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미터법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2021. 7. 6. 18:10세상만사/USA

미터법의 단위

 

화씨 = 섭씨
마일 = 킬로미터
인치 = 센티미터
피트 =센티미터
파운드 = 그램


미국을 방문하면 비행기가 착륙하자마자 차이점을 먼저 알게 될 것입니다. 공항에서 수하물 무게를 파운드 단위로 측정하고 도로에서는 속도제한을 위해  MPH (Miles Per Hour) 단위 표지판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 단위를 많은 다른 나라들과 다르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나라들이 미터법, 그램 단위 등의 측정 단위로 사용하는 미터법을 사용하지만 미터법을 사용하지 않은 3개국 중에 미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 역대 최악의 대통령이라고 평가 받는 지도자는?

 

 

미국과 세계의 차이점

 

날짜에 대한 다른점 : 전 세계 대부분의 지역에서 날짜의 약칭은 DD / MM / YEAR입니다.  미국에서는 월을 먼저 넣습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 대통령에 출마 할 수 있는 자격은?

시간에 대한 다른점 :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국가에서는 하루를  24 시간으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미국과 영국은 하루를 오전 오후 두 세트로 나누어집니다.  다른 많은 국가에서는 미국에서 군사 시간이라고 부르는 24 시간 주기로 0에서 시작하여 23:59에서 하루의 시간이 끝납니다.

저녁 시간 :  많은 유럽 국가에서 저녁 식사는 오후 8시 (하루 중 20 시간)입니다. 스페인과 같은 일부 지역에서는 저녁 식사가 오후 10시에 시작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에서는 저녁시간이 일찍 시작됩니다. 

미터법 : 미터를  대신 야드를 사용하고.  센티미터 대신 인치. 킬로그램 대신 파운드. 그램을 대신 온스. 킬로미터 대신 마일.  미터 대신  피트를 사용합니다.

  • 미터 대 야드. 100 센티미터가 36 인치.
  • 킬로그램 대 파운드. 100g 대 16 온스.
  • 킬로미터 대 마일. 1000 미터 대 5280 피트.

 

왜 미터법이 아닌 영국식

 

16 세기부터 19 세기까지 세계의 많은 지역을 대 영국제국이 통치하면서 유래된 것입니다.  대영제국이라 불리던 영국으로부터 독립한 후 새로운 미국 정부는 당시 많은 국가에서 미터법을 사용하고 있었음에도 대 영국 시스탬을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20세기에 일어난 미국의 항공사고들

 


미터법이란 


국제 단위계 (SI)라고도 하는 미터법은 미터, 리터 및 그램의 세 가지 주요 단위로 구성된 측정 시스템입니다. 미터법은 기본 10 측정 시스템이므로 각 후속 길이, 질량 또는 부피 단위는 이전 단위보다 10 배 더 큽니다. 이러한 단위의 이름은 단위의 크기를 나타내는 접두어와 단위가 길이, 질량, 부피를 측정하는지 여부를 알려주는 베이스의 조합입니다.

미터법에서 미터는 길이를 측정하는 기본 단위입니다. 즉, 앞뒤의 각 단위에는 크기를 나타내는 접두어와 함께 기본 이름 인 "meter"가 포함됩니다. 1 미터는 3 피트, 3 인치 길이입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 역사속에 충격의 8일

 


미국 관습 단위


미국 시스템은 길이, 질량 및 부피도 측정하지만 미터법과는 완전히 다른 단위 집합을 사용합니다. 또한 미터법과 달리 미국 관습 단위는 "기본"측정 시스템을 따르지 않고 관습 단위를 사용하여 액체의 부피를 측정할 때 유체 온스, 컵, 파인트, 쿼트 및 갤런을 사용합니다. 액체 온스는 측정 부피의 가장 작은 단위이고 갤런은 부피 측정의 가장 큰 단위입니다. 1 갤런은 4 쿼트, 8 파인트, 16 컵, 128 액 온스와 같습니다.  

미국 관습 단위에 대한 "기본"규칙이 없기 때문에 이 시스템에서는 부피, 질량 및 거리가 모두 다르게 측정됩니다. 물체의 질량을 측정하는 미국 관습 단위는 온스, 파운드 및 톤입니다. 이 측정 범주에서 가장 작은 질량 단위는 온스이고 다음으로  파운드이며 가장 큰 질량 단위는 톤입니다. 특히, 1 파운드는 16 온스, 1 톤은 2,000 파운드, 1 톤은 32,000 온스와 같습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 대통령이 퇴임 후 지켜야 할 규칙

미국 관습 단위의 마지막 측정 유형은 길이이며 인치, 피트, 야드 및 마일 단위로 측정됩니다. 이 시스템에서 가장 작은 길이 단위는 인치이고 가장 큰 길이 단위는 각각 마일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측정 값이므로 대부분의 미국 거주자는 1 피트에 12 인치, 1 야드에 3 피트, 1 마일에 1,760 야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날 미터법을 사용하지 않는 나라는 미국, 미얀마, 라이베리아뿐입니다.  

자세히 보기     아메리카 원주민(인디언) 문화

자세히 보기    메사 베르데 국립 공원에 찍힌 인디언

자세히 보기    여성 페미니즘 운동의 역사

자세히 보기     인디언들 그리고 흩어진 부족들의 발자취

 자세히 보기     암살 당한 역대 미국 대통령

자세히 보기  ☞  미국 대통령에게 주어진 지원 혜택

자세히 보기  네티브 아메리칸 (인디언)들의 유산 보호운동

자세히 보기    미국에 있는 천연 온천 알아보기

 자세히 보기    미국인들의 존경과 사랑을 많이 받는 대통령은?

 자세히 보기     흑인 유해가 미국 박물관에 보관되어 있는 이유

자세히 보기      우리는 연구 대상이 아닙니다!, 펜 박물관 흑인 유해 처리 비난 행진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