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 자메이카에서 ​​결혼식을 위한 준비

2021. 8. 28. 18:16세상만사/사회

잊지 못할 결혼식을 위해 이색적인 결혼 장소를 생각한다면 자메이카도 있습니다,   자메이카는 카리브해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가장 이국적인 곳입니다.  황금빛 모래와 탁 트인 파노라마적 배경으로 어디에서나 볼 수 있고 수정 같은 바다로 둘러 싸여 있습니다.  이 멋진 배경으로 결혼식을 한다면 결코 잊히지 않을 날이 될 것입니다.  


알아야 할 일


자메이카에서 ​​결혼은 미국에서 합법적인 결혼으로 인정이 됩니다.  결혼식을 위해 가장 좋은 시즌은  12월에서 4월로 일관성 있는 날씨가 결혼을 위한 여행자들에게 아주 큰 매력이 될 것입니다. 
  자세히 보기      결혼식의 트랜드를 배우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결혼 장소로 자메이카의 특징

자메이카에서의 결혼식은 독특하고 고급지며 또 허니문과 예식이 합쳐진 것입니다. 
특별한 날을 위해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전문 플랜너들이 있습니다  모든 행사를 준비하고 추진하고 진행하는 전문 플랜너들을 이용하면 신경 쓸 일이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완벽한 결혼식과 허니문을 위해 완벽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결혼식을 위한 꿈같은 장소와 허니문 여행지로 손색없는 허니문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다른 비싼 목적지를 방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결혼 허가증을 위해 필요한 모든 법적 문서가 있습니다.   이색적인 결혼식을 위해 이 섬은 따뜻하고 사람들은 친절하고 지속되는 맑은 날씨와 그림 같은 백사장 해변.  울창한 정원이나 푸른 카리브해 등 다양한 결혼식 장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결혼을 위한 필요한 것은자메이카에 결혼을 하려면 모든것이 포함된 리조트가 있습니다. 그곳에는 개인 플래너가 있어 개개인에 맞춰  모든 문서를 수집하고 작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자세히 보기  ☞   은퇴가 없는 미국직장, 나는 언제 은퇴 해야 하나?


자메이카에서 ​​결혼을 위해 준비할 것


1. 예산 고려  : 미리 예약을 하게 되면 경비가 절감됩니다.  서류 작업, 항공편 및 숙박  당일 의식과 리셉션 그리고 신혼여행과 결혼 장소 대여, 결혼식 비용 및 예식 비용과 같은 것들의 예산을 책정해야 합니다. 

2.  손님 목록 만들기 : 함께 동행할 손님에 대한 목록은 가능한 한 늦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것을 준비하고 계획하는데 중요합니다. 참여 인원에 대해 결혼식 규모가 결정되며 특전이 달라집니다. 

3. 결혼식 장소 선택 :  결혼식 장소는 주로 하객 목록에 따라 달라집니다. : 성대한 결혼? 도피성 둘만의 결혼?

4.  날짜 선택  :  원하는 장소를 찾아 선택하고 임시 예약이 가능하며 날짜와 참여인원 장소가 확실 경우 예약을 완료합니다.   
 
5. 숙박 및 항공편 예약  :   항공편은 가능한한 일찍 예약하는 것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자메이카 고급 리조트에서는 여행 보험뿐만 아니라 항공편이나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가는 교통편도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자메이카의 숙박 시설은 빠르게 소진될 경우가 있으니 가능한 한 빨리 숙소를 예약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단체로 여행하는 경우 특별 단체 요금이 있는지 리조트에 문의하십시오.  일부 리조트는 그룹이 예약한 객실 수에 따라 추가 특전, 업그레이드 또는 할인을 제공합니다.

가족이나 참여자들의 현지에서 이동을 위한 교통편도 생각을 해야 하며 도움을 청할 수 있습니다.  
 

6.  신혼 여행 준비  :  결혼식과 함께 자메이카는 완벽한 신혼 여행지입니다.  멋진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멋진폭포로 하이킹을 가거나, 현지인들의 살아가는 모습을 가까이서 엿볼 수 있습니다.

7. 결혼식 계획  :  결혼식 주례자, 결혼식, 그리고 평화의 재판관의 차이점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목사들은 대부분 주례가 가능합니다.
평화의 재판관은 일반 결혼 집행의 법원공무원입니다. 결혼 증명 서울 발부합니다. 
결혼 officiant는 종교가 없는 사람들을 위한 법적 주례가 가능한 사람들입니다.
특별한 주례자가 없을 경우 현지에서 인정하는 결혼 장교 가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 초기 정착기 중에 아이들 학교 등록시키기


8. 결혼식 장소  :  해변이나 공원, 다리 등 다양한 장소가 있으니 선호하는 장소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9. 결혼식 리허설  :  결혼식 전주곡은 예식의 시작입니다.  특별한 곡을 위해  2~3곡을 선택하여 미리 장소나 웨딩플래너에게 알려주며 악기와 함께 라이브로 연주할 것인가 아니면 사전 녹음할 것인가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선택해야 자세한 것들은 

  • 촛불의 조명
  • 웨딩 야자수 잎과 꽃
  • 좌석 배치
  • 정원 결혼식 피로연 좌석
  • 행렬
  • 결혼식 행렬은 통로를 걸어갈 사람들의 퍼레이드입니다.  
  • 손님의 인사
  • 기도 및 개인 독서
  • 화이트 웨딩 전망대
  • 결혼 청원 또는 설명
  • 서약
  • 반지 교환

 

10.  리셉션 :  신혼부부는 손을 잡고 모두의 축하를 받으며  축하객은 환호하고 축하하는 시간이며  웨이터가  시원하고 상쾌한 것을 가져다주며  놀라운 카리브해 음식을 즐기고  케이크를 자를 것입니다. 
리셉션을 위해 장소와 자석을 예약하고 메뉴와 좌석 테이블 음료를 선택해야 합니다 
 

11. 장식  :  아름다운 색상으로 결혼 분위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결혼식을 위한 완벽한 색상 조합을 선택하십시오.

12. 꽃 장식  : 부케나 결혼식장의 꽃장식은 자신에게 맞는 꽃을 찾아 장식할 수 있습니다.

13. 웨딩 플레이리스트 편집  :  결혼식 과정이나 리셉션을 위해  멋진 음악을 넣을 수 있으며 라이브 음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 초기 정착기 중에 아이들 학교 등록시키기


결혼 증명서


의식이 끝나면 결혼 증명서가 되는 혼인 기록부 사본을 받게 됩니다.  온라인으로도 받게 되는데  공식 결혼 증명서 사본을 http://www.rgd.gov.jm/ 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에서 퇴직후 살아갈 방법을 생각 해 본다.

자세히 보기   미국에서 퇴직후 살아갈 방법을 생각 해 본다.

자세히 보기  ☞  모니터링 되고 있던 내 시간들

자세히 보기   특별한 선물을 받은 로봇의 하루

자세히 보기   미국에서 퇴직후 살아갈 방법을 생각 해 본다.

자세히 보기  ☞   은퇴가 없는 미국직장, 나는 언제 은퇴 해야 하나?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