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프리랜서로 인기 있었던 직종은?

2021. 8. 8. 18:22세상만사/사회

인기있는 프리랜서 직업

2020년과 2021년, 코로나로 활동이 방해를 받게 될 때 가장 인기 있는 직업군이 프리랜서 직업입니다. 이것은 앞으로도 선호될 직업이고 장기적으로는 많은 부분에서 프리랜서로 넘어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 봅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경제적인 변화로 수백만 개의 일자리가 해고되고 사라졌지만 프리랜서는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2020년 근로자의 36%가 풀타임 프리랜서로 알려졌으며 전년에 비해 8%(또는 200만 명) 이상 증가한 수치입니다.  또한 프리랜서의 수입도 2020년 총 1조 2천억 달러(2019년 대비 22% 증가)로 증가했습니다.

앞으로 프리랜서가 작업이 새로운 직업군으로 얼마나 안전하게 자리 매김할지는 더 두고 볼 일이지만  2020년 이후 프리랜서 구인구직이 가장 활발한 범주임을 틀림이 없습니다.  자세히 보기    2019 년에 살기 좋은 나라에 뽑힌 국가들

 

반응형

2021년 최고의 프리랜서 직업은?


1. 컴퓨터 및 IT  :   컴퓨터 및 IT 작업에는 컴퓨터 수리에서 인터넷 보안 시스템 설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되며 하드웨[어 품질 보증 및 기술지원과 프로그래밍 및 디자인 역할이 포함됩니다.

2.계 및 재무  :  이 분야에서는 재무 데이터 처리, 기록 정리 및 세금 신고서 준비등이 포함되며 좀더 세밀하게는 회계 기록, 미지급금 및 미수금 등의 고객관리입니다. 

3. 행정   :  행정 보조원은 대면이나 가상 사무실을 감독하고, 프로젝트관리와 경영진 지원 고객지원드이 포함되며 금융, 마케팅, 소셜 미디어 또는 비즈니스 분야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4. 프로젝트 관리   :  모든면에서 시간과 예산에 맞게 일정과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모든 프로젝트 관련 회의를 예약이나 조정하고, 모든 작업자가 프로젝트 이정표를 달성하도록 돕는 일입니다.  자세히 보기     죽음에 대해 예지력을 가진 사람들


5. 고객 서비스   :   고객의 불편이나 질문에 문제를 해결할수 있게 돕고 기술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담당자는 종종 전화, 이메일 및 채팅 프로그램을 포함한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고객과 의사소통합니다.

6. 의료   :    의료 서비스 제공에서 보험 청구나 예약등 다양한 의료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증가하는 인구, 바쁜 일상 등에 따라 사람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장수하며 건강한 삶을 누림에 따라 앞으로 성장하는 분야로 전문가가 필요한 분야입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가장 잔인한 감옥은 어디일까?


7. 쓰기 및 편집   :   글을  작성하고 편진하는 분야에서  원본 콘텐츠를 개발하고 교정하고 변경하며, 또 오래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는 일 등이 포합 됩니다.  작가와 편집자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온라인으로 일할수 있습니다. 

8. 교육 및 훈련   :  강사는 강의실 또는 가상 프레젠테이션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자료를 이해하도록 돕고 교육자와 트레이너는 수업을 계획, 개발 및 할당하고 테스트 및 기타 수단을 통해 학생 지식을 평가합니다.

9. 마케팅   :  마케팅은 거의 모든 산업에서 절대적으로 필요로 합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을 식별하고  그에 따른 맞춤서비스를 통해 판매 제품을 만들며 향상할 수 있는 모든 산업에서 도움이 되는 직업입니다. 

10. 인사 및 채용   :   인적 자원이나  채용 분야에서 채용 담당자는 적합한 회사에서 적합한 직무를 가진 사람들을 연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그들은 이력서를 검토하고 회사에 맞는 인력을 찾아 회사 공석에 맞는 일치자를 선택 소개합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가장 파괴적인 쓰나미

 11. 부기  :    회계 담당자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일하며 기업이 재정 상태를 추적할 수 있도록 도우며 모든 거래기록이나 제정계정을 유지하는데 돕고 재무제표밎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12. 치료   :   치료사는 정신적 육체적 전반의 건강분야를 치료할수 있게 도우며  환자들에게 맞는 접근 방식과 기술을 사용하여 클라이언트에게 치료 계획과 재활을 제공합니다.

13. 그래픽 디자인   :   고객을 위한 시각적 제품을 만들어 제품과 소비자 사이의 정서적 연결을 생성하여 전반적인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인구밀도가 가장 높은곳

14. 데이터 입력   :     많은 양의 데이터를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데 도움을 주며  큰 스프레드시트나 데이터 처리 프로그램에 숫자, 이름 또는 기타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15. 모기지 및 부동산   :   모기지 및 부동산 전문가는 고객이 부동산을 구매, 판매 또는 임대하는데 도움을 주어 거래에 대한 최선의 선택을 하도록 돕습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가장 크고 비싼 과일들입니다.


앞으로의 전망 


2020년 설문조사에서는 프리랜서들의 일에대한 선호도가 올라갔습니다. 일과 삶의 균형(89%), 출퇴근 스트레스(50%)
시간 절약(45%)등으로 인해 앞으로의 프리랜서직업은 더 낙관적일 것으로  전망되며 설문조사에서도 프리랜서의 65%가 자신의 일을 즐긴다고 답했으며 이는 일반 근로 인구(55%) 보다 높은 비율입니다. 또한 프리랜서는 전체 노동 인구에 비해 고급 학위를 소지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36% 대 29%).

프리랜서로 출근하지 않음으로 제일 아쉬운 것은 동료와의 사회적인 상호작용이라고 말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부패에는 반드시 조력자가 있다

자세히 보기     세계 최고의 부자 록펠러를 만든 석유 매장국들의 명암

자세히 보기   모계 사회를 유지하고 있는 사람들

자세히 보기    사람 눈(동채)의 색깔이 다른 이유는?

자세히 보기    카페 운영할 부부를 찾습니다(미국 서부 섬)

자세히 보기     69명의 자녀를 낳은 다산의 어머니

자세히 보기    지구에서 최대 쌀 생산국은?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물가 가 제일 비싼 나라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