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만장자들이 선호하는 세계 최고 비싼 시계 5

2022. 11. 4. 13:06세상만사/사회

요즘은 손안에 컴퓨터를 넘어 손등에 작은 스마트폰의 시대인 것 같습니다. 

예전, 시간을 보기 위한 손목시계만이 아니라

현대의 손목시계는 스마트폰과 연동하면 스마트폰의 여러 기능을 활용할 수 있어 손 등의 마법사나 비서 같습니다. 

영리한 스마트 워치는 간편하고 편리하게 메시지를 확인하고 전화나 알람,  운동량이나 수면까지 챙겨주니 

누구라도 욕심이 내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서민들의 삶이란 이렇듯 2,30만원대 손목시계 하나 사기도 쉽게 결정할 수 없는데

억만장자들이나 유명 연애인들은 수백만 달러짜리 옛날 방식의  손목시계를 선호합니다.

 

부자가 선호하는 손목시계는 가격대가 어느정도며 이를 어떤 사람이 손목에 모시고 살까 싶어 알아봤습니다.

 

다음은 호화롭고 럭셔리함의 극치인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시계10위 목록입니다.  

자세히 보기      최고의 교육을 자랑하는 나라들

 

1.그라프 다이아몬드 할루시네이션 – 5,500만 달러 

2022년 기준으로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시계로 꼽히는 환각이라는 이 시계는  시계가 아니라 마치 사탕 꾸러미 같이 보입니다.

그러나. 5,500만 달러짜리입니다. 

이 시계의 가치는 백금으로 이루어진 팔찌와 매우 희귀하고 큰 컬러 다이아몬드 110캐럿으로 세팅되었습니다.

다이아몬드는 또한 하트 모양을 비롯 각가지 모양이 있고 에메랄드 빛을 포함 다양한 광채와 하트 컷, 페어 컷 등 다양한 컷등으로 구현되었습니다. 이 시계가 최고가로 책정된 것은 장인이 수천 시간을 공들인 섬세함 때문입니다.  

 

환각이라는 이름을 가진 이 시계는 초현실주의와 환각의 느낌으로  다양한 색상과 색조를 띤 수백 개의 다이아몬드로 표현됩니다. 그중 일부는 110캐럿이며 백금으로 된  팔찌에 박혀 있습니다.

다이아몬드의 부드러운 색상은 밝은 노란색, 흰색, 밝은 파란색, 녹색 및 강렬한 분홍색 사이에서 다양합니다.

색상의 놀라운 다양성 외에도  모양도 다양하여 타원형, 배 모양 또는 방울 같습니다. 이 모든것이  색상과 혼합하여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의 극치가 됩니다.자세히 보기    지구에서 최대 쌀 생산국은?

시계 중앙 다이얼도 크리스털로 덮여 있습니다.  

 

2. 그라프 다이아몬드 매혹 – 4천만 달러

4천만 달러를 100달러짜리로 바꿔서 쌓아 올리면 그 키가 어느정도 올라갈지 가늠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 높이 쌓일 돈은  손목에 올려놓는 작은 물건에 다 들어가 숨어 있습니다.

이 시계에는 152.96캐럿의 화이트 다이아몬드를 담고 있고  시계 중앙에는 커다란 배 모양의 희귀한 다이아몬드가 있습니다.

이는 분리가 가능하여 반지로도 착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눈(동채) 색깔

 

3. 브레게 그랑 컴플리케이션 마리 앙투아네트 - $30.000.000


여왕으로도 알려진 이 웅장한 회중시계는 1783년 프랑스의 왕비인 마리 앙투아네트를 위해 그녀의 무명의 팬이 스위스 시계장인 아브라함 루이 비 브레게에게 매우 복잡한 형식의 회중시계를 의뢰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놀라운 것은 시계를 만든 장인이 죽은지 4년이 지나도록 완성되지 못한 것을 그의 아들이 작업을 마쳤습니다. 

1983년에, 예루살렘 박물관에서 도난당했는데 .

2005년 Montres Breguet의 사장 겸 CEO인 Nicolas G. Hayek가 복사품을 만들어 세계 5번째 복잡한 시계가 되었습니다. 

 

 이 시계는 케이스가 백금으로 되어 있으며  다이얼은 투명하여 내부 부속의 복잡 다양한  메커니즘을 볼 수 있습니다. 금과 백금 루비 사파이어도 담고 있습니다. 

 

 

4. 예거 르쿨트르 주얼리 101 만셰트-가격: $ 26,000,000

 

팔찌 모양의 이 시계는 다이얼이 사파이어로 되어 있고  576개의 다이아몬드를 팔찌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은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세가 왕좌에 오른 지 60주년을 맞아 그녀에게 기증되었습니다.  

가장 많은 언어를 사용하고 있는 나라는?

 

 

5. 쇼파드 201캐럿 -$25.000.000  

 

지금까지 약 75,000개 이상의 명품 시계를 생산하고 있는 쇼파드 회사는  스위스의 보석 및 시계 제조업체입니다.

이번에 선 보인 이 쇼파드201캐럿은 그중에 가장 특별한 작품이며  시계 전체를 다양한 모양과 색상의 다이아몬드로 덮여 있습니다.

금과 백금으로 만들어진 케이스는 이 보석의 중앙에 있으며  11k 흰색, 12k 파란색 및 15k 분홍색의 3개의 큰 하트 모양 다이아몬드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팔찌 자체에도 수백 개의 흰색과 노란색 다이아몬드가 박혀 꽃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이 시계 팔찌에는 또 다른 놀라운 기능이 있는데 특별히 고안된 무엇인가를 누르면 중앙에 있는 3개의 하트 모양의 다이아몬드가 햇빛에 노출된 꽃잎처럼 열립니다. 그리고 다이아몬드로 덮인 다이얼을  드러냅니다.

11년째 이어가는 시리아 전쟁, 누구를 위한 것인가?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