몰디브의 럭스 사우스 아리 아톨은 부드러운 백사장이 펼쳐진 해변과 반투명한 청록색 물이 있는 완벽하고 깨끗한 섬입니다.  반짝이는 수면을 바라다 보이는 초가집 방갈로는  전용 런지 풀이 있습니다.  

완벽한 해변과 바다 위에 자리잡은 빌라들은 5성급 리조트로 현대적인 고급스러움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클럽은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종일 운영됩니다. 

 

 

여러 곳의 다이빙 장소가 있고 해양 보호지역에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으며 개인 런지 풀에서 떠 있는 아침 밥상을 받을 수 있으며  개인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로맨스를 찾는 커플이나 개인 섬의 낙원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사람에게 완벽한 휴양지입니다.  자세히 보려면   반값 여행을 위한 저가 항공의 장 단점을 살펴보자.

 

 브란도, 타이티 

브란도, 타이티 



열대의 낙원이라 할 수 있는 브란도는 3 마일의 산호 라군을 가지고 있는  탄소 중립 리조트 입니다.  이 리조트는 섬의 아름다움과 다양한 생물들이 있으며  태양 광 발전, 해수 에어컨 시스템 등 기타 재생 가능 에너지 기술이 섬 전체에 전력을 공급합니다.


번성하는 산호초가 석호에서 빛나고, 새가 해안으로 몰려 들고,  이동하는 고래가 헤엄 치며, 바다거북은 해안에 둥지를 틀고 상상만으로 낙원인 만큼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천국입니다. 


해변 뒤에 자리한 초가 빌라는 판다 누스와 야자 나무숲에 싸여 눈에 띄지 않게 되었고. 현대적인 가구와 비품은 초가집, 석재, 목재 등은 현지 건축자재들로 조화를 잘 이루어져 있습니다.    

빌라에는 전용 런지 풀, 야외 욕조, TV와 Wi-Fi를 갖춘 미디어 룸이 있고  2,3 베드룸 빌라에  주방과 식사 공간이 있어 대규모 가족 모임도 가능합니다.   모든 빌라에 제공되는 자전거는 파워 페달로 섬을 탐험할 때 사용하기 좋습니다. 

프랑스 식, 폴리네시아 식은 섬의 유기농재료들로 신선하며 현지 해산물이 제공됩니다.  수정같이 맑은 물 위에서 패들 보드 타고, 스노클링, 다이빙, 카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려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추천


  

 Jumby Bay 섬, 안티구아

 
야자수가 둘러있고 눈부신 해변이 펼쳐져 있는 Jumby Bay 섬은 카리브해 안티구아에 있는 개인섬입니다.  우아한 섬의 분위기에 맞게 고급스러운 5성급 리조트는 한 곳에서 모든 것이 가능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현대적인 편의시설과 평화로운 환경을 만킥할 수 있으며 섬에 차량이 없지만 자전거를 이용해 섬을 탐험하고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Jumby Bay는 세계적 수준의 요리가 제공되고, 수영장과 해변에서 식사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빌라에는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고 대형 평면 TV, 보스 사운드 시스템, 네스프레소 커피 메이커,  Wi-Fi를 포함, 모든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산 린넨커버 침대,  전말을 볼 수 있는 테라스, 전용 야외 정원 등 시대를 초월한 커플들이 좋아하는 로맨틱 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려면경매로 나온 꿈의 개인 섬을 드립니다

 

제이드 마운틴 리조트, 세인트 루시아

제이드 마운틴 리조트, 세인트 루시아

 

제이드 마운틴 리조트는 두개의 화산 봉우리 인 피 톤스의 장엄함을 전망하는 극적으로 아름다운 곳입니다.  카리브해에서 모든 것이 가능한 성인 전용 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절벽 옆에 붙어있는 이 리조트는  개방형 객실과 공용 공간을 포함하고 있어 주변 자연의 일부처럼 느껴집니다.  탁 트인 전망에도 불구하고 개인 스위트룸은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제공하여 신혼부부에게 최고의 장소입니다.

현지 석재와 열대 나무로 지어진 건물은 넓고 통풍이 잘며 개인 풀이 있고 개인 집사가 24시간 대기 시중을 들며 완벽한 허니문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곳에서는 TV와 전화기가 없으며 오직 자연의 바다소리와 풍경을 만날 수 있을 것이 빈다 물론  Wi-Fi는 사용가능합니다. 

리조트의 유기농 농장에서 생산 된 농산물로 신선한 식사가 제공되며  은빛 모래 해변에서도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수영, 항해, 카약, 다이빙과 리조트에서 가파른 산책을 하거나 농장에서 하이킹과 자전거를 탈 수 있고, 식물원, 화산 및 유황 온천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려면  알레스카 여행의 가

 

 

리쿨 리쿠 라군 리조트, 피지

리쿨 리쿠 라군 리조트


리쿨 리쿠 라군 리조트는 피지에 있는 유일의 성인 전용 수상 방갈로며, 정통 피지의 분위기나  낭만적인 분위기로도 유명한  커플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초가지붕에, 나무,  돌과 같은 현지 재료들로 지어진  방갈로는  열대 환경과 하나가 된 느낌을 줍니다. 현대 문물인 TV와 전화기는 사용할 수 없고 섬 생활에  속도에 맞추고 자연을 즐기는 것입니다. 

 

 



신혼부부가 좋아하는 이 리조트는  별도의 목욕 파빌리온, 에어컨, 달걀 모양의 욕조에서 라군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대와, 전용 런지 풀, 대형  베드와  전용 야외 샤워 시설이 있습니다  

신선한 해산물, 감미로운 열대 과일,  섬의 유기농 농산물로 만들어진 식사는 매일 객실로 배달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세히 보려면   반값 여행을 위한 저가 항공의 장 단점을 살펴보자.


릴리 비치 리조트 , 몰디브

릴리 비치 리조트 , 몰디브

 

가족 친화적인 Lily Beach Resort는 청색의 물위에 떠 있는 수상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세계 최고의 다이빙 장소로 성장하는 산호초들 사이에 둘러싸인 몰디브의 Huvahendhoo 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물 위에 자리 잡고 있거나 해변을 따라 늘어선 빌라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세련된 현대적인 가구와 홈 시어터 시스템, 평면 위성 TV, 자쿠지 야외 욕조가 있으며  아름다운 백사장을 따라 펼쳐진 야자수 사이에 자리 잡고 있는 에어컨이 준비되어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아이들을 포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완벽한 빌라이며 디럭스 수상 빌라는 바닥이 유리로 되어 있어 수정처럼 맑은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고,  스위트에는 전용 런지 풀과 24 시간 집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중국, 인도 및 태국 풍의  퓨전 요리부터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식당들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여행을 위해 정보 더 알아보기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해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