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오미크론 변형 BA5의 증상

2022. 7. 12. 18:05건강 정보/건강

오미클론 변종 BA.5의 증상

 

변종의 증상 



미국 질병통제센터(CDC)에 따르면 오미크론 변종인 BA.5는 현재 미국에서 지배적인 코로나 바이러스 변종입니다.
증상은 과거의 오미크론 변종과 비슷하며 발열, 오한 및 기침, 콧물, 재채기 및 인후통 등 감기와 비슷합니다.

전문가들은 BA.5 이 코로나 19  감염  초기 사례보다 확산은 빠르지만 덜 심각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콜로라도 대학의 전문가들에 따르면, 오미크론의 과거 변종과 마찬가지로 BA.5는 주로 상기도에 영향을 미치며

인후통 및 코막힘과 같은 증상은 바이러스가 코와 기도에 침투했음을 나타내지만  과거 오미 클론 변종에 비해 폐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적습니다..

초기 COVID-19 사례의  증상이었던 후각 상실은 오미크론 하위 변종에서는 거의 나타나지 않습니다.

버려진 유령의 땅 미국 펜실바니아 Centralia

 

 

 

미국 코로나 바이러스사망 일일 수백 명


미국에서는 아직도 매일 수백 명의 사람들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사망합니다. 
미국 질병통제센터(CDC)에 따르면  BA.5 변종은 미국 내 코로나19 감염의 약 53%를 차지합니다.

존스 홉킨스  전염병학자인 데이비드 다 우디(David Dowdy) 박사는 "증상이 최근의 오미크론 하위 변종과 유사하기 때문에 시민들의 의식에 심각도가 감소하는 것 같다"라고 말하며

우리 신체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거나 백신을 통해 노출되면 몸의 면역체계가 위협에 대응하도록 신체를 가르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 결과 우리가 바이러스에 적응하듯이 우리의 몸도 적응하고 있어 감염에 대한 증상의 심각성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것입니다.  자세히 보기  ☞  미국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자연재해


또한 미국 질병통제센터(CDC)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심각한 질병을 일으키지 않더라고 코로나 바이러스의 전염성은 여전히 사회를 압도할 수 있다 경고했습니다. 

 

미국에서는 아직 죽어서는 안 될 건강한 사람들이 하루에 수백 명씩 코로나 바이러스에 의해 죽어가고 있습니다.

 

코로나의 변이에 의한 증상이 덜 심각할 지라도 여전히 경계해야 하고 

심각한 대책과 방어를 해야 합니다. 예방에 무디어지면서 그 심각성이 희석되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최근 오미 클론 변종 BA.5

 

코로나바이러스 변종 중 오미크론에는 하위 5개 계통(BA.1 ~ BA.5)이 확인되었습니다.

세계적으로 많은 지역에 가장 많이 퍼져 있는 것이 BA.2이며. BA.4와 BA.5는 주로 보츠와나, 남아프리카 공화국 및 포르투갈에서 널리 퍼져 있습니다.

BA.4 및 BA.5 변이체는 BA.1/BA.2와 비교하여 스파이크 단백질에 추가 돌연변이(L452R, F486V, R493Q 및 69-70 del)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전 오미 클론 변이체에서 바이러스 감염성과 융합성을 향상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BA.4/5 변이체의 병원성 및 감염성은 BA.1/2보다 클 수 있습니다

 

 

미국이 변하고 있다. 미국의 다양성과 평등성과 포용성
2022년 미국의 이민 정책은 어떻게 바뀌나요?
미국 개인 소득세 보고서 작성 어렵지 않다 
2022년 미국 세금보고를 위해 알아야 할 것들

미국 복지 비용 년 1조 달러 육박
2022년 미국 연방과 주별 최저 임금
2020년 미국의 10대 사망 원인 알아보기

 

자세히 보기    미국에 특별한 의미인 콜럼버스 데이 에 숨겨진 진실

자세히 보기     아메리카 원주민(인디언) 문화

자세히 보기    메사 베르데 국립 공원에 찍힌 인디언

자세히 보기    여성 페미니즘 운동의 역사

자세히 보기     인디언들 그리고 흩어진 부족들의 발자취

자세히 보기    미국 역사속에 충격의 8일

자세히 보기     암살 당한 역대 미국 대통령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